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타임 처음했을 였나 10강 쿠폰줬을 때 카록했던 유저입니다. 이번 이비 개편을 보니 구캐들끼리 팝콘먹다가는 마지막 제사상 되겠다고 생각합니다.
솔까 저도 카록하다가 답이없어서 지금 허크 만지고 있습니다. 78렙 되었어요.
애초에 구캐들은 팝콘 먹을 자격이 안되는거 같음 개인적인 카록(블록위주로)개편안을 좀 써봤는데 카뻔뻔인지 고견좀 묻고싶습니다요.
빅뱅어택- 스티그마
해머랑 대응된다고 생각됩니다. 고정형에 충전에 단발성.
해머는 단계별 차징에 슈아나 경직으로 메리트를 주는데 카록은 더 짧으니까 하위호환식으로(일단 지금은 변해야 된다고 생각)
스매시류는 1,2,4타는 괜찮은데 3타는 애매모호. 후딜까지 생각하면 2타 두번치는게 안정적
하이리스크 로우 리턴을 개선해서 판정을 좁고 세게 만들던가 해서 쓰임새 있게 만들었으면
퍼위빙에 메리트를
시스템적으로는 피오나의 가드랑 비슷합니다. 대신 스매시와 평타를 구별해서 막아야하는데
피오나는 퍼펙트 가드를 이용해서 막을 수 있죠 거기서 파생되는 신반으로 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카록은 퍼위빙시 위빙 역경직 없애거나 기존 버프 + a버프형식으로 줬으면 좋겠습니다.
일반 버스트 - 공속 10퍼(60초)초기화됨
퍼위빙 버스트 - 공속 추가(30초) 일반 버스트로 초기화 안됨
버스트류는 크게 손볼건 없어보입니다 그냥 파괴버프 숫자표시랑 몬스터 간격에 따라서 한타에 2개가 빠지는 버그 수정하면 좋겠네요
격노 - 짜집기 복붙에 선딜이 무지막지하게 커서 하반이 아닌이상 패턴 도중에 끊는 기술이긴 하지만;
다른 분이 더 좋은 개선안 가지고 있을거에요 전 그냥 모션들만 고쳤으면 자이언트 답게 깍지낀 손으로 내려찍거나 메치거나 철산고라던가
화산폭발 - 몬스터 마리수보다는 거리상으로 해줬으면; 멀면 멀수록 데미지가 낮아지게(근데 이건 게임 엔진상 힘들듯...)
보스잡기 - 버그만 고쳐주면 소원이 없다
힘겨루기 - 버그만 고쳐구면 소원이 없다
특수잡기 - 버그를 고쳐주고 일반 몬스터는 거진 잡게해줬으면...시즌2넘어가서는 카록이 몹만지는걸 싫어함. 허크는 검으로 잘만 꼬챙이 만드는데...
허크의 심판처럼 적들 공격에 맞춰서 e를 누르면 카운터 잡기로 제압한다던가
샤우트 - 우리도 기둥 만들고 싶음 ㅇㅇ
와일드 보어 어택(이번에 새로 만들면서 이름이 무기에 따라 바꿨지만 편의상 이렇게 지칭)
- 새로 고쳐서 낸거는 보는 눈이 즐겁긴 한데, 카록 특유의 묵직한 액션으로 차별화 했으면 좋겠음
템페스트같은 고기해체쇼는 스피드형 캐릭터에 맞지만 카록은 한 3에서 5타정도의 제압기였으면 하는 개인적 바람...
기록은 안한지 오래이기에 대충대충;
퍼충흡 - 퍼충흡시 고정수치 피 회복이라던가...
전투돌진 - 적을 밀어붙이면서 가는데 1마리는 약간 느린 달리기 2마리는 걷기 3마리 째에 카록이 멈추게되는거 같이 컨셉좀 살렸으면 좋겠음
돌개바람 - 데브가 데들리컴퍼스를 어떻게든 재활용 시켜서 상대적으로 빛이 바래졌는데 버그만 고쳐줬으면
어스퀘이크 - 별다른 이견이 없음.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