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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시물ID : sisa_558311
    작성자 : 상락아정
    추천 : 11
    조회수 : 797
    IP : 123.143.***.253
    댓글 : 54개
    등록시간 : 2014/10/25 14:46:05
    http://todayhumor.com/?sisa_558311 모바일
    "니들은 삐라 뿌리고 집에 가지만 우린 무슨 죄야. 돌아가 이 XX들아"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046973

    "종북세력이 풍선 훔쳐가"
    탈북자단체, 주민들과 대치

    [현장 2신-임진각] 대북 전단살포 잠정 연기... "풍선 찾아 다시 띄우겠다"
    [1신: 25일 오후 1시 10분]
    대북전단 살포, 보수단체-주민 대치

    기사 관련 사진▲  25일 오후 경찰이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띄우려는 보수단체와 이를 막으려는 파주 주민들 사이를 막아서고 있다.ⓒ 권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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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사 관련 사진▲  25일 오후 경찰이 임진각에서 대북전단을 띄우려는 보수단체와 이를 막으려는 파주 주민들 사이를 막아서고 있다.ⓒ 권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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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핵무기보다 무서운 게 뭐야? 경찰 비키라고." - 대한민국구국채널 관계자
    "니들은 삐라 부리고 집에 가지만 우린 무슨 죄야. 돌아가 이 XX들아." - 파주 시민 이아무개씨

    25일 대한민국구국채널 등 북한으로 대북전단을 살포하겠다고 예고한 보수단체들이 배포 예정장소인 임진각 입구에서 시민단체 및 파주 시민들과 대치하고 있다. 보수단체 회원들이 탄 45인승 버스는 정오 현재 파주시 문산읍 마정리 쪽 임진각 입구에 멈춰 있다. 

    경찰은 대북전단 살포를 반대하는 현지 시민 70여 명과 보수단체 회원들이 충돌할 조짐을 보이자 2열로 인간 띠를 만들어 양측을 각각 막아섰다. 경찰을 사이에 두고 양측의 고성이 오가는 가운데 버스 안에서는 간헐적으로 회원들이 부르는 애국가가 흘러나오고 있다. 임진각으로 들어가는 일부 입구는 경찰에 의해 출입이 차단됐다. 

    대북전단보내기국민연합 등 보수단체는 이날 오후 1시부터 파주 임진각에서 4만∼5만 장의 전단이 담긴 풍선을 북한으로 띄워 보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임진각 상인회 등 파주 주민들은 지역 안전을 이유로 지난 23일부터 정부에 이들의 전단 살포를 막아줄 것을 촉구해왔다.

    북한의 노동당 기관지인 <노동신문>은 25일 오전  남북관계 파탄 가능성을 거론하며 남한 정부에 살포를 저지해 줄것을 촉구했다. 이들은 대북전단 살포를 하나의 전쟁행위로 규정하면서 "남조선 당국이 우리의 경고를 무시하고 삐라 살포 난동을 또다시 허용한다면 북남관계는 회복할 수 없을 정도로 파괴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 관련 사진▲  보수단체 회원들이 띄우려는 풍선 속에 든 대북전단.ⓒ 권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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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신: 25일 오후 1시 42분] 
    "풍선 도둑맞았다"... 대북전단 살포 잠정 중단

    기사 관련 사진
    ▲  25일 오후 임진각에 도착한 보수단체 회원들이 기자회견을 갖고 있다.
    ⓒ 권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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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수단체 대표들이 25일 임진각에서 북한으로 살포할 계획이던 전단 10만 장과 대형 풍선 10개를 도둑맞았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시로 예정됐던 풍선 살포는 잠정 연기된 상태다. 

    박상학 자유북한운동연합 대표는 이날 12시 20분께 대북풍선 충전용 수소가스가 실린 용달 트럭 위에 올라 취재진에게 이같이 말했다. 그는 문방구에서 판매하는 검은색 접이용 면도칼을 들어보이며 "복면을 쓴 종북세력이 면도칼을 가져와서 협박하면서 대북 풍선과 전단을 도둑질해 갔다"고 설명했다. 

    박 대표는 트럭을 가리키며 "(임진각으로 들어가지 않고) 이 자리에서 도둑맞은 풍선과 전단을 찾아서 살포하겠다"고 밝혔다. 어떻게든 사전 예고한 대로 이날 대북 전단을 띄우겠다는 것이다. 그는 배포 예정 시간을 묻자 "풍선을 찾는 대로"라고 답했다. 

