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시간에도 새로운 종들이 발견되어지고 멸종되고 있죠.
용의 전설이나 수많은 괴수의 전설 믿으세요.. 수많은 전설과 상상의 동물들이 있지만 그것들역시 어떠한 근거를 바탕에 두고 만들어졌을 겁니다. 사람크기만한 잉어를 보고 이무기의 전설이 만들어 졌듯이 말입니다..
1.엄청나게 큰 메뚜기.. 우리나라에는 인간 메뚜기가 있지만
여기도 그에 못지 않군요.. 원래 있던 종이 아니라 유전되는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해 저렇게 커버린 돌연변이같군요.
2.추악한 인어(반어인).. 인어의 전설속에 인어같이 아름답지 않군요..인어라기보다는 원숭이에 가깝군요. 가끔씩 발견되고 있는걸로 보아. 돌연변이같지는 않고 아주 희귀한 종같습니다.
3. 박쥐인간.. 츄파카브라의 전설이 유명한 아메리카대륙에서 찍혔다는 사진인데요. 이건 약간 조작 같군요. 진실은 저 너머에...
4. 우리민족의 성산인 백두산 천지에 살고 있다는 괴수입니다.
예전부터 백두산천지에 괴수가 살고 있다는 전설이 있었죠.. 전설에 의하면
다른 나라 물에사는 괴수들이 공룡의 모습을 하고 있는 반면에 백두산 천지괴물은 소의 형상을 하고 있답니다. 이건 중국측이 찍은 사진인데요..
워낙 구라를 잘치는 짱개들 사진이라서 그런지 조잡해보입니다. 아마도 중국정부에서 백두산천지호(중국측에선 장백산이라고 부름)을 스코틀랜드 네스호 처럼 인기 관광지화 시키려고 만든 사진 같군요. 제생각엔 .. 물론 제 생각일 뿐입니다.어째거나 진실은 저 넘어에....
5. 악어인간.. 이건 실제로 존재했었다는 악어인간의 박제구요..
기록에 의하면 간단한 사람의 말도 했었답니다. 그형태나 생리적 상태를 봐선 돌연변이계통은 아닌거 같구, 지금은 멸종해버린 극소수의 종 같습니다.
6. 대왕오징어.. 바닷속에는 중력의 힘을 덜 받기때문에 몸집이 큰것들이 많이 존재하죠.. 대왕오징어도 그렇답니다. 근데 이 큰 오징어는 맛이 없어서.. 식용으로는 부적합하다더군요..
7. 해안가에 떠올라온 어떤 생물체의 사체...
바다에 살던 상당히 큰 연체동물같은데... 워낙크고 발견된바 없던거라서 정확한 규명을 못했다 하더군요.. 어쨌뜬... 어떤 생물체의 사체입니다.
8. 아 군인들이 안고 있는건 지금까지 발견됐던 것중 가장큰 갈치입니다. 정말 크죠..
9. 거대한 올챙이(?).. 무언인지 확실치는 않치만 겉에서 보기에는 거대한 올챙이 같습니다...
10. 반조어. 반은 새고 반은 물고기 모양을 했던 생물체의 박제입니다..
오리너구리가 호주에서 처음 발견됐을 당시 논란을 일으켰죠.. 이것도 아마 실제 했던 동물 같구요.. 지금 없어졌죠..
11. 대왕오징어2. 그 맛없다던 대왕오징어....
12. 설인. 아메리카대륙에서는 빅풋이라고 하죠.. 아직도 새로운 유인원류의 동물이 학회를 통해서 발견되고 있죠.. 설인(빅풋) 그 진위 여부가 아직 논쟁거리지만, 실제할 가능성이 상당히 큰 유인원입니다.. 이건 그사진....
13. 머리가 하나달린 물고기..
이건 새로운 종이아니라 돌연변이일가능성이 큰 동물이죠.. 샴증후군이란 유전 결함을 가지고 태어난 물고기일 겁니다. 아마도...
14. 네스호에서 찍힌 무엇.. 네시로 유명한 네스호에서 무언가 찍혔다는 사진입니다. 무언지는 확실치 모르겠지만 무언가 찍혀있죠.. 아직도 그 진위가 불분명한 네스호에 네시같군요...
15. 츄파카브라(?) 확실친 않치만 유명한 전설의 동물 츄파카브라의 사체라더군요. 다른이들은 돌연변이된 가오리의 사체라고 주장하더군요..
16. 황금 미꾸라지... 한국에서 발견된 황금미꾸라지.. 물론 색소이상을 보인 돌연변이 미꾸라지겠죠.. 예로부터 황금색을 띤 동물은 길한것을 가져다 준다고 했죠.. 우리나라에 이번년에 길한 일이 생겼으면 합니다..
17. 전설의 드래곤(용)-- 전설로 여겨졌던 그 용을 여기서...아시아 용의 모습이 아니라 서구쪽 용의 모습을 하고 있네요.. 확실히는 잘 모르겠는데,, 인터넷에서 어떤분이 이건 기념품으로 이렇게 만들어서 판다고 하네요.. 사실 확인은 못해봤습니다.
18. 네시.. 네스호의 네시,, 네시의 사진중 네시의 모습이 가장 잘 나타난 사진이라더군요..
19. 대왕메기.. 사람까지 공격한다는 아주 큰 메기 입니다.. 아마존에 서식하고 있다죠...
20. 무언가는 모르겠지만 무언가보여서 어떤사람이 그 무언가를 찍었다던 무언의 사진입니다. 뭔지는 모르겠습니다..네시같은 수룡형 괴수같군요..
21. 바다 아주 깊은 곳에사는 심해어 중 하나..
아귀 닮았군요.. 심해어는 바다 아주 깊은 곳에 살아서 우리가 쉽게 볼수없죠.. 그 심해압력에 견디기 위해 모양들이 다들 괴물 같습니다..
22.심해어
23. 이상하게 생긴 돌고래닮은 심해어...
24. 인면어... 사람의 얼굴을 가지고 있다는 인면어죠.. 이무기와 용 그리고 인어의 전설을 만들어 냈다던... 인면어.. 정말 사람의 얼굴형상을 하고 있네요..
25. 심해어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