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을 둘러보다가 레어템이라고 나온게 교보문고에서 판매하는 네오스마트펜 N2 였습니다만...
궁금하신분들은 검색해서 보시길..
아무튼 네오스마트펜을 보고 우와 이런게 있어? 세상에 이건 사야해라고 구매버튼을 누르고 (무려 17만원)
블로그에서 사용후기를 본후에 이러한 디지털펜들이 여러개 있다는것을 알게되었고
네오스마트펜의 사용후기를 본결과 아.. 이거 광학용이구나라는 걸 깨달았습니다.
광학이라는건 제가 볼땐 카메라 같은걸로 노트간 줄을 인식하고 입력된다는것 같다라는 인식을 받았습니다.
또한 단점은 용지.. 크기와 전용 용지가 있다는것 조금 뭔가 아쉽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ㅜㅜ
아 아직 필기를 하기엔 기술의 상용호가 덜 된 것인가? 하는 아쉬움이 남았고 전 구매취소버튼을 누르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구매취소 버튼을 누른 결정적인 배경은 바로 제가 쓴 equil smartpen 이라는 녀석입니다..
해당 제품을 만든 회사에서 롤롤펜을 처음 봤을 때 인식 하는 모듈이 스마트기기와 유선연결...심기불편
다른 단점이 모듈과 펜사이에 손으로 가리게 되면 인식이 안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2013 년의 기술...
최근 이 회사에서 낸 equil smartpen 이라는 게 있다는걸 확인하고 사용기를 봤는데..
이럴수가... 이전 모델과 같이 용지의 크기만 설정해주면 (그것도 2포인트를 찍어서 동영상과 같이..)
무제한급으로 사용이 가능한것 같다는겁니다..
결국 이것을 15만원주고 해외구매대행으로 결제하는 사태까지 이르렀습니다.
위의 모듈이 대학가에서 자주사용하는 노트에 끼우고 필기만 해주면.. 대박.. 신세계
돈지랄 일수도 있으나 .. 이런 전자제품에는 사족을 못쓰는 저이기에 (병신..)
혹시나 모르시거나 실용성이 떨어지는 다른 제품보다는 이 제품이 훨씬 나을거라는 생각에
오유인 분들이 혹시나 다른 쓸데없는(?) 제품에 혹하실까봐 소개해드렸습니다..
끼우는 모듈까지 소형화 되있습니다..
해당 모듈은 좌우 스위칭으로 IOS/안드 구분을 해줄수 있습니다.
제가 미술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필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분명 저같은 사람이 존재하실거라는 생각.,.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패드에 필기하시는분보다는 노트필기를
더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거라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해당 제품 구매자랑 시간이 된다면 택배가 온다면 사용후기 영상 찍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구난방으로 글을 썻지만 뭔지는 그냥 동영상하나만 보셔도 충분할겁니다.
네이버 알바로 보일수도 있겠지만 절대 아닙니다.. 내 한쪽 불알을 걸겠슴.
보면 전부 해외구매대행 직구밖에 없음
기술발전 만세..
드디어 15만원정도의 값어치를 하는 펜이..
한줄요약 : 동영상 보면 이해됨. 어머 이건 사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