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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그 2차각성 - 알키오네]
<로그 밸런스 개편>
* 스위프트
- 캔슬 스킬 사용시 연계점수 습득량이 1개로 고정되고 시간당 연계점수 획득 기능이 타격에 의한 연계점수 획득 기능으로 변경됩니다.
- 이 기능으로 인해 로그는 적을 타격할 때마다 '히트포인트'를 획득하게 되며 이 '히트포인트'는 일정량 축적되었을 때 '연계점수'로 변환됩니다.
- '히트포인트'는 스킬 별로 타격 당 습득량과 최대 습득량이 정해져 있습니다. 추가로, SP 요구량이 20에서 10으로 조정됩니다.
* 히트엔드
- 히트엔드를 사용 가능한 스킬이 추가되고 히트엔드의 공격력 증가 방식이 변경됩니다. 또한, 쌍검 마스터리 효과가 삭제됩니다.
* 히트엔드 강화
- 각 스킬의 히트엔드 공격력을 증가 시키던 옵션이 삭제됩니다.
* 단검 마스터리
- 공격속도 증가 및 전직 후 스킬 쿨타임 감소 기능과 스위프트 스킬 강화 효과가 추가되고 마법 무기 공격력 증가 옵션 및 스킬 레벨에 따른 부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추가로, SP 요구량이 20에서 10으로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 연계점수 당 공격력 증가 기능 및 회피율과 적중률 증가 옵션이 추가되고 적경직 옵션이 소폭 상향 조정 됩니다.
- 공격 속도 증가 옵션 및 역경직 감소 옵션과 마법 무기 공격력 증가 옵션 및 스킬 레벨에 따른 부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추가로, SP 요구량이 20에서 10으로 조정됩니다.
* 라이징 컷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히트엔드 공격 범위 증가 옵션 및 출혈 기능이 삭제됩니다. 라이징 컷 히트엔드 공격 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고 범위와 공격력이 소폭 상향됩니다.
* 샤인 스파크
- 스킬이 삭제되고 일부 기능이 샤이닝컷으로 통합됩니다.
* 샤이닝컷
- 로그 전직 시 최대 3회까지 공중 및 스킬 사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해지고 단검 마스터리 효과가 삭제되며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됩니다.
* 브레이킹 러시
- 스킬 사용 중 발동 시 연계점수를 소모하던 기능이 삭제됩니다.
* 더블 피어스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되고 공격력이 15% 상향 조정됩니다.
* 밴디트컷
- 공격 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고 공격력이 34% 상향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히트엔드 공격 범위 증가 옵션 및 단검 마스터리 효과인 히트엔드의 연계점수 소모량 감소 기능 및 출혈 효과가 삭제됩니다.
* 소드댄스
- 공격 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고 공격력이 큰 폭으로 상향 됩니다.
- '추가타'가 '히트엔드'로 변경되고 단검 마스터리 효과 중 다른 스킬 사용 중 발동 가능 옵션이 소드 댄스 기본 기능으로 변경되며 출혈 옵션이 삭제됩니다.
* 체인소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 되고 공격 범위가 소폭 상향되며 공격력이 평균 25% 상향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공격 범위 증가 및 출혈 옵션이 삭제됩니다.
* 허리케인
- 단검 마스터리 효과가 삭제되고 공격력이 큰 폭으로 상향됩니다. 또한, 기본 이동 속도가 소폭 상향되고 허리케인 히트엔드의 띄우는 힘이 감소합니다.
* 데스 허리케인
- 출혈 기능이 삭제되고 공격 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며 공격력이 20% 상향 조정됩니다.
* 버티컬 스파이럴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되고 내려찍기 충격파의 공격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며 공격력이 14% 상향 조정됩니다.
-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충전 기능은 삭제됩니다.
* 라이트닝 애로우
- 히트엔드 기능이 추가되고 마지막 타격의 밀어내는 힘이 감소하며 공격력이 큰 폭으로 상향 조정됩니다.
