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인 내용
- 플레이어는 더 이상 짧은 거리를 낙하할때 낙하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수류탄이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포복시 일어나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 본의 아니게 플레이어 부활이 안되는 몇몇 상황을 해결합니다.
- 부활 후 시간에 검은 화면 페이드를 줄입니다. 페이드 아웃은 여전히 존재하지만, 크게 감소합니다.
- 부활시 보호 시간을 1초에서 2초로 증가. 보호는 여전히 플레이어의 움직임이나 사격 등의 행동을 취할경우 즉시 취소됩니다.
- 부활 보호는 더 이상 플레이어가 시야를 움직이는 것에 의해 취소되지 않습니다.
- 이동 직후 사격할때 정확도가 회복되는 속도 증가. 완전히 견착하기 전에 사격하는 것은 여전히 부정확합니다.
- 플레이어가 완전히 제압당했을 때 정확도가 상승하고 반동이 추가되었습니다.
- 샷건의 벅 및 플라셰트탄은 이제 중거리부터 장거리까지 제압력 효과를 덜 줍니다.
- 다른 무기들과 균형을 이루도록 벅 및 플라셰트의 탄의 데미지가 변화되었습니다.
- 44 구경 매그넘, 0.357 매그넘, 그리고 Type88 저격총의 5.8x42mm DAP88 탄의 제압 효과를 개선.
- 앉는것과 엎드리는것은 이제 스프린트를 방해합니다.
- 제압저항 특성화의 효과를 증가.
- 낙하산을 탄 상태에서 방향전환과 쓰로틀 응답이 좀더 빨라집니다.
- 주무기에서 보조무기(권총)으로 전환하는 시간이 감소합니다.
- 방편 특성화의 효과를 증가.
- 플레이어가 더 이상 턱 수준보다 높은 장소에서 양각대 전개를 할 수 없습니다.
- 양각대를 자동차와 바위 같은 경사면 위에 전개할때 좀 더 안정적으로 변합니다.
- 매우 얇은 난간에 걸리는 것과 같은 여러 가지 문제를 해결.
- 칼빵 모션이 뜨지 않는 경우에도 두방만 칼빵하면 죽습니다.
- 항공모함에 있는 CRAM 무기는 이제 고정형 무기 포상 목록에 포함됩니다. (이거로 킬해도 고정무기 약장 받을 수 있음.)
탑승장비 변화 :
- A-10 공격기가 제대로 다시 항공기 점수를 줍니다.
- 유도되지 않은 탱크 탄과 RPG들은 항공기, 공격 헬기, 그리고 정찰 헬기를 바로 파괴합니다. (무력화 없이 한방)
- MBT(탱크)의 기본 무기 데미지를 향상합니다. 주무기는 이제 무력화 시키기까지 정면에서 1발 덜 필요하며, 그리고 측면에서는 1발이면 바로 무력화 될 것입니다.
- 수리 도구의 수리 속도를 약간 감소.
- TOW의 장갑차량에 대한 데미지를 상승시킵니다.
- 동축 중기관총의 최소데미지와 연사속도를 상승시킵니다.
- 사수의 50구경 중기관총의 원거리 데미지를 상승시킵니다.
- 수리도구의 대인 공격력 및 대차량 공격력을 약간 상승시킵니다.
- 근접한 두개의 표적에 락온되는 문제를 해결, 락온은 더 이상 여러 개의 목표 사이에서 급격히 변경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모든 레이저 표식 무기와 유도무기에 적용됩니다.
- 재블린과 공대지 미사일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 레이저 유도되지 않은 재블린 미사일은 이제 탱크의 측면과 후면에 더 피해를 입힌다.
- 레이저 유도 된 모든 무기의 락온 시간이 감소합니다.
- 레이저 가이드 미사일은 이제 플래어로 교란할 수 있습니다.
- 레이저 지정된 목표물을 겨누고있는 경우 전투기의 AGM 미사일(공대지미사일)에 대한 락온 거리를 증가.
- 지상 표적에 대한 전투기의 위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AGM 미사일의 락온시간을 감소합니다.
- 항공 표적에 대한 전투기의 위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AA미사일의 락온시간을 감소합니다.
- 플레어가 더 이상에 락온을 해제시키지 않습니다. 그것은 그저 미사일을 교란시킬 뿐입니다.
- 플레어는 이제 더욱 더 안정적으로, 특히 헬기를 위해 미사일을 교란시킵니다.