    보수단체 대표들은 격앙된 말투로 추가 배포 계획도 언급했다. 박 대표는 "김정은이가 생방송으로 이 광경을 지켜보며 박수를 치고 있을 것"이라면서 "아무리 종북 노비들을 써서 우리를 막으려고 해도 우리는 꺾이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최우원 대북전단날리기연합 대표는 계란을 맞은 양복 상의를 입고 트럭 위에 서서 "오늘뿐만 아니라 내일, 모레, 글피도 계속 와서 대북전단을 보내겠다"고 말했다. 최 대표는 "북한 전역을 대북 전단이 덮을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당당히 전국민 운동을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들은 이날 자신들과 충돌을 빚은 파주 시민들에게 '막말'을 하기도 했다. 한 취재진이 '현지 주민들이 대북전단 배포를 중단해 달라고 하는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묻자 "그 사람들은 파주 시민이 아니라 김정은의 지령을 충실히 집행하는 남한의 종북세력들"이라고 답했다. 

    보수단체가 준비한 풍선이 사라지면서 현장에 맴돌던 긴장감은 다소 줄어든 상태다. 그러나 현장의 시민들은 보수단체에게 돌아갈 것을 계속 요구하고 있다. 일부 시민은 보수단체 회원들에게 다가가 고성을 지르다 경찰에 가로막히기도 했다. 

    문산에서 대북전단 살포를 막으러 왔다는 시민 박호규(83)씨는 국가유공자증을 내보이며 박 대표에게 "6·25 전쟁을 겪어보고 그런 말을 하느냐"며 항의했다. 박씨는 "내가 10대에 전쟁해서 배고픈 거 막아놨는데 이제 와서 이상한 놈들이 불장난을 시킨다"면서 "저치들이 김정은 돈 받아서 전쟁 일으키려고 하는 것 아닌지 확인해 봐야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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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락아정의 꼬릿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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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행복

    나태주

    저녁때
    돌아갈 집이 있다는 것

    힘들 때
    마음속으로 생각할 사람이 있다는 것

    외로울 때
    혼자서 부를 노래 있다는 것


    가난한 사랑 노래 (이웃의 한 젊은이를 위하여) - 신경림

    가난하다고 해서 외로움을 모르겠는가/너와 헤어져 돌아오는/눈 쌓인 골목길에 새파랗게 달빛이 쏟아지는데.//가난하다고 해서 두려움이 없겠는가/두 점을 치는 소리/방범 대원의 호각 소리/메밀묵 사려 소리/눈을 뜨면 멀리 육중한 기계 굴러가는 소리.//가난하다고 해서 그리움을 버렸겠는가/어머님 보고 싶소 수없이 뇌어 보지만/집 뒤 감나무에 까치밥으로 하나 남았을/새빨간 감 바람 소리도 그려 보지만.//가난하다고 해서 사랑을 모르겠는가/내 볼에 와 닿던 네 입술의 뜨거움/사랑한다고 사랑한다고 속삭이던 네 숨결/돌아서는 내 등 뒤에 터지던 네 울음.//가난하다고 해서 왜 모르겠는가/가난하기 때문에 이것들을/이 모든 것들을 버려야 한다는 것을.


    우리가 눈발이라면- 안도현

    우리가 눈발이라면/허공에서 쭈빗쭈빗 흩날리는/진눈깨비는 되지 말자

    세상이 바람불고 춥고 어둡다 해도/사람이 사는 마을/가장 낮은 곳으로/따뜻한 함박눈이 되어 내리자

    우리가 눈발이라면/잠 못 든 이의 창문가에서는/편지가 되고/그이의 깊고 붉은 상처 위에 돋는/새살이 되자





    범소유상 개시허망
    凡所有相 皆是虛妄
    무릇 형상 있는 것은 모두가 다 허망하니

    약견제상비상 즉견여래
    若見諸相非相 卽見如來
    만일 모든 형상이 형상이 아님을 본다면 이는 곧 부처님의 진리를 보는 것이니라.

    ------------------------------------------------------
    약인욕요지 삼세일체불
    若人欲了知 三世一切佛
    만일 사람이 과거, 현재, 미래의 모든 부처님의 뜻을 온전히 알고자 한다면

    응관법계성 일체유심조
    應觀法界性 一切唯心造
    마땅히 이 세상의 본모습을 볼지니, 세상 만물은 오직 마음이 만들어내는 것이니라.

