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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게시물ID : dungeon_510082
    작성자 : 혼돈의오즈마
    추천 : 7
    조회수 : 1041
    IP : 59.22.***.152
    댓글 : 15개
    등록시간 : 2015/06/09 19:43:06
    http://todayhumor.com/?dungeon_510082 모바일
    퍼섭 업데이트 변경점

    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 퍼섭지기입니다.

     

    6월 9일 오후 7시 35분부터 퍼스트서버가 오픈됩니다.

     

    오픈 후 원활한 테스트를 위하여 일반오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금일 적용되는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투장 캐릭터 변경사항]

    <소환사>

    정령 희생

    스킬 레벨이 상승 할 수록 범위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1레벨 - 300PX

    33레벨 기준 - 700PX

     

    <도적 공통>

    이레이져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7초 -> 8.9초) 

    섀도우 컷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8초 -> 8.9초)

    섀도우 댄서 전직 시 슈퍼아머 및 잡기 불가 적에게 특수 경직을 주는 기능이 발동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섀도우 댄서>

    기본 공격

    세번째 공격의 경직이 감소합니다.

    그림자이동

    - z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경직이 감소합니다.

    홀드 업

    쿨타임이 감소합니다. (8초 -> 6초)

    누운 적에게 사용 시 적을 세우지 않고 공중으로 띄우도록 변경됩니다. 

    그림자 유도분신

    은신 시간이 감소합니다. (8초 -> 6초)

    은신 중 공격 시도 시 즉시 은신이 풀리도록 변경됩니다.

    은신 중 피격 시 즉시 은신이 풀리도록 변경됩니다.

    칼날 돌풍

    시전 시 모션이 변경됩니다.

    회전 중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피니쉬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쿨타임이 증가합니다. (15초 -> 17.8초)

    회전 하기 전 딜레이가 증가합니다.

    - x축 공격 범위가 감소합니다.

    파이널디스트럭션

    공격 모션의 슈퍼아머가 삭제됩니다.

    암살

    피격 당하는 적에게 섀도우 댄서의 컷신이 나오도록 변경됩니다.

     

    [남격투가 개편]

    남격투가가 어떠한 아바타를 입어도 기본 아바타가 노출되도록 처리됩니다.  (퍼스트서버 테스트를 위한 일시적 조치)

    <남격투가 공통>

    금강쇄

    공격력이 24% 상향되었습니다.

    적을 띄우는 힘이 기존 스킬 레벨 38 수치로 통일되었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 2차 각성 – 명왕]

    <신스킬>

    뒷주머니 (20레벨 패시브)

    헬터스켈터, 일발화약성, 베놈 마인, 더티 배럴, 니들 스핀, 광폭혈쇄 사용 도중에 강화투척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On/Off가 가능합니다.

    On : 뒷골목 싸움법을 건 상태에서 독병 투척 사용 시, 두번째투척물로 화상 상태이상을 걸 수 있는 화염병을 던집니다.

    Off :두번째투척물로 기존과 같은 독병을 던집니다. 

    선행스킬로 강화 투척 1레벨이 필요하며, 1레벨 마스터/맥시멈 스킬입니다.

     

    <기존 스킬 개편>

    클로 마스터리

    출혈 관련 기능 및 On/Off 기능이 삭제되고, 기존 천붕지괴 6레벨 옵션이었던 '투척 스킬의상변 레벨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중 투척 -> 뒷골목 싸움법

    이중 투척 스킬이 뒷골목 싸움법스킬로 개편되었습니다.

    - 1레벨 마스터, 11레벨 맥시멈 스킬로 바뀌었습니다.

    기존 이중 투척 스킬이 가진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다음 기능이 추가 및 개선되었습니다.

    지속시간 및 쿨타임이 120/30으로 바뀌었습니다.

    독병 투척 시 '뒷주머니'가 On일 경우 두번째투척물로 화염병을 던집니다.

    블럭 투척 시 두번째투척물로 무쇠 벽돌을 던집니다. 이 벽돌은 기절에 걸리지 않은 대상에게 더 큰 피해를 줍니다.

    바늘 투척의 두번째투척물데미지 감소량이 줄어들었습니다.

    베놈 마인의 독기둥 크기 확대 기능이 추가되고, 일발화약성과 베놈 마인의 공격력 증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도발

    도발 강화 TP가 삭제되었습니다.

    도발 스킬의 지속시간이 1레벨 21초, 10레벨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도발 스킬의쿨타임이 1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캐스팅 중 방향키를 앞으로 하면, 더 멀리 있는 적에게 도발을 걸 수 있는 전방 도발을 사용합니다.

    사공수련

    물리 크리티컬/마법 크리티컬 최소값 변환 비율이 85%로 상향되었습니다.