- 전투기와 헬기를 위한 플레어는 이제 다시 11초만에 장전되지만, 사수의 플레어는 20초가 걸릴 것입니다.
- AA 미사일을 전투기가 회피하기 더욱 어렵게 됩니다. 이것은 숙련된 조종사에 대한 불균형을 만든 의도하지 않은 행동이었습니다.
- AA 미사일은 더이상 전투기 대신 파일럿을 죽이는 일이 없어질 것입니다.
- AA 미사일들은 더이상 목표물에 닿거나 플레어/ECM 채프 구름에 닿기 전에 폭발하지 않습니다.
- 대공미사일의 전투기에 대한 데미지를 45%로 줄입니다.
- SU-35의 다른 차량에 대한 공대공 미사일 연사속도를 수정합니다.
- IGLA와 스팅거는 이제 훨씬 빠르게 락온되며 한방에 항공기를 무력화 시키지만, 크게 사거리를 감소했습니다. 이것으로 스팅거는 전체 제공권을 지배하지 않고, 효율적인 근거리 포인트 방어를 위해 사용될 수 있도록 만들것입니다.
- 헬리콥터의 공대공 미사일 락온속도를 증가시켰습니다. 이것은 헬리콥터 도그파이터의 지루함을 줄이고 헬리콥터의 대 전투기 방어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전투기의 대공 데미지를 약간 감소시켰습니다. 데미지는 이제 처음 발매시보다 약간 높아질 것입니다. (기존보다는 약해졌지만 처음보단 셈)
- 항공기에 대한 RPG 및 SMAW 데미지를 증가.
- 가이드 로켓은 이제 원래 의도했던대로 지상목표만을 추적합니다.
- 공격헬기 사수의 직격탄 대갑 데미지를 약화시킵니다.
- 헬리콥터 주포는 이제 올바르게 제압효과를 줍니다.
- 공격 헬리콥터의 로켓 포드의 정확성을 올립니다. 유도미사일과 비유도미사일 모두 포함됩니다.
- 공격 헬리콥터의 로켓 포드의 대 보병과 대 헬기의 공격력을 증가했습니다.
- 발사된 TV가이드 미사일이 자신의 헬기를 파괴하지 않도록 추가적으로 수정하였습니다.
- Mi28(하복)의 상승 기동성 및 조향능력을 향상시켰습니다.
- Mi28에서 가이드 로켓이 제대로 십자선 모양의이 아이콘을 따르지 않았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AH-1(바이퍼)와 같아지도록 Mi28 기관포의 정확도를 향상했습니다.
- IFV들의 APFSDS(날개안정분리 철갑탄)의 직격 데미지를 향상시켰습니다.
- IFV 가이드의 미사일의 락온 시간을 감소.
- 미니건과 헬리콥터 사수의 기관포는 지금보다 빠르게 주차된 차량을 파괴시킵니다.
- 자동차 및 기타 폭발성 정적 개체에서 폭발의 능력을 향상.
- 폭발을 일으킨 차량이나 기타 폭발성 정적 객체로 인한 사살을 해당 플레이어의 사살로 명확히 표기.
- 모든 비행 모드에서 보다 안정적인 비행을 위해 F-35 전투기 엔진의 무게중심을 변경하였습니다.
- 다른 전투기와 일치하도록 F-35 무기 시스템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 F-35는 이제 저고도에서만 호버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전진비행으로 전환할 만큼 충분히 높은 고도까지만 가능합니다.
- F-35와 SU35 이제 제대로 차량을 탈출할 자살되지 않도록 탈출 위치를 바꾸었습니다.
- 웨이크 섬에서 AAV가 등장하는 위치와 몇몇 위치의 코넷 런쳐를 TOW 발사기로 변경하였습니다.
- 공중 장비가 높은 속도로 비행할때 어딘가에 충돌하는 것과 같은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플레이어는 더이상 차량을 충돌했을때 자살 혹은 팀킬 표시를 받지 않습니다.
- MAV 더이상 차량에 달려들어 그것을 파괴시킬 수 없습니다. 대신 MAV가 파괴됩니다. (헬기와 충돌했을때 헬기가 떨어지는 일은 없어질듯 합니다.)
- 제트와 헬리콥터 충돌이 이제 둘 다 사망하도록 바뀐다.
- 이제 EOD 로봇으로 스팟을 찍을 수 있습니다.
