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펌: http://bbs2.agora.media.daum.net/gaia/do/kin/read?bbsId=K157&articleId=209428
몇일전 한강대교에서 추돌 사고를 냈습니다
차선변경시 선행하는 버스에 가려서 시계확보가 잘 안된상태에서 우측차선에
정체중이던 차량의 후미를 추돌하였습니다
역시 에어백이 안터지더군요
최근 에어백 미전개로 시끌시끌하던데 제차도 상당한 충격을 동반한 추돌에
에어백은 잠자고 있었습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에서는 경우에 따라서 안터질 수도 있다고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더 강하게 부딧혀야 에어백이 터지는건가요
더 재미난것은 영상을 보시면 제동을 시작하다가 잠시 스키딩 소음이 줄어들었다가
충돌직전
다시 스키딩 소음이 발생됩니다
이차가 얼마전부터 제동중 브레이크가 푹 꺼졌다가 다시 작동하는 현상이 있어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에가서 그들이 원하는대로 부스터, 앞뒤 디스크 , 앞뒤 패드 라이닝
부스터 어셈블리 브레이크 기타등등을 80만원가까이 주고 교환했습니다.
수리를 받고도 간헐적으로 현상이 발생되서 고쳐야지 고쳐야지 하다가
이번 사고에서 제대로 진가를 발휘해주는군요
사고로 입고된 서비스센터에서는
" 에어백도 안터질 경우의 수도 있다 ,
브레이크 밀림은 사고 수리를 마친후 점검해보겠다 " 라고 말하는데
사고로인해 자칫 죽을뻔 했는데
참 말 편하게 합니다.
에어백 미전개는 뒷전이고 사고 수리후에 점검하겠다고 하니.....
작업 중지를 시키고 에어백 미전개와 간헐적인 브레이크 미작동에 대해
조사를 의뢰하려고 준비중입니다
현재 차량은 서비스센터내에 주차되어 있고
키는 제가 소지하고 있습니다
그냥 넘어가면 안되겠죠 ㅎㅎ
P.S: "너무 쉽게 터져서 오는 고객님들도 있다. 그럴경우 에어백수리비 부담도 커진다.?"
나참... 이게 죽을뻔했고 누굴 죽일수 있었던 차에 타고 있던 고객한테 할소린지...==;;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