    획득 시, 일정 확률로 출혈이나 중독, 화상, 석화, 감전 같은 데미지형 상태 이상의 피해량을 25% 더 입힐 수 있는 극대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 확률은 물리 크리티컬과 마법 크리티컬 확률의 평균값으로 정해집니다. (실서버에서 적용될 예정입니다.)

    독병 투척

    낮은 레벨에서 효율이 높던 스킬 성장 곡선을 정상화하였습니다.

    스킬 레벨 24 이전에서는 공격력이 기존보다 낮아지고, 스킬 레벨 24에서는 동일하며, 25 이후는 이전보다 증가합니다.

    독병 타격 피해가 물리에서 마법으로 바뀌었습니다. 

    - TP 습득 시, 강화 투척 중에 방향키를 아래로 하면 바로 밑에다가 독병을 깨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바늘 투척

    일반 바늘의 출혈 확률을 100%로 상향하고, 뒷골목 싸움법 사용 시 2번째 바늘의 출혈 데미지가 감소하는 버그를 수정하였습니다.

    일발화약성

    마지막 폭발 공격력이 고뎀에서퍼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크레이지 발칸

    상태이상에 걸린 대상에게 사용 시, 충격파도 데미지가 증가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 TP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공격력 +15% 추가

    그라운드 태클 적중 시 캔슬하여 크레이지 발칸 사용 가능 기능 추가

    그라운드 태클

    - TP 기능을 수정하였습니다.

    마스터 레벨 5, 맥시멈 레벨 7로 수정

    1레벨 당 소모 TP를 2로 증가시키고, 공격력 상승량을 10%로 상향

    습득 레벨 65, 이후 5레벨마다 습득할 수 있도록 수정 

    습득 SP가 40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그물 투척

    습득 SP가 35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베놈 마인

    습득 SP가 50에서 4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니들 스핀

    출혈 지속 시간을 10초에서 5초로 줄였습니다.

    - TP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습득 시 니들 스핀 사용 도중 이동이 가능합니다.

    천수천안

    니들 스핀, 천붕지괴, 광폭혈쇄의 공격력 증가율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티키 볼 -> 더티 배럴

    기존 스티키 볼이 더티 배럴 스킬로 개편됩니다.

    데미지가마법형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됩니다.

    강화 투척이 적용됩니다.

    일반 투척일 때는 기존과 같이 넓은 범위의 적에게 둔화를 거는 이상한 점액이 담긴 나무통을 던집니다. 

    강화 투척일 때는 커다란 금속 드럼통을 발로 차 좁은 범위의 적에게 높은 피해를 입히고 다운시킵니다.

    습득 SP가 60에서 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광폭혈사 -> 광폭혈쇄

    기존 광폭혈사가광폭혈쇄로 개편됩니다.

    사슬을 위아래로 넓고 빠르게 흔들어 적들에게 물리 고정 데미지와 출혈 피해를 입히면서 스트리트파이터가 있는 라인 쪽으로 모은 뒤, 강하게 끌어당겨 다운시킵니다.

    마지막 끌어당길 때, 사정거리 끝 부분에 있던 적은 안쪽으로 이동됩니다.

    천붕지괴

    - 6레벨 옵션이 무적으로 바뀌었습니다.

     

    <2차 각성 – 명왕>

    룰 브레이크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싸움법이 특기인 스트리트파이터의 2차 각성 패시브스킬로, 기존의 규칙을 파괴하여 자신에게 유리한 전투 능력을 얻습니다.

    방 안에 있는 모든 적의 상태이상 내성을 감소시킵니다.

    자동 장전 스킬이 On 상태라면 던전 입장 및 부활 시 소비형투척물(바늘,독병,벽돌,그물)이 자동으로 장전됩니다.

    베놈 마인, 니들 스핀, 광폭혈쇄, 더티 배럴 중 캔슬하여 헬터스켈터와소비형투척류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캔슬하여 사용한 스킬은 슈퍼 아머 효과를 얻고, 투척물이 소비되지 않습니다.

    소비할 물품이 없는 헬터스켈터의 경우는 공격력이 상승하도록 디자인했습니다.

    - 1차 각성 이후의 스킬인 천붕지괴, 광폭혈쇄, 더티 배럴, 체인 드라이브, 만천화우, 개조형파진포 - 연화의 공격력이 상승합니다.

    체인 드라이브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광역 잡기 스킬로, 체인을 땅에 박은 뒤 휘둘러 그 충격파로 주위 적을 공중에 띄운 뒤 잡아 채 땅에 내던집니다.

    던질 때 방향키 조작을 통해 더 멀리 내던지거나 바로 앞에 던질 수 있습니다.

    던질 수 없는 적들도 땅에 꽂은 체인을 휘둘렀을 때의 타격 피해나, 잡힌 적이 땅에 충돌 시 생기는 충격파 피해는 입습니다.