- AA의 총의 기본 정확도를 증가시키고 스플래시 정확도를 감소시켰습니다.
- 보병에게 대공포의 데미지(이동형, 고정형 모두)를 줄였습니다.
- 항공모함의 CRAM 과 Pantsir 는 이제 고정형 무기처럼 추적됩니다.
- 항공모함에 있는 CRAM은 이제 기본적으로 대공레이더를 가지고 있습니다.
- 차량이 피격되었을때 그것을 잘 알아차릴 수 있도록 사운드 피드백을 개선합니다.
- A10의 소화기는 이제 제대로 작동합니다.
- 무력화 된 차량이 이제 무력화 이후에 엄폐물로 숨을 수 있도록 후진속도를 상승시킵니다.
- T90의 십자선 모양의 허드가 이제보다 정확하게 주포의 궤도를 나타냅니다.
- 토글과 줌 유지 버튼 설정이 이제 지프, 수송헬기, 보트, 그리고 IFV들의 고정 기관총의 터렛에도 제대로 작동합니다.
- AAV는 이제 터렛에 확대 가능한 3인칭 시야를 갖습니다.
- 차량 이동시 AAV의 터렛 기관총을 좀 더 제어하기 쉽도록 바꿉니다.
- Z11w는 이제 정상적으로 하단레이더가 작동합니다.
- 하단레이더는 이제 스팅거와 IGLA 미사일의 락온을 막을 수 있습니다.
- 모든 지프에 크락션을 추가했습니다.
- 탱크는 더이상 웨이크섬의 물속을 잠수하여 도하할 수 없습니다.
무기
- AS-VAL의 확장 탄창을 추가했습니다. 확장 탄창은 200킬시 언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 SKS 소총의 반동을 감소하고 근거리에서 최대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 다른 경기관총과 일치하도록 페체네그의 최대 사격 정확도를 향상시켰습니다.
- 반자동 샷건과 자동샷건의 파쇄탄은 이제 좀 더 약한 스플래시 데미지를 줍니다.
- M26 매스의 파쇄탄 및 슬러그는 이제 더 효과적인 펌프 액션 버전입니다.
- M26 매스와 M320 을 하단 레일로 장착할 때 이제 레이저 조준기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 애니메이션 문제를 일으켰던 L96 볼트 액션 타이머를 수정했습니다.
- 9x39mm 탄은 더이상 저격수 헤드샷 보너스를 얻지 못합니다.
- 원거리에서 9x39mm탄의 데미지 증가.
- 최대 사정거리에서 AKS74u 데미지를 수정했습니다. 다른 카빈보다 높았던건 잘못된 설정이였습니다.
- 최대 사정거리에서 0.357과 44 구경 매그넘 라운드의 데미지를 증가.
- 샷건 슬러그를 포함한 모든 반자동과 볼트액션 무기들은 이제 15m에서 최대데미지를 가집니다.
- 반자동 무기가 더이상 플레이어가 연사속도 이상으로 빠르게 클릭할때 씹히지 않는다. 몇몇 반자동 무기들은 이 변화에 알맞도록 연사속도를 수정하였다.
- 볼트 액션 저격총 탄환은 이제 근거리에서 상체를 맞추면 한방에 죽일 수 있다.
- 반자동 저격소총, 돌격소총, 경기관총, 그리고 산탄총 슬러그는 이제 장거리에서 더 강력한 데미지를 준다. 최대 거리에서 다리를 맞추는 것은 더이상 더 많은 피탄을 요구로 하지 않는다.
- 모든 샷건에서 플라셰트 탄의 탄착군이 줄어들었다.
- M1014, DAO-12, S12k 에서 벅샷의 탄착군이 줄어들었다. 이런 무기들은 USAS12 보다 정확도에서 이점을 갖지만 M870보다는 정확하지 않다.
- 확대된 샷건에 벅샷과 플라셰트 탄을 사용할 경우 이제 좀 더 좁은 형태의 원추형 산탄을 갖습니다.
- 퀵나이프의 딜레이를 줄였습니다. 이제 대검은 좀더 빠르게 효과를 보일것입니다.
- USAS와 MK3A1의 파쇄탄과 슬러그탄의 정확도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 USAS와 MK3A1의 파쇄탄 발사속도를 변경하였습니다. 다른 산탄총들은 파쇄탄을 사용할 때 발사속도가 감소하지만, USAS와 MK3A1는 아닙니다.
