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mobilegame_5208
    작성자 : 두얼굴의현자
    추천 : 3/4
    조회수 : 629
    IP : 210.223.***.251
    댓글 : 9개
    등록시간 : 2014/07/07 18:51:26
    http://todayhumor.com/?mobilegame_5208 모바일
    한국스페! 드랍율을 올려봅시다!!
    안녕하세요? 정보를 전달해주는 두얼굴의 현자입니다!
    뽑아도 뽑아도 전부 레어 카드만 나오는 나!
    어째서 되는 사람은 되고 않되는 사람은 않되는걸까요?
    자 오늘부터 가챠의 숨겨진 속성에 대하여 알아봅시다!! 
    여러가지 가챠 게임을 해온 저로서내린결론은 100프로 확실하게 좋은 카드만 뽑는 방법은 없다입니다.
    만일 그런 말을 하는 사람 혹은 주장하는 사람이 나온다면 그건 두가지의 상황으로 분류됩니다.
    첫째.원래는 있어서는 않되는 게임상의 약점 혹 빈틈을 이용했다. 둘째. 확실한 근거도 없는 거짓말.
    그렇기에 저는 이글에 100퍼센트 좋은 카드를 뽑을수 있다는 말을 사용하지 않겠습니다.
    그러나 확실히 그냥 뽑는거보다는 드랍율이 조금은 올라갈 확률이 있는 방법을 전하려고 합니다.
    설령 그  드랍률이 높아지는 비율이 1%라 하여도 그 1%가 성공한 가챠가 되느냐 않되느냐가 결정됩니다.
    자 우선 가챠시스템은 여러가지 카드를 렌덤으로 뽑아냅니다 그래서 무차별적인 결과를 도출해내나 어떤 시스템이라도 중복 작용이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인간의 뇌가 많이 해본것을 기억하듯이 프로그렘도 그러합니다.
    드결과 나타나는것이 중복작용에의한 중복된 결과 도출이라는 겁니다.
    가챠시스템은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그 데이터가 모이게 되있습니다.
    예를들어 관리자가 드랍률을 1%로 설정해놨을때 처음 가챠를 돌린 사람은 이 1%에 들 확률이 많습니다.
    게임의 강화시스템도 마찬가지이지요.
    강화를 실패해서 마기가 부서지진않았지만 내구도가 깍였는대 연속으로 강화를 한다면 아마 그후로는 성공확률이 높다하여도 강화실패에 도달하여 원래 강화되었던 상태도 겨우 하는 경험 해본적이 다들 있을 겁니다. 예를 들어 +3짜리 무기를 강화합니다 +5가되어서 이참에 끝까지 가자 하고 +6강화를 하는순간 실패 메세지와 함께 +4로 내려갑니다.
    그럼 다시 +5로 강화 하기위해 또 강화릉 하지만 실패 +3이 됩니다. 다시한번 복구마 하자 하고 강화를 시도하지만 또 강화실패. 어째서일까요?
    시스템에믄 저장 용량이라는게 있습니다. 처음에는 용량이 넓어서 용량이 허용하는 범위 내라면 어떤 것이라도 들어갑니다 예를들어 5기가시스템의 용량이 있는대 플레이어1이 4.9 기가의 용량을 시스템에 넣었습니다.
    그후 플레이어 2가 강화를 시도하고 여기서 남은 0.1 의 용량이 차버립니다. 보통 이런경우 시스템은 지닌데이터를 메인 시스템으로 보내 저장하고 포멧을 합니다 하지만 플레이어 2는 계속 강화를 하게 되고 시스템의 포멧속도보다 데이터가 쌓이는 속도가 높아지고 그후 오버히트 결과중복형상이 일어납니다.
    단가챠를 계속시도하면 내가 있는 카드가 나오거나 방금 뽑은 카드가 다시 나오는 경우가 이런 경우 입니다.
     이미 이전 사람이 좋은 단물은 다 빼간거죠.
    시작도 하기전에 플레이어 2가 되어버리는 겁니다.
    그렇기에 우리는 여기서 플레이어 1이 되는 방법을 배울 겁니다.

    자. 우선 스쿠페스의 랭킹 시스템은 30분에 갱신되는것을 확인했습니다 물론 정확하지 않으나 거의 30분마다 갱신됩니다. 즉 이전 데이터를 포멧하고 새 데이터를 뽑아 온다는거죠.
    가챠시스템도 비슷 한 원리입니다 랭킹시스템이 30분이라면 시스템의 충돌을 막기위해 가챠시스템의 포멧은 아마 정각.
    1시간마다인지 2시간 마다인지는 모르지만 정각마다 새데이터가 들어온다 즉 용량이 여유가 생긴다는 겁니다.
    실재로 정각에 가까운 시간에 뽑은 가챠가 좋은 카드가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즉. 몃시가 되었던 정각에 뽑는다고 한다면 아마 올레가 나오는 확률만큼은 확실하게 줄것입니다.
    그다음은 저녘. 그중에서도 새벽.
    여러분도 알다 싶이 저녘에 문뜩 생각나서 단가챠를 뽑았는대 ur이 나왔다. 이런글 많이 보셧죠?
    저녘시간대 10시에서 12시 사이에는 좋은커드가 나올 확률이 높아집니다 플레이어의 용량중 대부분의 학생들의 용량이 빠져나가니까 시스템의 용량이 더 늦게 차기 때문입니다. 즉 플레이시간이 활발할때보다 시스템이 영향을 받는것이 크개 줄어든다는 겁니다.
    그럼 여러분 11연 가차를 뽑기 가종 좋은 시간대는 언제일까요? 
     그것은 이른 아침도 저녁도 점심도아닌 새벽 시간대입니다.

