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은 미네랄과 가스 150씩 이고
인구수는 2입니다.
생산 소요시간은 60초
AG 모드 라는 걸 업그레이드 할수 있는데
Allows the Liberators to morph into a siege
ranged anti-ground unit.
번역하면
리버레이터가 지상 공격 무기인
공성전차 사거리 무기모드로 전환한다네요.
체력은 180이구요
이동속도는 3.38이고
방어력은 없네요.
와이어프레임도 나왔습니다.
공중 공격력은 7 x 2 = 14이고
사거리는 5이며
공속은 1.8입니다.
지상 공격력은 AG 모드 전환 했을때
101이고(업글 2번했을때요.)
, 범위는 15입니다.
스플래시 공격이라는거죠.
무기 속도는 1.14 이며
지상공격입니다.
그리고 보시면 모드 전환시 와이어 프레임이 바뀌어있어요
Standard anti-air attack: fires two missiles for 7 damage each, with 100% splash in a 1.5 range radius.
Anti-Ground mode attack (when deployed). Base damage is 85 - the number shown in the picture is with 2 levels of Starship upgrades.
I deployed 2 of the Liberators into the Anti-Ground mode. They 'morph' for 2-3 seconds and you have to target a ground area. Deployed Liberators can attack only ground units in the targeted area.
However, their attack is one of the highest in the game (85 damage). It 1-shots many weaker units.
In a lot of ways, the unit is a flying siege tank (well + Valkyrie), but its siege attack is roughly the opposite. This makes it better used for sniping high-value or strong units (probably vastly better vs Ultras than tanks are) or for controlling very small chokes/ramps.
Doesn't Attack Structures
Though, I imagine the relatively slow attack speed and delay to unsiege makes it dangerous to use for worker attacks in a real game (when I'm not using free build/fast build cheat codes vs a Very Easy AI).
구글 번역기로 번역
표준 항 공중 공격은 : 1.5의 범위 반경 100 % 스플래쉬에서 7 데미지마다 2 미사일을 발사합니다.
안티 그라운드 모드 공격 (배치). 기본 데미지는 85이다 - 사진처럼 번호가 우주선의 업그레이드 두 가지 수준입니다.
나는 안티 그라운드 모드로 해방자의 2를 도입했습니다. 그들은 2 ~ 3 초 동안 '모프'당신은 그랜드 영역을 대상으로해야합니다. 배포 된 해방자는 대상 영역에만 지상 유닛을 공격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공격은 게임 (85 데미지)에서 최고 중 하나입니다. 또한 1 샷 많은 약한 유닛.
많은 점에서, 단위는 비행 포위 탱크 (자주 + 발키리)이지만, 그 포위 공격은 반대입니다. 이것은 높은 가치 또는 (아마도 매우 우수 울트라 VS 탱크가보다) 강한 유닛을 저격하기위한, 또는 매우 작은 초크 / 램프를 제어하는 것이 더 좋은 중고입니다.
구조체를 공격하지 않습니다
(건물 공격 안됨)
하지만 unsiege에 비교적 느린 공격 속도와 지연 상상 (나는 무료 빌드 / 고속은 매우 간단 AI 대 치트 코드를 빌드를 사용하지 않아 경우) 실제 게임 중에서 작업자 공격에 사용 것은 위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