또한, 충격파의 공격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고 높이에 따른 충격파 공격력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라이트닝 애로우 강화
- 높이에 따른 충격파 공격력 증가 효과가 삭제됩니다.
* 소닉 어설트
- 잡기 불가 대상에 대해서도 일반 대상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타격하도록 변경되고 공격력이 평균 7% 상향 조정됩니다. 또한, 히트엔드 액션이 내려차기로 변경되고 히트엔드 발동 가능 조건과 쌍검 마스터리 효과인 공격 범위 증가 및 출혈 옵션이 삭제됩니다.
* 엑셀 스트라이크
- 스킬 프로세스 속도가 증가하고 잡기 불가 대상에 대해서도 일반 대상과 동일한 프로세스로 타격하도록 변경되며 공격력이 평균 35% 상향 조정됩니다.
* 실버 스트림
- 스트림 모드 시 공격 다단히트 횟수가 증가하고 히트엔드 사용시 연계점수 보너스 기능이 삭제됩니다.
- 피니쉬 공격이 히트엔드 효과를 받도록 변경되고 공격 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며 이에 맞춰 공격력이 조정됩니다.
* 체인소 러시
- 회전 칼날이 대상을 타격하지 않아도 유지되도록 변경되고 충격파의 공격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됨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되며 히트엔드 공격이 추가됩니다.
- 단검/쌍검 마스터리 효과가 삭제됩니다.
* 어슬랜트 스파이럴
- 공격력 배분이 회전 공격력이 감소하고 충격파 공격력이 증가하는 형태로 조정되고 히트엔드 액션이 추가됩니다.
- 공중에서 시전 가능하도록 변경되고 충격파의 공격타입이 퍼센트 데미지로 변경되며 높이에 따른 충격파 공격력 증가 효과 및 단검/쌍검 마스터리 효과가 삭제됩니다.
<로그 2차각성 스킬>
* 히트 블리드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로 히트엔드 사용시 유실되던 힘을 새롭게 갈무리하여 근육과 신경계를 강화 함으로써 공격력과 회피율을 한계까지 끌어 올리는 스킬입니다.
* 엑조틱 램펀트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액티브 공격기로 전방의 대상을 빠르게 베어 버립니다.
* 엑셀 링크스
- 80레벨에 습득 가능한 액티브 버프로 지속시간 동안 획득 가능 히트 포인트 최대치가 증가하고 스킬들을 캔슬해서 사용 가능하게 됩니다.
* 노바 램넌트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2차 각성기로 한줄기 빛이 되어 적들을 한 점으로 모으고 강력한 내려찍기 공격을 가합니다.
* 로그 크로니클 세트 장비 옵션이 조정됩니다.
* 얼어붙은 안광의 스파이
- 6세트 옵션
'스위프트 연계점수 자동 충전 시간 50% 감소' 옵션이 '스위프트 히트포인트 습득량 5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9세트 옵션
'스위프트 연계점수 자동 충전 시간 50% 감소' 옵션이 '스위프트 히트포인트 습득량 5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체인소 러시 단검마스터리 유지시간 30% 증가, 피니시 사용거리비율 30% 증가' 옵션이 '체인소 러시 회전 칼날 유지시간 100% 증가, 피니시 사용 가능 거리 10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소닉 어설트 단검 마스터리 난무 수 증가량 100% 증가' 옵션이 '소닉 어설트 난무 수 6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언스타퍼블 스톰
- 3세트 옵션
샤이닝컷 히트엔드 공격력 25%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쌍검 마스터리 타격 경직율 감소치 증가량 50% 증가' 옵션이 '쌍검 마스터리 히트엔드 공격력 증가율 10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6세트 옵션
밴디트컷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체인소 히트엔드 공격력 1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쌍검 마스터리 체인소 크기 비율 20% 증가' 옵션이 '체인소 크기 100%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9세트 옵션
'어슬랜트 스파이럴 충전 시 공격력 비율 증가량 25% 증가, 충전 시 범위 비율 증가량 25%% 증가, 무색 큐브 조각 소모량 1 증가' 옵션이 '어슬랜트 스파이럴 히트엔드 공격력 25% 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 엔들리스 체인
- 3세트 옵션
'라이징컷 공격력 30% 증가,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스위프트 타격당 습득 히트포인트 30%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라이트닝 애로우 히트엔드 공격력 1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9세트 옵션
엑셀 스트라이크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소닉 어설트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쉐도우 워프
- 6세트 옵션
라이트닝 애로우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9세트 옵션
어슬랜트 스파이럴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체인소 러시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디스어피얼 플래시 스톰
- 3세트 옵션
샤이닝컷 히트엔드 공격력 2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 6세트 옵션
샤이닝컷 히트엔드 공격력 30% 증가 옵션이 추가됩니다.