    베놈 마인이나 그라운드 태클처럼 적에게 상태이상이 걸려있으면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만천화우

    - 80레벨에 습득 가능한 다단히트 스킬로, 천장에 체인을 박은 다음 무너뜨려 수많은 돌덩어리를 떨어뜨립니다.

    마지막에는 거대한 돌이 떨어져 맞은 적들을 공중에 띄우는 충격파를 일으킵니다.

    개조형파진포 : 연화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2차 각성기로, 보통 지뢰로 쓰이는 파진포를 쇠몽둥이에 얽어매 적을 직접 타격하여 그 충격을 기폭제로 삼아 강렬한 폭발을 일으키는 스킬입니다.

    일발화약성이나 크레이지 발칸처럼 적에게 걸린 상태 이상의 종류가 많을수록 더욱 강해집니다.

    발동 시 주위 적을 카리스마가 담긴 시선으로 압도하는데, 이 순간에 걸려있는 상태 이상 종류의 개수로 공격력 상승량이 정해집니다. 

     

    [그래플러 2차 각성 - 그랜드 마스터] 

    <신 스킬>

    브레이크 다운 (25레벨 액티브)

    선행 스킬로 강렬한 테이크 다운 3레벨이 필요합니다.

    지상에서도, 공중에서도 사용 가능한 다용도 잡기 스킬입니다.

    지상 잡기 시 전방을 향해 돌진하여 마주친 적 1명을 업어메칩니다.

    만약 잡기 불가 적이라면 피해만 주고 지나갑니다.

    공중 잡기 시 잔상을 남기며 회전하면서 적의 목을 잡은 뒤 반동을 이용해 땅에 찍습니다.

    만약 잡기 불가 적이라면 피해를 주지 못하고 통과합니다.

     

    <기존 스킬 개편>

    슬라이딩 그랩

    - 1레벨 마스터, 11레벨 맥시멈 스킬로 변경되었습니다.

    - 1레벨 능력은 기존 10레벨 능력과 동일합니다. 

    습득 SP가 100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임팩트 콤비네이션

    - 1레벨 수치가 8%/16%에서 10%/20%로 상향되었습니다.

    이후 레벨 간 증가 수치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숄더 태클

    뒤로 날릴 수 없는 건물형 적에게는 직접 데미지와 간접 데미지를 같이 주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공격력이 70% 상향되었습니다.

    선행 스킬이철금강 5레벨에서 임팩트 콤비네이션으로 바뀌었습니다.

    금강쇄

    강렬한 테이크 다운의 공격력 증가량이 적용됩니다.

    다운된 적에게 주는 피해가 30%에서 50%로 상향됩니다.

    스냅 샷

    습득 SP가 30에서 2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블로우 스트라이크

    습득 SP가 40에서 3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공격력이 10% 증가하였습니다.

    롤링 스파이크

    공격력이 20% 증가하였습니다.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

    공격력이 20% 증가하였습니다.

    나의 공격리듬은!

    공격력이 15% 증가하였습니다. 

    한놈만 팬다!

    공격력이 20% 증가하였습니다. 

    피어스

    쿨타임이 30초에서 25초로 감소하고, 공격력이 25% 증가하였습니다.

     

    <2차 각성 - 그랜드 마스터>

    가장 강한 녀석은 누구냐?

    더 강력한 적에게 도전하는 그래플러의 정신을 담은 2차 각성 패시브스킬로, 힘과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합니다.

    네임드 또는 보스 몬스터처럼 급이 다른 몬스터가 있을 경우 전투 대기 자세 시 어깨 위로 투기가 불타오르는 효과가 추가되면서 힘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여러 등급의 몬스터가 한 방에 있을 경우, 가장 높은 등급 하나만 적용됩니다.

    흑진광풍

    - 75레벨에 획득할 수 있는 흑진류의 비기로, 잡은 적을 광풍과 같은 업어치기로 땅에 거꾸로 박아버리는 기술입니다.

    반드시 잡는다! 사용 시 주위 적을 한꺼번에 몰아 잡는 형태로 바뀝니다. 

    땅에 박혀있는 적은 그 동안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오의 : 질풍노도

    - 80레벨에 획득할 수 있는 흑진류의필살기로, 전방의 적을 대쉬하여 잡은 뒤 그 기세를 몰아 적들을 연속으로 잡아 한 점에 모은 후 강렬한 발차기를 가하는 기술입니다.

    중간에 스킬 키를 재입력하면 이동 횟수가 남아있어도 중단하고 곧바로 피니쉬를 가합니다.

    일자전승 : 극의 진천노호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2차 각성기로, 흑진류의 달인만 익힐 수 있는 극의입니다.

    와일드 캐넌 스파이크처럼 점프 중에 사용할 수 있지만, 블로우 스트라이크/와일드 캐넌 스파이크/오의 : 질풍노도/나의 공격 리듬은!! 처럼 강력한 발차기로 마무리를 짓는 스킬 사용 중에 연계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연계 사용 타이밍은 각 스킬마다 조금씩 다르며, 입력 가능 타이밍에서 스킬 창에 있는 진천노호 아이콘이 활성화됩니다.