    -----------------------------------------------------------------
    제법종본래 상자적멸상
    諸法從本來 常自寂滅相
    세상 만물은 본래부터 스스로 고요하고 청정한 모습이니

    불자행도이 내세득작불
    佛子行道已 來世得作佛
    만일 불자가 이러한 도리를 깨달아 수행한다면 훗날 부처가 되리라.

    ------------------------------------------------------------------
    제행무상 시생멸법
    諸行無常 是生滅法
    세상 만물은 끊임없이 변하나니, 생하고 멸하는 것이 곧 세상의 법칙이니라.

    생멸멸이 적멸위락
    生滅滅已 寂滅爲樂
    이 생멸에 대한 집착을 놓아버린다면 곧 고요한 열반의 경지에 이르리라.

    -------------------------------
    제악막작 중선봉행
    諸惡莫作 衆善奉行
    모든 악을 짓지 말고 모든 선을 힘써 행하며

    자정기의 시제불교
    自淨其意 是諸佛敎
    스스로 그 마음을 깨끗이 할지니, 이것이 모든 부처님의 가르침이다.



    법성원융무이상(法性圓融無二相) 법의 성품 원융하여 두 모양이 본래없고
    제법부동본래적(諸法不動本來寂) 모든 법이 부동하여 본래부터 고요하네.
    무명무상절일체(無名無相絶一切) 이름없고 모양없어 일체가 다 끊겼으니
    증지소지비여경(證智所知非餘境) 깨친 지혜로 알 일일뿐 다른 경계로 알 수 없네.
    진성심심극미묘(眞性甚深極微妙) 참 성품은 깊고 깊어 지극히 미묘하여
    불수자성수연성(不守自性隨緣成) 자기 성품 고집 않고 인연따라 나투우네.
    일중일체다중일(一中一切多中一) 하나 안에 일체 있고 일체 안에 하나 있어
    일즉일체다즉일(一卽一切多卽一) 하나가 곧 일체요, 일체가 곧 하나라.
    일미진중함시방(一微塵中含十方) 한 티끌 그 가운데 온 우주를 머금었고
    일체진중역여시(一切塵中亦如是) 낱낱의 티끌마다 온 우주가 다 들었네.
    무량원겁즉일념(無量遠劫卽一念) 끝도 없는 무량겁이 한 생각의 찰나이고
    일념즉시무량겁(一念卽時無量劫) 찰나의 한 생각이 끝도 없는 겁이어라.
    구세십세호상즉(九世十世互相卽) 세간이나 출세간이 서로 함께 어울리되
    잉불잡란격별성(仍不雜亂隔別成) 혼란없이 정연하게 따로따로 이루었네.
    초발심시변정각(初發心時便正覺) 처음 발심하온 때가 바른 깨침 이룬 때요
    생사열반상공화(生死涅槃相共和) 생과 사와 열반 경계 그 바탕이 한 몸이니
    이사명연무분별(理事冥然無分別) 근본·현상 명연하여 분별할 길 없는 것이
    십불보현대인경(十佛普賢大人境) 모든 부처님과 보살님 성인들의 경계러라.
    능인해인삼매중(能仁海印三昧中) 부처님의 거룩한 법 갈무리한 해인 삼매
    번출여의부사의(繁出如意不思議) 불가사의 무궁한 법 그 안에서 들어내어
    우보익생만허공(雨寶益生滿虛空) 모든 중생 유익토록 온누리에 법비내려
    중생수기득이익(衆生隨器得利益) 중생들의 그릇 따라 온갖 이익 얻게 하네.
    시고행자환본제(是故行者還本際) 이런 고로 수행자는 근본으로 돌아가되
    파식망상필부득(破息妄想必不得) 망상심을 쉬지 않곤 얻을 것이 하나 없네.
    무연선교착여의(無緣善巧捉如意) 무연자비 좋은 방편 마음대로 자재하면
    귀가수분득자량(歸家隨分得資糧) 보리 열반 성취하는 밑거름을 얻음일세.
    이다라니무진보(以多羅尼無盡寶) 이 말씀 무진 법문 한량없는 보배로써
    장엄법계실보전(莊嚴法界實寶殿) 온법계를 장엄하여 불국토를 이루면서
    궁좌실제중도상(窮坐實際中道床) 마침내는 진여 법성 중도 자리 깨달으니
    구래부동명위불(舊來不動名爲佛) 본래부터 부동하여 이름하여 부처라네.

    -------------------------------
    원공법계제중생
    원컨대 세상 모든 중생들이
    願共法界諸衆生

    동입미타대원해
    同入彌陀大願海
    다함께 아미타 부처님의 크신 원력의 바다에 들어지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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