'샤인스파크 추가타 횟수 1증가' 옵션이 ' 샤이닝컷 타격 횟수 1증가' 옵션으로 변경됩니다.
[쿠노이치 2차각성 - 시라누이]
<쿠노이치 밸런스 개편>
* 화염선풍
- 방향키 앞 또는 뒤 조작으로 회오리가 진행하는 거리를 조정 할 수 있게 됩니다.
- 방향키를 조작하지 않았을 때 기존과 같은 진행거리를 갖습니다.
* 날다람쥐
- 잔영을 활용하여 연속 사용이 가능했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암영술
- 암살 표식이 다수의 적을 지정 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암살 표식의 공격력 증가율이 더 이상 잔영남기기와 육도윤회를 구분하지 않고 통합됩니다.
- 잔영이 아닌 본체의 특정 스킬로 적을 타격했을 경우 암살 표식이 확률적으로 부여됩니다.
- 본체가 사용하는 스킬에 따라 표식의 등급이 3단계로 나뉘어 적용됩니다. 암살표식의 등급이 높을 수록 데미지 증가 폭이 커지게 됩니다.
암살표식 1단계 : 일반 공격, 쿠나이 던지기, 환영 다중 수리검
암살표식 2단계 : 나선 대차륜 쿠나이
암살표식 3단계 : 암기 비연수리검, 마환 풍마수리검
- 부여된 암살 표식은 유지시간과 타격한계 수치가 설정되어 있으며, 적이 잔영 또는 육도윤회 스킬로 1회 타격당할 때 마다 타격한계 수치를 1개씩 잃게 됩니다.
* 잔영남기기
- 스킬 ON/OFF시 잔영이 모두 충전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육도윤회
- 재생 속도가 느려지는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잔영 연관 오류 수정
- 암살목표 데미지 증가 미적용 오류 스킬
두꺼비유염탄, 마환 풍마수리검, 열화천도
- 잔영이 사라짐과 동시에 암살목표 데미지 증가를 적용받지 못했던 현상의 스킬
화염선풍, 나선 대차륜 쿠나이
- 잔영과 연관하여 크리티컬 확률을 정상적으로 적용받지 못했던 현상의 스킬
화염선풍, 나선 대차륜 쿠나이
<쿠노이치 2차각성 스킬>
* 야타의 거울 - 2차 각성 패시브 스킬입니다. 시라누이가 분신을 만드는 계통의 스킬들이 강화됩니다.
- 잔영남기기
잔영남기기의 충전시간이 단축됩니다
잔영남기기의 최대 수량이 증가됩니다.
- 인법 바꿔치기
반격으로 사용했을 때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비연 수리검
분신이 투척하는 쿠나이의 수량이 증가됩니다.
- 육도윤회
스킬 키 1회 추가 입력으로 육도윤회가 시전되는 위치를 재조정 할 수 있습니다. 키 입력 이후의 육도윤회 분신이 시라누이의 전방으로 순간 이동합니다.
스킬 레벨 업에 따라 육도윤회의 재생 속도가 증가됩니다.
- 환영 다중 수리검
발사되는 수리검이 2회 이상 튕길 확률이 부여됩니다.
스킬 레벨 업에 따라 튕길 확률이 증가되며, 튕긴 이후의 공격력 감소 폭이 완화됩니다.
