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격글일수도 있습니다.
*해당글을 멘붕게에 적는 이유는 멘붕게에서 제일 먼저 논란이 된 사안이고, 그로 인해 멘붕게에 자주 드나드시는 회원분들께서 저 상황들을 보셨을거라 생각했기에 멘붕게에 올립니다. 문제가 될 경우 자게로 옮기겠습니다.
*이 글은 앞으로 닉네임이 언급될 회원님이 글 올리는 것을 찬성하셔서 올리는 것입니다.
*사족에 개인감정 없이 그냥 삭제되지 않은 관련 글 링크와, 삭제된 글의 캡쳐본과 있었던 사실만을 나열합니다.
*그분께서 갖고있는 증거, 정황 다 가지고 와서 글쓰라 그래서 글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저와 그분이 이 일에 관련되서 글쓰고 댓글쓴것들이 거진 다 올라올 예정이라서요.
얼마전 한 회원님께 사과를 요구하며 저격글을 썼던 사람입니다. 그 분과 아직도 길고 긴 설전중이긴 한데, 오늘 대화중에 그 분과 끝이나지 않는 설전 내용 중 두가지를 오유회원님께 공개적으로 물어보자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분의 닉네임과 언행들이 다 나오기때문에 저격글일도 수 있겠네요.
**글의 목적은 이글에서 언급될 'SBW'님이 주장하시는 "나는 대뜸 욕하지 않았다."와 "너가 나에게 욕먹은 이유"에 대한 합당성을 오유 여러분께 묻고자 함 입니다. **
저는 이 분께 욕한 것에 대한 사과를 요구했고, 그분은 거부하시며 본인의 잘못은 없다고 주장하시기에 그럼 공개적으로 물어보자라는 말이 오가다가 그분도 찬성하셔서 올리게되었습니다. 간단한 사실 설명과 글링크, 캡쳐본으로 올리겠습니다.
1.사건의 발단 글.
2.SBW님이 회원분들을 고소하겠다고 한 글이 삭제됨(본인삭제인지 아닌지 모름.)
3.멘붕게에 연속해서 고소 관련글을 올린 뒤, 고소 대상자인 lovecraft라는 회원님(현재탈퇴)이 질문하자 사과하라고 핸드폰번호를 남김.
5.고소 대상자 한분이 멘붕게에 SBW님이 자기를 고소한다 그랬다며 글을 올림.
6.SBW님이 고소 관련글을 하나 더 올렸으나(오유18년차.명예훼손 소송이란 제목뒤에 번호를 붙여 계속 올리심.) 결국 또 글이 삭제됨(본인 삭제인지 아닌지 모름.)
7.삭제된 그 글에서 한 회원님이 SBW님이 핸드폰 번호를 남긴것은 친목이니 신고하겠다고 하심.
8. 친목으로 신고하시겠단 분께 SBW님의 대답.
9.그걸 보고 제가 단 댓글
10. 그 뒤 친목으로 신고하겠다는 회원님이 다른곳에 쓴 댓글에 달린 SBW님의 대댓글
11.새롭게 오유18년차.명예훼손 소송4라는 제목으로 글을올리셨으나 글이 삭제됨. 저는 PDF를 따놓았었고 캡쳐본이 있었음.
(글에 필요한 일부분만 올림. 필요시 댓글에 나머지 댓글들 첨부하겠음.)
12. SBW님의 'ㅈ도 모르면서 그만하시죠. 당신 어디 소속이야?' 라는 말에 내가 왜 그런 욕을 들어야 하느냐 이유를 물었으나 대답못듣고 글은 삭제되며 신고누적으로 SBW님은 하루 차단됨.
13. 이 글을 마지막으로 사건은 마무리 되어가는 것 같았음.
14. SBW님이 차단 해제 된 뒤 어떤 다른 글에서 SBW님이 위의 상황에 대한 댓글을 쓰고 있는걸 보고 저 역시 댓글을 쓰기 시작.
15. 다른 분 글에서 상관없는 댓글이 길어질 것 같아 자리를 자게에 새글을 파겠다고 함.
16. 그래서 자게에 새글을 파고 여기까지 오게 됨.(저 글 올린 뒤 SBW님은 신고누적 2차 차단 뒤 돌아오셔서 저와 다시 설전 중.)
여기까지입니다.
이글을 올리는 이유는 앞서 말했다시피 'SBW'님이 주장하시는 "나는 뽀쑝뾰쑝 너를 포함한 사람들에게 '대뜸' 욕하지 않았다."와 "뽀쑝뾰쑝 너가 나에게 욕먹은 이유"에 대한 합당성을 오유 여러분께 묻고자 함 입니다.
불편하신글이라면 자게로 옮기겠으며,
SBW님? 님이 정황증거까지 싹 가지고 오라고 말씀하신것처럼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삭제된 글들의 캡쳐본들과 관련 글 링크들을 올렸습니다. 최대한 개인 감정은 배제하고 사람들에게 사실만 나열하여 보여지게끔 노력했습니다. 이 글이 맘에 안들면 이젠 님이 직접 만들어 쓰세요. 저는 님처럼 일주일의 시간을 주겠다 이런말은 안할게요. 전 님의 직장상사도 뭐도 아니니까요.
정황증거까지 싹 다가져오라며 동의하신 내용이니 또 고소를 하네 어쩌네라는 말은 안하실거라 생각하며 오유회원님들의 의견을 기다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