- 산탄총은 더이상 탄창이 비었을때 줌을 하면 자동으로 장전되지 않습니다.
- 12g 파쇄탄이 더이상 장거리에서 유리를 깨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는 이제 M26 매스를 사용해 샷건 약장을 딸 수 있습니다.
- 러시아 소총에 대한 하단레일 유탄 발사기는 이제 제대로 킬 목록에 표시됩니다.(산탄으로 표시되던 버그수정).
- 러시아 소총의 하단레일 유탄발사기는 이제 제대로 GP30으로 표시됩니다.
- 40mm 연막탄이 더이상 폭파되기 전 오브젝트를 관통하던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여러 무기 반동이나 정확도, 효과에 벨런스 및 각 총기의 개성을 살리기 위해 조정이 있었습니다.
M27 IAR : 변화가 없음. M27은 이동에는 좋지 못한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균형잡힌 전천후 무기로 M416의 무거운 버전입니다.
RPK-74M : 초기 반동과 수직 반동을 줄였습니다. RPK-74M은 M27보다 연사속도는 느리지만 더 안정적입니다.
M249 : 초기 반동을 추가했습니다. M249은 경기관총중에 가장 빠른 급탄속도를 지닙니다. 최상의 제압과 데미지를 주지만, 다른 무기보다 이동 사격과 초기반동을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88식 경기관총 : 약간 초기 반동, 총구 들림 감소. 다른 LMG에 비해 연사속도는 가장 느리지만, 최상의 제어능력은 그것을 보상해줄 것입니다.
PKP : 반동은 감소되었지만 초기반동이 증가하고, 최대 거리에서의 데미지가 증가하였다. 페체네그는 굉장히 큰 수직반동과 맞추기 어렵지만 높은 화력을 유지시켜줄 것입니다.
M60 : 초기반동 증가, 모든 거리에서 데미지 증가. M60은 매우 느린 연사속도를 가지지만 강력한 7.62x51mm 탄을 제어하는데 안성맞춤입니다.
M240B : 초기 반동, 모든 거리에서 데미지가 증가되었습니다. 빠른 발사속도를 가지지만 큰 반동은 M240B를 가장 제어하기 어려운 총으로 만들것입니다.
QBB-95 : 모든 반동을 감소시켰지만 총구들림과 초기반동을 증가시켰습니다. QBB-95는 완전자동사격에 큰 반동을 갖지만, 불펍계열의 지향사격 보너스는 QBB-95가 이동성 좋은 경기관총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MG36 : 초기 반동을 추가했습니다. 그리고 750rpm의 빠른 발사속도는 중거리에서 좋은 능력을 발휘해줄 것입니다. 또한 벨트 급탄방식 경기관총보다 좋은 화력유지 및 제어를 해줄 것입니다.
870 : 변경사항 없음. 870은 인기가 좋고 효과적인 무기입니다.
DAO-12 : 총 산탄수를 12발에서 9발로 줄였습니다(총알 수가 아니라, 한 발에 들어있는 파편수를 줄인 것입니다.). DAO-12는 이제 큰 탄창용량과 느린 장전속도를 갖습니다.
M1014 : 발사속도를 200에서 210으로 증가. 총 산탄수를 12발에서 9발로 감소(총알 수가 아니라, 한 발에 들어있는 파편수를 줄인 것입니다.). .M1014는 USAS12와 870에 비해 좋지 못했지만, 이제 CQB(접근전)에서 더 빠른 연사속도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S12k : 확장탄창을 8발에서 10발로 증가. 총 산탄수를 12발에서 9발로 감소(총알 수가 아니라, 한 발에 들어있는 파편수를 줄인 것입니다.). . S12k는 큰 확장탄창을 갖지만 느린 발사속도로 인해 M1014와 비교됩니다.
MK3A1 : 확장탄창을 8발에서 12발로 변경했지만, 발사속도는 USAS12보다 느립니다. USAS와 비교했을 때 더 많은 장탄수가 유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USAS-12 : 초기 반동 증가했습니다. 산탄수를 12발에서 9발로 줄였습니다(총알 수가 아니라, 한 발에 들어있는 파편수를 줄인 것입니다.). USAS 12는 다른 산탄총보다 높은 발사속도를 지니지만 반동이 큽니다. 이런 반동 변화는 다른 샷건들과 데미지 벨런스를 맞출 것입니다.