* 야마타오로치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소환 공격기로. 시라누이의 후방에 거대한 뱀이 소환되어 검은 화염을 내뿜고 안개 필드를 생성시킵니다.
- 안개는 소환 이후 서서히 퍼져나가며 안개에 닿은 적들에게 암살표식이 새겨져 있을 경우 모든 암살 표식이 3단계로 변화됩니다.
* 아마테라스
- 80레벨에 습득 가능한 소환 공격기로. 시라누이의 머리 위로 화염을 머금은 불사조가 소환되어 적을 자동으로 추적하는 화염 광탄을 발사합니다.
- 화염 광탄은 아마테라스의 레벨, 적에게 새겨진 암살표식의 등급에 따라 발사 수량이 증가됩니다.
* 광휘의 팔척곡옥
- 2차 각성시 자동 습득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 1레벨 마스터이며, 스킬 레벨 증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 소환수 계통의 스킬들과 연계하여 특성을 강화시킵니다.
* 곡옥 공통
- 곡옥은 시라누이의 주변을 회전하며 회전 중인 곡옥을 평타 또는 쿠나이 투척 스킬로 가격하여 날려보낼 수 있습니다.
- 날려진 곡옥은 최대 4히트의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날려진 이후 서서히 시라누이의 주변으로 돌아와 다시 몸 주변을 회전하기 시작합니다.
- 곡옥은 총 3가지의 색으로 구분되며 각 색상에 따라 대응되는 소환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적색 곡옥 : 두꺼비유염탄
흑색 곡옥 : 야마타오로치
황색 곡옥 : 아마테라스
* 적색 곡옥 : 두꺼비유염탄
- 적색 곡옥을 적에게 히트시켜 적색 곡옥의 스택을 누적시켰을 때, 유염탄의 공격력이 증가되며 두꺼비가 전방에 나타나고 유염탄을 내뿜는 속도가 빨라집니다.
* 흑색 곡옥 : 야마타오로치
- 흑색 곡옥을 적에게 히트시켜 흑색 곡옥의 스택을 누적시켰을 때, 화염 안개의 지속되는 시간이 증가하며 브레스의 공격력 또한 상승됩니다.
* 황색 곡옥 : 아마테라스
- 황색 곡옥을 적에게 히트시켜 황색 곡옥의 스택을 누적시켰을 때, 적에게 발사되는 광염탄의 수량이 증가되며 암살표식의 지속시간과 타격한계 수치가 상승합니다.
* 쿠사나기의 검
- 85레벨 습득 2차 각성기로. 화염 인술의 원천인 쿠사나기의 검을 소환합니다. 사용시 검이 낙하하여 지면에 박히며, 직후 검을 직접 장착하여 전투에 활용할 수 있게 됩니다.
- 시라누이의 평타가 검을 쥔 상태로 변경되며 검에 의한 직접 타격 공격력이 강화되며, 화염을 머금은 쿠나이가 추가로 발사되어 쿠나이 타격 피해와 화속성 폭발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발사체의 화속성 폭발은 기존의 챠크라 웨펀 발사체에도 적용됩니다.
- 쿠사나기의 검을 장착하고 있는 동안 화속성 강화 수치가 증가되며, 화염 인법 전반이 강화된 공격력을 갖고 발동됩니다. (열화천도, 화염선풍, 염무개화, 흉멸인법진)
- 소환 시간이 종료되거나 스킬 키를 1회 추가조작 했을 때, 쿠사나기의 검이 자동적으로 투척되어 강한 폭발 데미지를 입히고 사라지게 됩니다.
[섀도우 댄서 2차각성 - 그림리퍼]
<섀도우 댄서 밸런스 개편>
* 그림자 이동
- 동작을 그림자 이동으로 캔슬시 방향키를 통해 그림자 이동의 전진방향을 조정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뒤 방향키 - 뒤 방향으로 그림자 이동 시전
- 상/하 방향키 - 제자리로 이동하는 그림자 이동 시전
- 신규스킬 [사신의 춤] 스킬을 캔슬 했을 시 특수효과에 대한 설명이 추가됩니다.