    연계 사용 시 임팩트 콤비네이션 효과를 받으며 (임콤 1레벨 기준 20%), 연계 대상 스킬이 반격의 카운터 활성 효과(+30%)를 받았다면 진천노호도 그 효과를 받습니다.

    발동 시 대지를 파괴하는 강력한 충격파를 일으켜 적들을 홀딩한 뒤, 충격파와 함께 떠오른 바위 파편을 발판으로 삼아 연속 타격하여 적들을 한 점으로 모읍니다.

    이후 적 한명을 잡아 하늘로 던져버린 뒤 따라가 공중에서 잡아 땅에 강하게 내려꽂거나, 잡을 수 있는 적이 없다면 강렬한 수직강하 발차기로 마무리짓습니다.

     

    [쿠노이치 개편]

    * 육도윤회 스킬 사용시 동일 스킬 녹화 제한횟수가 부여됩니다.

    - 동일 스킬 녹화 제한횟수 : 3회

    * 챠크라웨펀화광충천 :멸 의 옵션이 조정됩니다.

    - 열화천도 공격력 30% 증가 → 공격력 10% 증가

    * '인법 육도윤회' 스킬 설명 중 '추가키'에 대한 설명을 추가하였습니다.

     

    [레인저 개편]

    * 마하킥

    - 공격력이 평균 40% 상향 조정됩니다.

    * 에어 레이드

    - 공격력이 15% 상향 조정됩니다.

    * 리벤저

    - 여거너와 동일하게 1레벨 마스터 스킬로 변경됩니다.

    * 리벤저 강화(남/여 공통)

    - 리벤저 공격력이 정상적으로 증가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멀티 헤드샷

    - 공격력이 평균 35% 상향 조정됩니다.

    * 죽음의 표식

    - 죽음의 표식 생성 확률이 100%로 고정되고 지속시간이 증가하지만 물리 크리티컬 확률 증가량이 소폭 하향되고 표식 해제 공격력이 삭제되며 죽음의 표식 생성시 시전자의 힘이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패스트 드로우

    - 공격력이 25% 상향 조정됩니다.

    * 세븐스플로우

    - 공격력이 평균 16% 상향 조정됩니다.

     

    [남런처 개편]

    중화기 다루기

    캐넌볼, 팜페로 부스터, FM-92 스팅어SW가 추가되었습니다. 

    중화기 마스터리

    캐넌볼, 팜페로부스터, FM-92 스팅어SW 설명이 누락된 부분이 추가되었습니다. 

    * M-3 화염방사기

    공격력이 10% 상향되었습니다. 

    스킬을 시전하면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캐넌볼

    충전시간이 없어지고 풀충전으로 발사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공격력이 10% 상향되었습니다. 

    슈타이어대전차포

    탄환의 속도가 증가되었습니다.

    * FM-31 그레네이드런처

    공격력이 26% 상향되었습니다.

    탄환이 직선으로 날아가도록 변경되었습닌다.

    * FM-92 스팅어

    분뢰되어 낙하하는 미사일이 동시에 떨어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양자폭탄

    공격력이 30% 상향되었습니다.

    시전 시 모션의 딜레이가 조정되었습니다. 

    * X-1 익스트루더

    공격력이 18% 상향되었습니다.

    새틀라이트 빔 

    공격력이 80% 상향되었습니다.

    * FM-92 스팅어SW

    공격력이 40% 상향되었습니다.

    버스터 빔

    공격력이 30% 상향되었습니다.

    중화기 개조

    - M-3 화염방사기, 양자폭탄,  FM-92 스팅어, 익스트루더, 새틀라이트 빔, 팜페로부스터, FM-92 스팅어SW, 버스터 빔 이 추가되었습니다.

    신규 스킬 추가 - 집중포화

    - 40레벨 액티브 버프

    - 1레벨 마스터

    유지시간동안 제자리에서 중화기를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액티브 버프스킬이추가되었습니다. 

    집중포화 모드를 사용 하는 동안

    스킬 간 캔슬이 가능합니다.

    제자리에서 지속적인 발사를 하고, 후딜과 반동이 삭제 되며 이동할 수 없습니다. 

    스킬 키를 다시 누르면 집중포화 모드가 해제되어 이동이 가능하며, 발사 회수 와 시간이 남아있는 동안 자유롭게 집중포화 모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M-137 개틀링건, M-1 화염방사기, 화염강타, 팜페로부스터 의 지속시간과 다단히트가 줄어들어 빠른 시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FM-31 그레네이드런처 탄환 속도가 매우 빠르게 변경됩니다. 