M4A1 : 변경사항 없음. 좋은 연사속도와 반동제어가 가능한 전천후 카빈.
M4 : 수직반동 증가, 수평 반동 감소. 점사만 가능한 M4는 자동과 다른점이 느껴져야 하는데, 줄어든 수평반동과 크게 좋은 반동제어가 그것이 될것입니다.
AKS-74U : 초기반동과 수직반동 감소. AKS-74u의 낮은 연사 속도는 큰 제어능력과 연관됩니다. 지속적인 사격 제어는 좋지만 초탄의 반동은 이 총의 성격이 될 것입니다.
SG553 : 초기 반동과 수직 반동을 줄였습니다. SG553은 G36C보다 더 큰 제어능력과 낮은 연사속도가 특성입니다. 초기 반동에 대한 변경 사항은 더더욱 이러한 차이를 강조할 것입니다.
A91 : 변경 없음. 불펍계열의 높은 지향사격 정확도와 빠른 연사속도를 갖지만, 연사시엔 좋지 못한 제어능력을 지닐 것입니다.
G36C : 초기 반동 감소. G36C는 전천후 카빈으로, 평범한 연사속도와 반동을 지닙니다. 2점사 모드는 이 총이 중거리에서 뛰어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SCAR-H : 최대사거리 데미지 증가 및 최대사거리 증가. SCAR-H는 다른 카빈보다 무거운 탄환을 사용하여, 더 나은 저지력을 제공하지만 낮은 연사속도를 가져 CQB(접근전)에는 불리할 것입니다.
G53 : 반동, 총구들림 감소. 반동은 이제 다른 카빈과 비슷해졌습니다. HK53은 짧은 카빈으로 초기반동이 크지만 중간정도의 연사속도로 안정적 반동 패턴을 갖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G36에 비해 다른 성격을 지니게 해줄 것입니다.
QBZ-95B : 총구 흔들림 감소, 반동 유지시간은 이제 다른 카빈과 비슷해질 것입니다. A91과 같은 불펍계열이며 느린 연사속도 때문에 QBZ-95B는 더 먼 거리에서 지향사격을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무기에 수직손잡이가 기본적으로 부가될 것입니다.
AK-74M : 초기반동과 수직반동 감소. AK-74M은 연사속도를 희생하는 대신 제어능력을 얻었습니다. 하지만 초기반동은 제어에 악영향을 끼칠 것입니다.
M16A3 : 변경 없음. M16은 (A3 및 A4 모두) 상대적으로 연사속도가 빠르고 제어가 쉬운 전천후 무기입니다.
M16A4 : 수직 반동은 증가, 수평 반동은 감소. 점사전용 M16A4는 큰 제어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M416 : 변화 없음. M416은 중간 반동과 발사속도를 가지고 있는 평범한 AR입니다.
AEK-971 : 초기반동 증가, 조준사격 정확도 감소. AEK는 매우 빠른 연사속도를 지니지만, 제어를 어렵게 만드는 총구 들림이 있습니다. 낮은 초기 반동은 무기의 약점인 낮은 정확도를 보완하기에 충분하다는 것은 근접전에서 빛나게 해줄 것입니다.
F2000 : 수직반동 감소, 정확성을 소폭 향상. 불펍계열의 F2000은 지향사격에 대한 정확성 보너스를 가지고 있으며 높은 연사속도와 안정적 제어능력을 지녔으며, 이전의 큰 반동은 정상적으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AN94 : 수직 반동을 줄였습니다. AN94의 2점사 모드는 매우 정확하지만 완전 자동에 대한 연사능력은 낮습니다. 완전자동의 반동을 감소시켜 AN94를 좀더 매력적으로 바꾸었습니다.
G3A3 : 수직반동 감소, 모든 범위에서 데미지 증가. G3A3은 묵직한 반동과 탄환은 낮은 연사속도와 적은 장탄수를 지닙니다. G3A3는 모든 범위에서 더 높은 위력을 제공할 것입니다.
KH2002 : 변경 없음. KH2002은 높은 연사 속도와 큰 총구들림은 중거리 교전에 높은 정확도를 제공할 것입니다.
L85A2 : 정확도 증가, 총구 들림 감소. L85은 다른 불펍스타일 돌격소총과 달리 낮은 연사속도를 지니지만, 낮은 연사속도 때문에 정확도가 높고 제어하기 쉽다.
