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5월 15일 역사적인 날입니다. 중고차만 줄줄이타던저에게 키로수7km 차량 타보네요.. 흐흐흐
딜러님의 초상권을위해 모자이크? 했습니다. 마산가야백화점앞 현대자동차 대리점에서 계약후 구입하였습니다.
차량값은 디젤수동 모던등급에 옵션은 데이라이트+휠+웰컴기능만 넣어서 50만원추가되서 1600만원이며 세금7%해서
1710만언인가 줬습니다. 영맨한테 받은건 꼴랑 전면 썬팅..? 요새 짜더군요.. 다돌아다녀도 이게최선?
첨엔 브라운이라쓰고 똥색이라 읽는다? 브라운색깔 하려했는데 재고가없더군요 2주일 기다려야한다해서 바로있는색상물어보니 흰색이랑 쥐색 있다더군요. 그래서 쥐색으로 계약. 담날바로 차나오더군요..
차받고 차같이 받으러간 군대후임 동생과함께 바로옆에있는 마산공설운동장으로 직행하여 차 결함및 시트뜯기 작업에 돌입..
시동걸고 공회전 몇분하고나니 탄내가 진동.. 뭐지뭐지 .. 같이있던 동생과 함께 멘붕.. 동생이 차잘아시는분께 전화해보니 새차라 그럴수도 있다하여 패스.. 정말 그후엔 이런일없었음. 데이라이트가 늠름하죠 하하핳 이거에 꽃혀서 엑센트 산거같네요.
신형제네시스 데이라이트가 진짜 이쁜데 줘도 끌고다닐 능력도없어서 줘도못타요.. 프라이드랑 엑센트중 많이고민했었네요.
요건 차사고 며칠후 고사지내주러온 안녕마을 바닷가주변 아무도없는곳에서 막걸리두병사들고가 휠과 타야에 부어주며 잘부탁한다 했네요.
고사지내고 주변살펴보니 이런게 있네요.. 바위위에 ... 으스스하죠? 요거찍을때가 5월말이었는데
8월초인 며칠전에 가봤는데 아직도있네요.. 낮엔 사람들 많이 왔다갔다 하는데 아무도 안치우더군요.. 저또한 부정탈까봐
안건들었습니다 ㄷㄷㄷㄷ 밤에보면 소름돋습니다.
예... 사고났습니다 ㅠㅠ 접촉사고.. 트럭뒤랑 뽀뽀했습니다 트럭은 멀쩡 제차만 움푹 패였습니다.
견적뽑으러 여기저기 돌아다녀보니 처음 덴트집은 25만원 부르네요 근데 사장이 제가어려보여서그런가 호구로 보는거같아 패스하고 두번째로 차살때 같이갔던 동생이 알아봐준집은 35만원 부르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자주가는 정비소 사장님께 보여주니 자기가 잘아는집으로 안내하네요 견적50만원이고 100%티안나게 해준다던 자신만만하던 사장님믿고 50만원주고 차맡깁니다.
처음 25/35는 트렁크는 복원이되도 범퍼는 100%복원이 힘들다고 하더군요..
50만원 거금으로 현금박치기하고 차받으러가보니 깔끔하게작업됬더군요.. 사장님 짱짱을 연발하고 차인수후 타고다니다 며칠후 밝은데서 멀리서보니 티가많이납니다 ㅠㅠ 움푹 들어간게 티가나네요.. 사장님께 어찌된거냐물어보니 범퍼는 100%복원이 힘들다고 .... 된다면서요.. 그자신감 어디가셨어요.. 따지고자시고 하는거안좋아해서 뒷범퍼밑에 블랙무광으로 도색받는걸로하고 마무리.. 자차처리해도됬지만 이거가지고 자차하기엔 아깝더군요. 비싼게 좋은거라생각했던 저에게 큰실망감을 안겨준 사건
25만원주고할걸 ㅠㅜㅜㅜㅜ 백수여서 돈도없던때인데..
1천키로기념 사진.. 연비18되있는데 실제론 저거보다 더나옵니다. 네이년에 검색해보면 평균연비 19.2라고 나오죠
근데 트립상으론 시내8:고속2 기준으로 20~22사이 나옵니다 할배운전과 폭주운전 사이 평범하게 운전하구요.
기름바닥에서 만땅하면 6만언 넣으면 다차는데 700km 넘게 달립니다 연비굿이죠? 수동이라 좀더나오는거같구 동호회 회원님들보니 엑가오 엑디오도 잘나오더군요. 마산창원 왔다갔다합니다. 시내기준으로 별로막히진않아요.
공기좋은 숲에서 얼짱각도로 한컷. 잘생겼죠? 엉덩이 빵빵하고..
근데 순정기준으론 뒷범버쪽 엄청들려있어요.. 앞으로 쏠린거같은 자세입니다.
동호회 회원분들은 다운많이 하시네요. 하지만전 순정고집입니다. 돈이없어서 못하는건 아닙니다 절대......주륵
예.. 두번째사고입니다.. 혼자 아파트입구나가다가 샤시에 처받처받.... 한가로운 토요일 오전7시 ..출근하다가 아파트입구나가다가 처받았네요.. ㅠㅠ 다행히 휠하우스는멀쩡.. 얼라이먼트도 멀쩡 휠도멀쩡 타야도 멀쩡..
우측안개등 범퍼 휀다 우측라이트 교환했습니다.
견적103만언.. 자차처리해서 자기부담금 21만원에 처리했습니다. 1급정비소에 입고했네요.
토요일아침에 입고하니 화요일이나 되야 수리완료된다하셔서 sm5 2007년식 대차해주시더군요
기름게이지보니 땅을뚫기직전.. 키로수21만 기름게이지는 땅이랑 키스하고있는데 기름불은 안들어옴.. 뭐징
소형차 타다가 중형차 타니 오오오 신세계 ㅋㅋ 오토 꿀잼..편하네요. 제대하고 처음산 중고차였음.. 다시타보는데 소형타다가 중형타니 길이도길고 승차감이 우왕굳이네요. 만30세이상보험들어가있어서 보험도 안들어간다하여 모든신경을 이용하여 안전운전했네요.. 삼성차 수리비도 비싼데 받았다하면 엑센트 팔아야할판.. 지금 기름으론 20km도 못간다는 사장님..하지만 기름넣을돈도 아껴야했던 저는 기름안넣고 반납해보기로 도전하며 발끝신공으로 연비운전하여 기름안넣고 반납을 도전..
토요일 무사히넘어가고 월요일되니 오늘 수리완료된다고 차 찾아가라네요.. 집에서 정비소까진 10km .. 이미 10km는 넘게탔으니 도전에 성공할수도 있을것같다는 생각과 동시에 정비소 100m 남겨두고 기름바닥나서 도로한가운데서 시동꺼짐... 안걸어지네요.. 비상등키고 바로옆에있던 기름집에 양해를구하여 휘발유1만원치 말통에 구입.. 총한5초쏘니 끝난듯.. 기름먹으니 다시 시동걸리네요.. 그렇게 마무리.. 샤시값 25만원은덤..
이것은 수리받고 경치좋은데서 한컷.. 세차안한지 한달반은 넘었는데 광빨 직이네예.. 자세히보면 개더러움..
데이라이트 짱짱. 선루프없어서 위가 허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