* 파이널 디스트럭션
- 첫타에 오브젝트만 타격하더라도 후속타가 끝까지 이어지도록 기능이 변경됩니다.
* 섀도우 스팅
- 첫타를 오브젝트만 타격하더라도 그 오브젝트를 중심으로 추가타를 생성하도록 기능이 변경됩니다.
* 섀도우 댄싱
- 스킬의 마스터 레벨과 맥시멈 레벨이 10레벨로 확장됩니다.
- 9레벨 효과로 [사신의 춤] 스킬에도 분신을 생성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10레벨 효과로 [심장적출], [체인 리액션] 스킬에도 분신을 생성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섀도우 댄서 2차각성 스킬>
* 베일드 어택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패시브 스킬입니다.
- 백어택 공격 또는 은신 중에 공격을 적중시키면 일정 시간 동안 물리 무기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물리 공격력은 총 7단계에 걸쳐 상승하며, 조건을 만족할 때마다 단계가 상승하고 지속시간이 갱신됩니다.
* 사신의 춤
- 75레벨에 습득 가능한 액티브 공격 스킬입니다.
- 적을 잡아 챈 뒤에 빠르고 군더더기 없는 동작으로 급소를 연속 공격하는 스킬입니다.
- 백어택으로 적중시키면 별도의 추가타가 발동됩니다.
- 잡기 불가형 및 오브젝트에는 별도의 공격 동작을 가합니다.
- 스킬의 연계동작 중에 그림자 이동 스킬로 캔슬하면 그림자 분신이 끝까지 스킬을 재생해 줍니다.
* 심장적출
- 80레벨에 습득 가능한 액티브 공격 스킬입니다.
- 맹렬히 회전하여 적에게 공격을 가합니다.
- 대상의 정면에 공격이 적중했다면 회전력을 살린 참격으로 공격합니다.
- 대상의 배후에서 공격을 적중시켰다면, 적이 눈치채지 못하게 심장을 적줄한 뒤 손에 쥐고 터뜨리는 치명적인 일격을 가합니다.
* 체인 리액션
- 85레벨에 습득 가능한 버프 및 액티브 스킬입니다.
- 체인 리액션 버프 효과에서는 사슬이 달린 단검을 전방으로 사출할 수 있습니다.
- 전방으로 날아간 사슬이 상대방에게 꽂히면 추가 조작을 통해 연계할 수 있습니다.
* Z키 or 미입력
- 사슬이 꽂힌 대상을 내 앞으로 끌어옵니다.
* X키 입력
- 사슬이 꽂힌 대상에게 다가가면서 일격을 가합니다.
* X키 + 방향키 후방입력
- 사슬이 꽂힌 대상에게 다가가 자리를 위치를 바꾸면서, 후방 방향으로 일격을 가합니다.
* Space키 입력
- 사슬을 지면에 박아 일정시간 동안 적을 고정시킵니다.
- 이 액션은 별도의 쿨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 스킬키 입력
- 별도의 연출을 가진 강력한 피니시가 시전됩니다.
- 피니시는 버프 지속 도중에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령술사 2차각성 - 타나토스]
<사령술사 밸런스 개편>
* 니콜라스 강령
- TP 습득시 거미뭉치 대신 다크 스파이더, 아라클로소 대신 아라크네아를 시전하는 기능 추가
- 다크 스파이더 :TP 습득시 거미 뭉치 대신 다크 스파이더를 던진다. 다크 스파이더는 적을 밀어내지 않고 다단히트 공격을 가한다.
- 아라크네아 : TP 습득시 아라클로소 대신 아라크네아를 발현시킨다. 아라크네아 발현은 다단히트로 적을 눕히지 않고 경직시킨다.