    레이저 라이플, X-1 익스트루더를 충전시간 없이 완충된 상태로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여메카닉 개편]

    * G-1 코로나

    연타 시 코로나의 사정거리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G-3 랩터

    공격력이 50% 상향되었습니다.

    - HP가 70% 상향되었습니다.

    랩터가 적에게 일정시간이상 붙어 있을 시 적을 공격하고 있는 랩터의 공격력이 증가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공격하지 않는 랩터 1개당 공격하고 있는 랩터의 공격력이 증가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공중 전폭 메카 : 게일포스

    공격력이 15% 상향되었습니다.

    메카드롭

    공격력이 20% 상향되었습니다.

    스패로우 팩토리

    공격력이 25% 상향되었습니다.

    * G- 익스텐션

    익스텐션의 공격력 증가 기능이 공중 전폭 메카 : 게일포스, 메카드롭, 스패로우팩토리, Ex-S 바이퍼 Zero, G-0 배틀로이드, 고기동 메카 : 볼트 MX에도 적용되도록 추가되었습니다.

    * G-0 배틀로이드

    공격력이 70% 상향되었습니다.

    배틀로이드 타겟 지정이 몬스터 등급에 따라 자동으로 최대까지 지정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G- 오퍼레이터

    코로나 최초 시전 시에도 캐스팅 모션 없이 자동으로 캐스팅 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리미트 오버!!

    패널티 부분이 삭제되었습니다.

    * G-4 프리스비

    공격력이 20% 상향되었습니다.

    [스트리트파이터(여) 개편]

    사공 수련

    물리 크리티컬/마법 크리티컬 최소값 변환 비율이 85%로 상향되었습니다.

    획득 시, 일정 확률로 출혈이나 중독, 화상, 석화, 감전 같은 데미지형 상태 이상의 피해량을 25% 더 입힐 수 있는 극대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이 확률은 물리 크리티컬과 마법 크리티컬 확률의 평균값으로 정해집니다. (실서버에서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중 투척

    지속시간과 쿨타임이 120/30으로 수정되었습니다.

    도발

    도발 스킬의 지속시간이 1레벨 21초, 10레벨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도발 스킬의쿨타임이 15초로 감소하였습니다.

     

    [어벤저 개편]

    <스킬 개편> 

    악마화  

    일반 공격이 범위가 증가하며 추가타를 일으키는 기능이 추가되고 공격력이 조정됨

    악마화 대쉬 중 캔슬하여 스킬 시전 가능

    악마화 변신시데빌 게이지가 모두 회복 되는 기능 추가

    메타몰포시스

    스킬 공격력 증가량 15% → 25%로 증가

    스킬 발동 조건 데빌게이지 50% 감소

    환청  

    환청이 악마화 증가 데미지와메타몰포시스, 악몽의 단리적용에서 복리적용으로 변경

    - HP / MP MAX 감소량 15% → 10%로 감소

    고통의 희열  

    시전시환청버프가 발동하는 기능 추가 

    데스사이드 

    악마화 상태의 데스 사이드 이펙트 변경 및 범위 증가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율 80% → 60%로 감소 

    지뢰진  

    악마화 툴팁 업데이트

    지뢰진 암석 이펙트 변경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율 100% → 80%로 감소  

    스핀커터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율 70% → 50%로 감소  

    복수의 가시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율 100% → 80%로 감소  

    스피닝디포메이션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율 70% → 50%로 감소

    데빌클러치

    공격력 10% 증가

    악마화 상태에서 시전 공격력 23% 증가

    리퍼

    공격력 5% 증가

    악마화 상태 공격력 증가율 20% → 35%로 증가

    복마전

    공격력 13% 증가

    악마화 상태 공격력 증가율 30 → 35%로 증가

    데빌 게이지 획득량 15 → 40 으로 증가

    재앙

    공격력 9% 증가

    악마화 상태 공격력 증가율 30 → 35% 증가

    데빌 게이지 획득량 25 → 45 으로 증가

    공격 범위 증가

    다크하울링

    인간형 함성 공격력 16% 증가

    악마화 함성 공격력 7% 증가

    파멸의 강타

    공격력 13% 증가

    악마화 상태 공격력 증가율 30 → 35% 증가

    공격범위 증가

    충전 관련 툴팁 업데이트

    언홀리퓨리

    피니쉬 공격력 30% 증가

    악마화 상태 공격력 증가율 20% → 35% 증가

     

    <프리스트 공통스킬 변경>

    분노의 움켜쥠

    공격력 14% 증가

    악마화 상태 쿨타임 증가치 80% → 60%로 감소

     

    <버그수정>

    악마화

    다크슬래셔 타격 시 악마게이지가 회복되지 않는 현상 수정

    변신 전에 천상의 멜로디 버프를 받고 악마화로 변신시 천상의 멜로디 버프가 사라지는 현상 수정

    복수의 가시 

    일부 홀딩 상태에서 1회를 초과하는 추가타격이 일어난 현상 수정

    추락하는 영혼 

    좌측하단 스킬 지속시간의 확인이 불가능한 버그 수정

     

    [버서커 개편]

    <신규 스킬>

    사무치는 광기

    사무치는 광기에 사로잡힌 귀검사는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죽음에 직결되는 치명타를 압도적인 광기를 통해 무마시킵니다.

