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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년 2월 13일 기준입니다.
0. 공통
『자원』
광물 지대의 절반은 1,500, 나머지는 750의 자원량.
확장을 적극적으로 가져가도록 유도.
『전투 속도』
모든 유닛의 공격 속도를 40% 감소, 일부 피해량 증가 하는 방식으로 테스팅.
아직 '테스팅' 중이기 때문에 상세 연구 예정.
『탐색 범위』
탐색 범위 변경으로 유닛 반응능력 향상 의견 반영.
베타테스트를 통해 정밀 테스트 예정.
1. 테란
『허크(HERC)』
삭제되었습니다.
재설계 작업이 원활해지지 않는지라 게임상에서 삭제되었으며, 현재 신유닛을 개발중.
『미정(Unknown)』
바이오닉 병력 지원형의 요소인 '전투공병' 유닛입니다. HERC의 변경된 사항을 반영할 것으로 보임.
일단 유닛 디자인 소요시간이 꽤 걸릴 것이며 의견을 계속 수렴할 예정.
『토르(Thor)』
자가수리(Emergency Repair)
삭제되었습니다.
토르가 전투에서 벗어나 있을 때 전략적인 의사결정 불합리.
베타테스트 시작시 아무런 스킬이 없는 상태에서 시작할 예정.
2. 저그
『감염충(Infestor)』
신경 기생충(Neural Parasite)
삭제되었습니다.
신경 기생충을 대체할 기술을 찾게 될 시 살모사에게 인계.
이미 감염충에게 '진균 번식'이란 스킬이 있기 때문.
많은 조합의 유닛을 만들어주기 위해 이러한 결정을 내림.
『바퀴(Roach)』
잠복 이동 업그레이드(Tunneling Claws Evolution)
삭제되었습니다.
잠복 연구가 끝났을 시 그냥 잠복한 상태로 이동 가능.
단, 잠복 이동 속도 증가 연구를 추가 고려.
3. 프로토스
『미정(Unknown)』
신유닛이 추가 예정입니다. 이름이 아직 결정난 것이 없음. 디자인에 확충중.
관문 생성 / 이동속도 보통 / 원거리 / 지대지
미정(Unknown)
재사용 대기시간 a초 / b초 무적 / 난입 후 견제 가능 용도 추정.
그림자 방출하는 기술, 일정 시간 지난 후 그림자가 위치한 곳으로 순간이동 가능.
그림자는 개별적으로 움직일 수 있지만, 공격 또는 피격 불가.
『폭풍함(Tempest)』
군단의 심장과 비슷한 역할로 수행하도록 변경 고려.
일단 군단의 심장 모드로 롤백 후, 수정 적합 판단.
vs 무리군주, 우주모함, 전투순양함에 추가피해량을 삭제하고 붕괴(Disintegration) 추가 예정
『불멸자(Immortal)』
방어막(Barrier)
업그레이드 불필요. (필요에서 변경)
피해 흡수량 : 100 (-100)
불멸자 최대효율을 위해 업그레이드는 불필요로 변경. 이에 흡수량은 너프.
출처 : 한국 배틀넷( http://goo.gl/TvwImG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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