FAMAS : FAMAS는 극단적인 연사속도와 극단적인 반동이 조합되어 근접전이 아니라면 사용하기 어렵다. 제한적인 업데이트로, FAMAS는 3가지 형태가 다 다르지만, 이제 FAMAS는 25발 탄창으로 규격화 되었다.
PP2000 : 초기 반동을 줄였습니다. PP2000은 다른 PDW보다 낮은 연사속도를 가지고 있지만 균형잡힌 제어능력을 지녔습니다.
UMP45 : 완전자동 사격 동안 정확도 감소를 줄임. UMP45는 무거운 초기반동을 가지고 있어 맞추기 어렵지만 제어능력이 좋습니다.
MP7 : 변경사항 없음. MP7은 매우 낮은 반동과 P90보다 높은 총구 들림을 지녀 p90보다 점사에 유리합니다.
AS VAL : 수직반동 증가, 초기 반동 감소, 이동시 정확도 감소. AS VAL은 장거리에서도 높은 정확도를 지니며, 멈춰있을 때 높은 데미지의 발사체를 갖습니다.
PDW-R : 초기반동을 줄였습니다. PDW-R은 높은 반동과 연사능력을 지녔으나, 초기반동은 짧은 연사를 덜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P90 : 초기반동을 줄였습니다. P90은 움직이면서 쏴대는 스타일이 선호합니다. 오랜 연사와 제어 가능한 총구들림, 그리고 초기반동은 연사를 효율적으로 만들어줄 것입니다
PP-19 : 사격 시 초기반동을 약간 감소. 기본데미지 증가. PP-19의 높은 초기반동과 낮은 데미지는 높은 장탄수에 비해 불리하게 작용할 것입니다.
무기 악세사리
스코프:
-7x 스코프가 모든 무기에서 7x로 최대로 확대되지 않던점 해결.-
-M39의 레이저 조준기가 스코프로 확대된 조준점과 일치하지 않던 문제점 해결
-G3A3에 6배율 라이플 스코프를 사용할때 조준선이 잘못 적용되있던 문제 해결.
-M416에 PKA 와 PKA-S 를 사용할때 확대 배율이 바뀌어 표현되던 문제 해결.
-L96 에 스트레이트 풀 볼트가 정상적으로 작용.
-L96 가늠쇠 가늠자가 이제 더 깔끔한 시야를 보여주며 제대로 된 위치에서 작동.
-L96 은 이제 8배율 스코프와 12배율 스코프를 사용할때 반사광이 정상적으로 표시됨.
-IRNV는 모든단계에서 좀더 일관된 시야를 제공할 것이다.
-IRNV가 데미지를 받는 상태에서 랜더링시 문제를 보이던 것 해결.
-IRNV 조준 시간 및 범위를 모든 무기에서 같은 수준으로 변경 (몇몇은 다른것보다 빠를 것이다).
-QBU-88 저격총과 L96 의 IRNV 스코프는 이제 저격수용 래티클이 적용될 것입니다.
양각대:
-돌격소총과 카빈에 사용할 경우 정확도가 향상되었으며 반동이 명확히 줄어듬.
-양각대는 이제 모든무기에서 조준하거나 조준하지 않거나 유사한 수준의 정확도와 반동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전에는 오직 경기관총만 이러하였습니다. 이런 특별한 변화는 저격수가 두번째 탄을 발사하기까지의 속도를 줄여줄 것이며, 돌격소총과 카빈이 지향사격으로 제압사격을 퍼붓는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양각대 배치속도를 빠르게 합니다. 사용자가 양각대를 설치하기 시작한 시점부터 더 큰 이득을 얻도록 해주며 먼 거리의 적을 좀더 짧은시간안에 조준하도록 해줍니다. 속도는 40-50% 빨라지며, 무기와 애니메이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헤비배럴:
-헤비배럴에서 수직 반동 패널티는 이제 줄어듭니다. 그 값과 전반적인 수치는 무기에 따라 달라집니다.
-중거리와 장거리 사격에 특화되어있다는 점 때문에 헤비배럴을 사용할 경우 악세사리의 무게때문에 약간의 지향사격 패널티를 받지만, 그 값은 무기마다 다릅니다.
-기본적으로 느린 탄속을 가지고 있는 몇몇 무기들은 이제 헤비배럴을 사용해 탄속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효과를 적용받는 총기들은 A91, G3A3, AKS-74u, G36C, M4A1, SCAR-H, SG553, G53, 그리고 QBZ-95B 입니다.
