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올리브영 세일해서 들어갔다가 레브론 휩 크림 파운데이션 충동구매 했네요..!
제가 아직 화장을 많이 안해봐서 색 뭐사야되냐구 물어보면 다들 21호로 사라고 했었어요.. 23혼 어두울거 같다고.
그래서 21호 사용하고 있었는데 항상 뭔가 목보다 계속 하얗고...
그래서 VDL 지금은 리뉴얼 됐다던데 쨋튼 그 파운데이션 어두운거 쓰니 토인 of 토인이라서 세번펌핑하고 바로 중고월드로 보내버리고 바닐라코 프라이머 피팅파운데이션 bp15구매해서 썼어요.
이게 핑크베이스라 그런지 약간 노랑노랑한 저에게 생기를 주더라고요...그래서 잘 쓰다가 그래도 목이랑 색 차이가 좀 나서.. 애들은 괜찮다고 하지만 저는 계속 목이 거슬렸었어요ㅋㅋㅋ
그러다 오늘 레브론 휩 크림 파데 150을 사서 발라봤는데 그냥 목 = 얼굴색 그냥 제 색ㅋㅋㅋ
아무리 얼굴에 반복해서 올려도 그냥 내 얼굴색ㅋㅋㅋ
항상 목보다 밝은색 쓰다가 이거 쓰니깐 어색해요..
그리고 바닐라코 파데는 핑크베이스여서 그런지 바르면 딱 화사 했는데 노란파데 쓰니 그 화사한 맛이 사라져 어색하기도 하네요.
뷰게에서 파데는 얼굴보다 낮은톤 쓰라는 글 봤었어서 안심하다가도 친구들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 모르겠다고...얼굴색이랑 너무 같으면 안되지 않냐고 반톤 밝아야 될거같다고 하네요ㅜㅜ
목색이랑 같아서 색 초이스 잘 했다고 생각하다가도 핑크베이스로 좀 밝은색 쓰던 얼굴 보다가 그냥 제 얼굴색이란 같은 파데 바르고 보니 뭔가 누렁이가 된거 같고..
목색이랑 같은 파데 쓰는게 맞는건가요ㅜㅜㅜ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