    특히 새벽 4시에서 5시 사이. 
    가장 플레이어들의 접속이 저조하며 가장 가챠를 뽑지 않눈 시간대 즉 그시간대에는 시스템의 용량이 넘쳐난다 그말은 내가 좋은 카드를 뽑을 활률이 늘어난다는 겁니다.  
    즉. 이번 글의 화룡 정점은 이것입니다.

    사람들이 가챠를 뽑지 않을 때를 이용하라. 
    시스템이 포멧되는 시점을 찾아내서 그시간때 뽑아라.
     자 이 시점을 찾는게 문제입니다만. 재가 실험한 결과로 봐서는 거의 정각 +/- 15 분 쯤 이라는것. 
    그리소 연속해서 욕심부려 뽑지말고 시간을 들여 천천히 뽑을것.
    이왕이면 좋은 카드를 뽑을 활률이 늘어나는 11연가차를 애용할것 입니다.
    실재로 저또한 정각이나 새벽시간 혹은 밤시간만 가챠를 돌립니다만.. 결과는 이러합니다.

    차례대로 새벽 4시 단가챠. 5시 단가챠 11(오전)시 단가챠  12시 단가챠. 12시쯤에는 사람이 몰렸습니다 피했어야했는대 캐치를 못했군여 그리고 저녁 11시 단가챠입니다.
     그럼 여러분도 이 틈을 잘 노려서 좋은 카드 많이많이 뽑길 원할깨요 이상 두얼굴의 현자였습니다!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4/07/07 18:54:45  119.70.***.169  틀린그림찾기  234638
    [2] 2014/07/07 19:17:59  175.120.***.47  쏘무  190656
    [3] 2014/07/07 22:10:03  121.167.***.176  이론박사학위  325188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59080
    전략게임- 용곰뱀 (보드게임 렉시오 기반) 창작글 오유코루 24/11/28 20:05 151 0
    59079
    [소전] 제19기 회색지대 탐사 안내 당직사관 24/11/28 19:33 119 0
    59078
    [소전] 12월 출석 보상 - M99 전용 장비 "깡총이 열쇠고리" 당직사관 24/11/28 19:33 127 0
    59077
    [소전] 11월 29일 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당직사관 24/11/28 15:29 143 0
    59076
    [소전] 11월 22일 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당직사관 24/11/21 16:22 267 0
    59075
    [소전] 「Arena Breakout」 이벤트 보상 소개 당직사관 24/11/20 19:52 256 0
    59074
    [소전] 「Arena Breakout」 한정 구출 소개 당직사관 24/11/20 19:52 236 0
    59073
    [소전] 제24차 전선협약 "양치기 이야기" 안내 당직사관 24/11/20 19:52 216 0
    59072
    [소전] 신규 보이스 더빙 안내 (1) 당직사관 24/11/19 19:47 283 0
    59071
    [소전] 2022년 대형 이벤트 "만성쇼크" 상시화 안내 당직사관 24/11/19 19:46 307 0
    59070
    [소전] "연습곡 '승리'" 랭킹 전역 상시화 안내 당직사관 24/11/19 19:46 241 0
    59069
    [소전] 「Arena Breakout」 이벤트 PV 공개! 당직사관 24/11/18 20:23 208 0
    59068
    [소전] 백주야몽 테마 코스튬 소개 (3) - 보이스, MK3A1 당직사관 24/11/18 20:23 223 0
    59067
    [소전] 신규 보이스 더빙 추가 예고 당직사관 24/11/18 20:20 219 0
    59066
    [한국콘텐츠진흥원] 2024 게임콘텐츠 제작지원 이용자평가 이용자 모집 장파랑 24/11/18 14:03 255 0
    59065
    [소전] 백주야몽 코스튬 소개 (2) Kar98k, Mk12 당직사관 24/11/15 19:28 325 0
    59064
    [소전] 백주야몽 코스튬 소개 (1) ZB-26, 콜트 M1851N 당직사관 24/11/14 22:37 258 0
    59063
    [소전] 11월 15일 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당직사관 24/11/14 16:51 309 0
    59062
    [소전] 신규 코스튬 조각 공개 (4) 당직사관 24/11/13 20:06 346 0
    59061
    [소전] 신규 코스튬 조각 공개 (3) 당직사관 24/11/12 19:13 392 0
    59060
    [소전] 신규 코스튬 조각 공개 (2) 당직사관 24/11/11 18:40 378 0
    59059
    [소전] 신규 코스튬 조각 공개 (1) 당직사관 24/11/08 19:34 475 1
    59058
    [소전] 「Arena Breakout」 특전 코스튬 소개 - P90 당직사관 24/11/07 19:27 392 1
    59057
    [소전] 특별 이벤트 "사고영역 항해" 상시화 안내 당직사관 24/11/07 18:59 374 0
    59056
    [소전] 11월 8일 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당직사관 24/11/07 18:59 345 0
    59055
    [소전] 「Arena Breakout」 특전 코스튬 소개 - MDR 당직사관 24/11/06 20:14 409 0
    59054
    [소전] 신규 혼합세력유닛 "벨루가" 소개 당직사관 24/11/06 20:14 570 0
    59053
    [소전] 「Arena Breakout」 특전 코스튬 소개 - 헤카테 당직사관 24/11/05 19:24 427 0
    59052
    [소전] 신규 혼합세력유닛 예고 당직사관 24/11/05 19:23 415 0
    59051
    [소전] 「Arena Breakout」 특전 코스튬 소개 - 에비타 당직사관 24/11/04 19:13 413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