    지속시간 동안 버서커의 HP가 10% 미만에서 감소치 않도록 만드는 버프스킬입니다.

    - HP가 감소하지 않도록 막아낼 수 있는 최대 횟수가 별도로 존재합니다.

    다른 스킬을시전 중에도 사용할 수 있는 버프스킬로, 별도의 캐스팅 시간과 동작을 가지지 않습니다.

    들끓는 피 

    온몸의 혈기가 들끓고 있는 전사는 다른 이들과 같은 일반적인 방식으로 회복시키기 어렵습니다.

    버서커 본인이 능동적으로 시도하는 HP 회복 효과를 제외한 다른 HP 회복 효과를 무효화하는 패시브스킬입니다. 

    힐, 파티 요정 등의 파티원이버서커의 HP를 회복해 주는 시도를 무효화합니다.

    - on/off 가능한 패시브스킬입니다.

     

    <기존스킬 변경점>

    고어 크로스

    버서커로 전직시에 추가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 추가됩니다. 

    폭주 강화

    스킬이 삭제되며, 폭주 강화 스킬의 힘 상승효과가 본래 스킬로 통합됩니다. 

    폭주

    상태변화 내성 증가량이 스킬 레벨과 무관하게 200으로 고정됩니다.

    지속시간 20초 -> 60초로 변경됩니다.  

    혈십자

    - 10레벨 마스터, 20레벨 맥시멈 스킬로 변경됩니다.

    마스터 레벨 변경에 따라 공격속도/이동속도/회피율증가량밸런싱이 조정됩니다.

    혈십자버프효과의 힘 증가기능이 삭제됩니다.

    폭주가 무한 지속스킬이 됨에 따라 폭주가 끝나면, 혈십자의 버프효과 2배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혈십자의 단계별로 대부분의 스킬 공격력을 증가 시켜 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혈십자 강화

    스킬이 삭제됩니다. 

    블러드 붐

    - HP가 낮아질수록 공격력이 증가하는 비율이, 스킬레벨 11부터 더이상 상승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프렌지

    이도류 공격 캔슬 공증 기능의 공격력 증가 버프 효과에 대한 설명이 추가됩니다.

    광기 스킬이 off 상태에서 이도류 공격 캔슬시 스킬 공격력 증가 기능이 발동하지 않던 버그가 수정됩니다.

    갈증 

    최대 충전 틱 제한이 3회 -> 8회로 변경됩니다.

    중요도가 떨어지던 기능이 삭제되며, 그에 따라 스킬 설명이 간소화됩니다.

    블러드러스트와루인 사용 시 출혈을 거는 기능 삭제

    프렌지 HP 흡수량 증가 기능 삭제

    블러디레이브 사용 시 1회 타격당 HP 흡수하는 기능 삭제

    갈증 사용 시 힘/물리공격력 증가하는 기능 삭제

    버스트퓨리의 초당 HP 감소치 증가기능 삭제

    블러디레이브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스킬 선딜레이가 소폭 감소합니다.

    블러드소드

    블러드소드에 적이 맞으면, 즉시 폭발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스킬을 맞추면 다른 스킬로 캔슬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선혈의 추억

    네임드/보스 몬스터에게 출혈을 걸었다면 중첩수를 3으로 계산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중첩수 1당 물리 크리티컬 확률이 상승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익스트림오버킬 

    공격력 65% 증가합니다.

    혈기 분출의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블러드루인 

    더 낮은 수치로 블러드러스트 효과를 덮어쓰우던, 힘 증가 버프가 삭제됩니다.

    블러드인카넷

    출혈이 걸린 대상에게 익스트림오버킬, 버스트퓨리, 레드로제, 블러드리븐스킬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레드로제

    공격력 10% 증가합니다. 

    혈기 구슬이 더 빠르게 떨어지도록 개선됩니다.

    블러드리븐 

    공격력 15% 증가합니다.

    스킬 시전 중 무적으로 변경됩니다.

     

    [아수라 개편]

    아수라 성장 스탯 개선

    - 1레벨당 힘 증가량 조정 (4.0 → 3.0)

    - 1레벨당 지능 증가량 증가 (5.0 → 6.0)

    파동각인

    습득 SP 조정 (20 → 15)

    정신이 번쩍!

