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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래도 직업스킬에 차등화를 줄 수 밖에 없지 않나 싶습니다.
특히나 특성조합이 극악인 것들은 더더욱 그렇습니다. 시너지따위 유발할 여지 없는 것들은 직업스킬이라도 좋은 거 던져줘야해요 ㅠㅠ
포식자는 그냥 뭐 직업스킬은 '포식자의 위압감'이라고 해서 그냥 '모든 걸 씹어 잡수실 분위기를 풍깁니다'라는 무쓸모 버프 하나 던져주고!
음유시인같이 조합이 진짜 눈물나게 슬픈 직업은 뭐 읊조림이니 허밍이라고 해서 낭만스킬 한 개는 안끊기게 쓸 수 있도록 하고!
활캐같은 경우에는 뭐 물리형일땐 사거리 패널티를 없애주거나 최대사거리 증가같은 패시브스킬 하나 던져주고!
물리+마법 조합은 소모활력 감소 같은 거 붙여주고!!
마법캐중에 잉여잉여한 애들은 상태이상 30초마다 1회 반사같은 거 패시브라도 붙여주고!!
.......진짜 이런거라도 해서 밸런스 맞춰야해요. 씨, 포식자가 다해먹는데 어쩌라고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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