-이제 헤비배럴은 정밀탄약을사용해 무기의 사거리를 높여줍니다. 이러한 점은 중거리에서 더 효율적으로 만들어줍니
-헤비배럴을 사용할 경우 조준사격의 정확도를 더 올려줍니다. 이러한 점은 오리지널에서 그랬듯이 헤비배럴의 점사의 효율성을 더욱 올려줄 것입니다.
IRNV 변경점:
-IRNV는 모든단계에서 좀더 일관된 시야를 제공할 것이다.
-IRNV가 데미지를 받는 상태에서 랜더링시 문제를 보이던 것 해결.
-IRNV 조준 시간 및 범위를 모든 무기에서 같은 수준으로 변경 (몇몇은 다른것보다 빠를 것이다).
-QBU-88 저격총과 L96 의 IRNV 스코프는 이제 저격수용 래티클이 적용될 것입니다.
(위의 스코프 부분에서 설명했던 것과 원문이 같습니다.)
수직손잡이:
-수평 떨림은 감소는 무기에 따라 각각 감소되는 수치가 달라집니다. 대부분의 총들은 매우 조금 변화하지만, 큰 수평떨림을 가지고 있던 몇몇 무기는 많은 값이 변합니다. FAMAS, F2000, AEK971 는 가장 크게 변화하지만, AK-74, M16, M416 은 거의 변화 없습니다.
-수직손잡이를 사용할 경우 먼 거리에서 약간의 정확도 패널티를 받습니다. 일반적으로 중장거리 교전을 원하는 플레이어들은 악세사리를 교체하거나, 근접전 스타일의 유져는 거의 영향을 받지 않을것입니다. 수직손잡이와 소음기 또는 헤비배럴을 사용하는 경우 이런 패널티를 상쇄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조준기:
-레이저조준기를 사용할때 지향사격 정확도를 좀 더 향상시켜줍니다. 몇몇 개인방어화기는 레이저사이트를 사용하면서 앉거나 엎드릴때 조준하고 쏘는 것 보다 더 정확해지는 점을 막기 위해 정확도를 조정했습니다.
-정확도 보너스는 이제 무기별로 달라지며, 몇몇 무기는 거의 차이 없지만 몇몇 무기는 매우 효과적이 될 것입니다.
소음기:
-소음기는 이제 무기의 최대데미지를 하락시키지 않습니다. 대신 소음기는 무기의 최소, 최대사정거리를 줄이며, 이것은 근접전에서 은신에 적합할 것입니다.이러한 변화는 소음기를 좀 더 먼 거리에서 효율적으로 바꿔주며, 이미 소음기를 사용할때의 느린 탄속은 충분히 어렵기 때문에, 중거리에서 약간의 데미지 하락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소음기의 반동감소는 일반적으로 10% 감소하였습니다. 이제 소염기보다 모든 무기에서 반동제어는 더 좋지 못할것입니다.
-지향사격 패널티는 모든 무기에 따라 달라지지만, 일반적으로 지금보다 더 커지며, 모든무기에서 그러는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벨트급탄 경기관총과 볼트액션 저격소총은 최대치의 패널티를 받고 있기 때문에 추가적 패널티를 받지 않습니다.
-소음기의 정확도 보너스를 50% 에서 25% 로 감소시켰습니다. 소음기와 수직손잡이를 달 경우 이제 정확도는 아무 악세사리도 달지 않은 것과 비슷하며, 낮아진 지향사격 정확도와 사거리는 낮은 반동과 은폐성을 얻기 위한 손해입니다.
소염기:
-소염기는 더이상 연사시 정확도에 패널티를 주지 않습니다.
-소염기는 이제 컴펜세이터(반동억제기)의 역할도 수행하며,무기에 따라 수직반동을 다르게 줄여줍니다. 이러한 보너스는 소음기보다 더 크게 적용됩니다.
-소염기를 사용할 경우 악세사리의 무게 때문에 약간의 지향사격 패널티를 받습니다. 정확한 수치는 무기마다 다릅니다.
가젯들:
-크레모아와 C4가 맵상에 발견되는 시간을 30초에서 15초로 줄입니다.
-EOD 봇의 조종을 좀 더 쉽게 하기 위해 물리엔진을 조금 조정하였습니다.
-라디오 신호기, 박격포, MAV, EOD 봇, T-UGS, 그리고 SOFLAM 은 이제 배치가 좀 더 쉬워졌습니다.