    스택 지속시간 증가 (20 → 30초)

    살의의 파동

    소모 SP 조정 (30 → 25)

    파동검 지열

    공격력 29% 증가

    진공참

    공격력 56% 증가

    수라진공참

    - 1레벨 마스터 스킬로 변경

    맥시멈 레벨 조정 (15 → 11)

    일부 파동검류 스킬을 캔슬 하는 기능 추가

    파동검빙인

    극파동검빙인

    파동검 폭염

    극파동검 폭염

    일부 파동검류 스킬을 캔슬 후 사용시 충전시간 없이 자동으로 풀차지 상태의 수라진공참이 발사되는 기능 추가

    파동해제

    공격력 132% 증가

    파동검빙인

    공격력 26% 증가

    파동검 폭염

    공격력 10% 증가

    폭발 간격 감소

    무쌍파

    공격력 38% 증가

    부동명왕진으로캔슬시 충격파가 시전되도록 변경

    작열파동진

    공격력 16% 증가

    파동진 유지시간 표기 추가

    작열파동진 강화

    파동진 크기 증가율 레벨당 5% 증가 기능 삭제

    파동진 유지시간 레벨당 0.3초 증가 기능 추가

    부동명왕진

    공격력 138% 증가

    시전시의 스킬 정보만 반영으로 변경

    점프키 (C키) 캔슬 시 즉시 폭발하는 기능 추가

    파동의 눈

    피니쉬 공격력 182% 증가

    쿨타임 30% 감소

    변환된 기본기 타격(1~3타)이 기본기 숙련의 효과를 받도록 조정

    최종 데미지 적용 공식 수정

    (기본 평타 공격력) + 파동의 눈 평타 공격력으로 수정

    평타 공격력을 물공에서마공으로 전환하는 기능 추가

    천조, 광익, 섬창스킬이쿨타임 감소 효과를 받도록 변경

    천조 공격력 10% 증가

    광익 공격력 33% 증가

    차륜 공격력 15% 증가

    - 9레벨 각성기 공격력 증가 효과 조정(60 → 20%)

    - 9레벨 효과의 유지시간 감소 기능 삭제

    극파동검빙인

    공격력 20% 증가

    빙결 상태의 적 타격시 공격력 50% 증가 기능 추가

    극파동검 폭염

    공격력 21% 증가

    화염 파도가 슈퍼아머인 적도 넉백하는 기능 추가

    폭염지대 다단히트가 둔화를 일으키는 기능 추가

    화염지대 지속시간 조정 (8 → 5초)

    화염지대 다단히트 간격 조정 (0.5 → 0.3초)

    뇌신의 기운

    뇌신의 기운 적중시 적 마법 방어력 감소 기능 추가

    (4레벨 기준) 적중시 마법 방어력 감소량 16.5%, 유지시간 5초

    명속성이 적용되는 스킬 5종 추가

    귀문반

    명속성이 적용되어 이펙트 변경

    감전 유발기능 추가

    파동검빙인

    적중시 감전 유발 기능 추가

    명속성이펙트가 추가되어 수+명 듀얼 속성으로 작동

    빙결 상태의 적에게 50% 증뎀되는 기능이 감전 상태의 적에게 50% 증뎀으로 변경

    극파동검빙인

    빙결 기둥에 명속성이펙트 추가

    기존 이펙트에 전격 이펙트가 추가되어 수+명 듀얼 속성으로 작동

    적중시 감전을 유발하며 감전 시간동안 경직을 유발하는 기능 추가

    빙결 상태의 적에게 50% 증뎀되는 기능이 감전 상태의 적에게 50% 증뎀으로 변경

    파동검 폭염

    폭발기둥에 명속성이펙트 추가

    기존 이펙트에 전격 이펙트가 추가되어 화+명 듀얼 속성으로 작동

    극파동검 폭염

    명속성이 적용되어 명속성이펙트 추가

    기존 이펙트에 전격 이펙트가 추가되어 화+명 듀얼 속성으로 작동

    화염지대 다단히트마다 경직을 유발하는 기능 추가

    파동검 : 인다라망

    공격력 42% 증가

    천뇌바주라

    공격력 28% 증가

    감전시데미지 50% 증가 기능 추가

    막타 작은 금강저의 집탄률 개선

    뇌신

    공격력 10% 증가

    마법진스파크데미지가 감전을 유발하는 기능 추가

    감전 상태의 적 데미지증가폭 상향 (20 → 50%)

     

    [베가본드 개편]

