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s 미국 공홈에서 비회원으로 구매했는데요.ㅜㅜ
오더메일이 안 오길래? 응??? 왜 안와 하고서 스팸도 확인했는데
없더라구요. 자동취소인가? 하고서 문자봤는데 결제가 되었다고
온 것만 있고 취소 문자는 없었어요.
카드사에 문의해보니 취소는 빨리 확인이 안되서 주문한 곳에
문의해보라고, 카드사에서 취소 하는 건 안된다 그러더라구요.ㅠㅠㅠㅠ
그런데 결제는 정상적으로 되었다고 해서요!!
애플 홈페이지에 문의하려고 채팅하려는데 시간이 아니라고 채팅도 안되는거예요.ㅜㅜ
이메일 보내려고 하니까 이메일도 못 찾겠고요....
백마넌이 생돈으로 나가는 건 아닌가 싶어서 엄청 걱정되네요.
배대지에는 오더넘버 몰라서 대행신청조차 안했는데, 일단 문의글 남겨두긴 했어요.
으으으~~ 스팸이든 어디든 메일이 없던데 이제는 내가 메일을 잘못쓴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혹시나 해서 계정 만들어서 결제해 봤더니 완전 정상으로
메일까지 바로 오는 거예요..... 그건 바로 취소하긴 했는데요.ㅜㅜㅜㅜ
으아아아아아아~~ 진짜 멘붕이예요. 빨리 연락이나 됬으면
하는데, 혹시나 해서 방문페이지 뒤져봐도 페이지 만료되었다고
안나오네요. 하아......ㅜㅜ
혹시 이런 경험 있으신 분 있나요?? 직구한 분들은 어떠셨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아이폰 직구할 때 통신사는 티모바일, 심프리 둘 다 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