-MAV는 이제 차량과 사람에게 빠른 속도로 부딛칠 경우 파괴됩니다. 여전히 MAV를 차량 또는 적 병사를 사살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사용할수는 있지만, 한번 사용하면 파괴될 것입니다.
-MAV는 이제 사살 목록에 제대로 표기될 것입니다. 이전엔 단순히 "사살"만 표기되었습니다.
-MAV는 이제 엘레베이터 처럼 사용할 수 없습니다.
-MAV 의 모션센서 주기를 TUGS와 일치시키도록 만들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SOFLAM, MAV, 그리고 EOD 봇을 배치후에 자동으로 시야가 전환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적 장비를 파괴하는데 나이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4는 이제 플레이어가 부활 후 격발시킬 수 없으며, 소생할 경우 5초안에만 C4를 격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죽은 뒤 지뢰를 다시 설치하면 이전에 설치한 지뢰가 사라집니다. 6개 이상 설치할 수 없으며, 이것은 온세상을 지뢰로 도배하는 것을 막을 것입니다.
-크레모아는 이제 플레이어가 사망해도 5초동안 유지되며, 동시에 2개까지 설치할 수 있습니다.
-크레모아는 이제 차량에도 격발되며 경차량과 그 안의 승무원에게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무장 차량에는 피해를 주지 못합니다.
-탄약상자는 이제 구급상자처럼 플레이어가 재배치 할때까지 계속 유지됩니다.
-탄약상자가 총탄을 보급하는 속도는 더 빨라지며, 40mm 유탄과 같은 폭발물을 보급하는 속도는 느려집니다.
-RPG, SMAW, 40mm 유탄과 같은 발사체가 보병에게 효과적인 범위를 조금 줄입니다.
-RPG 와 SMAW 의 소지개수를 5 발에서 4 발로 줄입니다. 만약 더 많은 탄환수를 원하면, 폭파 특기를 사용하십시오.
-구급상자의 체력회복속도를 약간 증가시킵니다.
-MAV는 이제 앉기 토글키를 누름으로써도 고도하강을 시킬 수 있습니다. (PC)
-M224 박격포는 더이상 다른 팀의 전투지역이 아닌 아군 베이스나 기타 보호지역에서 배치할 수 없습니다.
-M224 박격포를 나갈때의 위치를 플레이어가 향하고 있는 방향으로 나가도록 변경합니다.
-지뢰, 크레모아, C4 그리고 다른 설치가능한 이제 팀원들이 스팟할 경우 보이게 됩니다.
팀 데스매치
-라운드를 시작할때 적과 매우 근접한 위치에서 시작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테헤란 고속도로의 플레이 가능 범위가 두배가량 늘어 스쿼드 데스매치와 비슷해졌습니다. 스폰 포인트가 변경되었으며, 북족 스폰지역을 교두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르그섬은 이제 다른 스폰지역을 가지며, 새로운 엄폐물을 가진 더 넓은 지역으로 바뀝니다. 스폰 지역 역시 변경되었습니다.
-카칸드 침공 스폰 지역 역시 플레이어들의 요구에 따라 변경되었습니다. 스폰 지역은 이제 좀 더 안전한 지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샤키 반도의 스폰 지역은 플레이어 움직임에 좋은 곳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스폰지역은 이제 좀더 안전한 지역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세느강 도하 스폰지역은 좀 더 개선되었습니다. 북서쪽의 새로운 지역이 스폰포인트로 추가됩니다.
-캐스피안 접경지대의 스폰 포인트가 약간 변경됩니다.
스쿼드 데스매치
-팀원이 부활하였을때 배치 메뉴가 사라지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다마반드 정상 맵의 좁고 긴 맵을 지도를 가로지르는 넓은 맵으로 변경하였습니다.
-테헤란 고속도로의 플레이 가능 범위가 두배가량 늘었습니다. 스폰 포인트가 변경되었으며, 북족 스폰지역을 교두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샤르 운하의 스폰지역이 변경되었습니다. 안전하지 않은 북동쪽 구석은 제거하였으며, 대신 남서쪽의 컨테이너 지역이 포함됩니다.
패치글 올라왔는데 몃개 빠진거같아서 올립니다.
박격보 베이스 박히는거 앙대네여/..
애무a3 아무련 변경사항이없네요 굳
마브의 몰락
출처:에펨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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