    삼재검

    공격력 58% 증가

    흡기

    공격력 459% 증가

    회륜

    공격력 20% 증가

    발화

    공격력 53% 증가

    거압

    공격력 93% 증가

    비상

    피니쉬 공격에 독립 공격력 일부가 적용되는 버그 수정

    극검

    공격력 74% 증가

    건물형 적 타격하거나 조작키를 전방으로 조작시 적을 뒤로 찍지않고 전방으로 찍도록 개편

    - TP 옵션 변경 :공격력 10% 증가 

    난화검

    공격력 29% 증가

    다단히트 횟수 감소

    다단히트 공격력 79% 증가

    - TP 옵션 변경 :공격력 10% 증가 

    비연장 

    공격 범위 증가

    혼란 기능 삭제

    - TP 옵션 변경 :공격력 10% 증가

    멸화장

    공격력 88% 증가

    일반 공격 중 캔슬 시전 기능 추가

    - TP 옵션 변경 :공격력 10% 증가

    공격 범위 증가

    폭검

    공격력 48% 증가

    방향키에 따라 전진거리 조절 기능 추가   

    혜성만리

    공격력 40% 증가

    세번째 물리 공격 범위 증가

    - TP 옵션 추가 :공격력 증가율 10% 증가

    - TP 스킬의 습득 가능 최대 레벨 증가

    광검 착용 가능

    오기조원 중첩시 오기조원의 캐스팅 시간이 감소하는 기능 추가 

    광검장착시 스킬 쿨타임이 감소하는 기능 추가 

    열화지옥

    공격력 100% 증가

    - 3,6,9레벨 추가 기능 지속시간 증가

    평타 및 스킬 추가 조작시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기능 추가

    점프키로 즉시 피니쉬에 돌입하는기능 추가

    버프발동시 좌측하단에 버프 아이콘 추가

    삼매진화

    검술에 양강의 진력의 집중되어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 추가 

    스킬 습득시 아래 스킬의 공격력이 증가

    삼재검, 회륜, 비상, 극검, 난화검, 폭검, 혜성만리, 열화지옥

    상태이상 해제시 힘이 증가하는 기능 삭제

    보조 무기 UX 개편

    보조 무기 장착시 메인 무기 힘 10% 감소 패널티 삭제

    메인무기

    실적용 관련한 불필요한 가이드 수정

    보조무기

    실적용 관련툴팁 개편

    <버그 수정> 

    멸화장

    가까이서 타격시데미지가 타격 되지 않는 현상 수정

    거압

    파티 플레이시거압으로몬스터를 죽인 경우 일정 시간 경과된 후에 몬스터가 사망하는 현상 수정

    비상

    피니쉬 공격에 독립 공격력 일부가 적용되는 버그 수정

    극검

    렉이 발생할 경우 몬스터가 넘어가지 않는 현상 수정

     

    [아이템]

    격투가(남) 중 스트리트 파이터, 그래플러 밸런스 개편에 따라 일부 아이템이 변경되었습니다.

    마도학자 차원의 붉은 기운 옵션 중 칠링 파우더 공격력 증가 옵션이 적용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58레벨 유니크 '요동치는 하이퍼메카타우의 홀' 옵션이 정상적으로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72레벨 유니크 '진 : 요동치는 하이퍼메카타우의 홀' 옵션이 정상적으로 발동되지 않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남격투가 직업 '스트리트 파이터', '그래플러' 의 2차각성이 추가됨에 따라, 초월의 무기와 특수장비가 추가됩니다. 

    캐릭터 밸런스 개편으로, 일부 아이템들의 옵션이 변경됩니다.

    * 85레벨 에픽 가죽세트 "암살자의 마음가짐 세트" 세트옵션의 20초 유지되는 카모플라쥬 옵션 발동 중, 개별옵션의 카모플라쥬 옵션이 발동하면 카모플라쥬가 5초만 유지되고 해제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85레벨 레전더리 가죽상의 "치프사스의 블랙코트" 해당 장비의 카모플라쥬 옵션 상태일 때 피격 시 데미지 10% 감소 효과가 일부 다른 장비의 카모플라쥬의 옵션이 발동했을때도 적용되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초월의 차크라웨펀에차크라웨펀 착용 가능 스킬 필요가 누락된 현상이 수정됩니다.

    리버스웜링 스킨 상의 옵션 툴팁이 변경됩니다.

    변경전: 회피 시 10초 동안 다음 공격 데미지 50% 증가

    변경후: 회피 시 10초 동안 공격 시 데미지 50% 증가

    같은 증폭 수치를 가지고 있지만 증폭 능력치가다르게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버그 수정]

    퀘스트 북의 던전별 보기 설정 상태에서 해제시에도 설정이 유지되어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넨드래곤이플레임보이드볼케이드를 찌르면 캐릭터가 끌려가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에게느가 벽을 향해 달려가다가 중간에 막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공격대 불사신 칭호가 클리어한 파티만 적용되도록 수정하였습니다.

    엘레멘탈바머 - 엘레멘탈 레인 스킬을 해상도 확장한 상태로 사용 시 다른위치에이펙트가 생성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섀도우댄서 - 섀도우 컷의 경직이 적용이 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암제 - 블랙미러스킬을 구석에서 사용 시 적을 이동불가 지역으로 보낼 수 있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결투장에서섀도우댄서이레이져를 특정 위치에서 사용할 경우 캐릭터가 비정상적으로 멀리 도약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글레어린의라이트닝실드가 비정상적으로 중첩되는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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