- 니콜라스가 추가 데미지와 증가 데미지 등 아이템 효과를 받아 공격력이 증가
* 좀비 강령
- 공격력 30% 증가
- 좀비강령이 추가 데미지와 증가 데미지 등 아이템 효과를 받아 공격력이 증가
- 저주 데미지 100% 증가
- 저주 데미지의 다단히트 간격 20% 감소
- 물기 데미지가 물리공격력으로 적용되는 버그 수정
* 복종하는 사령
- 주인님 지키기 일 때 공격을 하지 않도록 변경
* 흑사진
- 공격력 122% 증가
- 스킬키를 지속하고 있으면 니콜라스 발 밑에 흑사진이 시전되는 기능 추가
* 흡기암경파
- 공격력 41% 증가
- 스킬 증가 시 쿨타임 감소 삭제
* 분기암경파
- 공격력 27% 감소
* 학살의 발라크르 강령
- 공격력 80% 증가
- 공격력이 강령 시 기준이 아닌 실시간으로 변경
- 파쇄권 시전 및 기본 공격 4타 후 딜레이동안 Z키 추가조작으로 강격 시전 기능 추가
- 파쇄권 이후 발라크르의 야망 시전시 선딜레이 없이 바로 시전하는 기능 추가
- 강격 혹은 안개뿜기 도중 기요틴 시전시 선딜레이 없이 기요틴 2타를 즉시 시전하는 기능 추가
- 적을 죽이면 회복하는 MP량 300% 증가
- 발라크르 기본 공격 MP 소모량 50% 증가
* 발라크르의 야망
- 공격력 52% 증가
- TP 습득시 발라크르 공격력 증가율을 10%로 변경
* 기요틴
- 공격력 13% 증가
- 바닥 긁을 때 다단히트 데미지를 주는 기능 추가
- 애니메이션 속도가 캐스팅 속도가 아닌 이동속도의 영향을 받는 버그 수정
* 망자의 원한
- 공격력 45% 증가
* 야행혼
- 공격력 16% 증가
- 화면 흔들림 효과 감소
- 구슬이 추가조작을 하지 않고 자동 발동 시 공격력이 증가하는 기능 추가
- 저주 상태의 적 타격 시 공격력 증가 기능 추가
* 야행혼 강화
- 신규 옵션 추가
- 자동 발동 대기시간 감소율 : 10%
* 암흑의 의식
- 후 딜레이와 시전 캐스팅 50% 감소
- 지능 증가 최대치가 6666 에서 4444 로 감소
* 어둠의 손톱
- 공격력 34% 증가
* 망자의 집념
- 공격력 16% 증가
* 팬텀스트롬
- 공격력 17% 증가
- 설치형으로 변경되어 시전 후 데스브링어가 이동 및 공격 가능
- 설치시 발라크르 관련 스킬 사용 불가
- 3레벨 끌어들이는 힘 증가 기능 추가
- 6레벨, 9레벨 옵션 지속시간 증가
* 학살자의 공포
- 참회 기능 삭제
- 공포 걸린 경우 암속성 저항력이 감소 하는 기능 추가
<사령술사 신규 스킬 추가>
* 흑마법서 : 망자의 혼 (패시브)
- 흑마법서에 망자의 혼을 수집한다. 망자의 혼을 모두 수집하면 흑마법서가 다음에 시전하는 일부 스킬의 잠재된 힘을 이끌어내 스킬을 강화시킨다.
* 리빙데드 (액티브)
- 여성형 좀비 레디아 블랙옥스를 소환한다.
* 발라크르의 맹약 (패시브)
- 발라크르가 강령 된 상태에서 암흑의 의식으로 맹약을 맺어 학살의 발라크르 강령 외 스킬 공격력이 증가한다.
<사령술사 2차각성 스킬>
* 발라크르 현신
- 발라크르가 본연의 힘을 찾아 거대화 되어 지상에 현신한다.
* 익스큐서너 슬래쉬
- 발라크르가 징벌의 검을 거대화 시켜 전방의 적에게 일격 필살의 데미지를 입힌다.
* 블랙 아라크니아
- 니콜라스가 어둠의 거미줄을 펼쳐 맞은 적에게 데미지를 주고 자신의 근처로 끌고 온다.
* 언홀리 마스터리
- 적을 공격 시 부정함을 강화되어 크리티컬 확률과 암속성 강화치가 증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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