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ak님이 요청하신대로 Keter등급으로 한 번 찾아봤습니다.
생각보다 Keter등급은 많지가 않더라고요.(만들기가 어려워서 그런듯도;;)
[]로 달린 주석은 원문에 있는 주석
()로 단 주석은 제가 개인적으로 단 주석입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별명 : 비밀의 화음(Secret Chord)
등급 : 케테르(Keter)
취급절차 : SCP재단에서는 SCP-1012 화음의 발생을 방지하기 위해서 5개의 음파 중 3개의 음파를 방지하는 신호체계를 설치한다.
전파 B'와 전파 D' : 전파 B'와 전파 D'는 각각 전파 B와 전파 D를 공중파가 방송되는 범위내에서 이를 중화시키기 위한 전파들이다.
재단에서는 이 SCP-1012가 발생시키는 전파를 중화시키기 위한 중화전파(전파 B'와 D')를 약 36,000곳에 전 세계적으로 발생시키고 있으며 이들은 공중파 연설, 자동차 클렉션소리, 사람들이 말하는 소리 등으로 위장되어 전달되고 있다.
추가적으로 재단은 특수한 장치를 설치하여 전파 B'와 D'가 세계 대부분의 전자음향 변환기를 통해 나오도록 만들기도 한다. 이는 1988년도부터 생산되어 보편화되기 시작한 전자음향 변환기부터 적용되어왔다고 기록되어 있다.그 뿐만 아니라 이 중화전파 B'와 D'가 공중 미디어 방송, 녹화된 공중 미디어 방송도 일일히 중화전파 B'와 D'를 암호화 시켜서 저장하도록 하고 심지어는 미디어 저장 장치들에도 자동적으로 전파 B'와 D'를 암호화하여 저장하도록 조작하고 있다.(한마디로 전파가 존재하는 모든 매체들에는 이 중화전파 B'와 D'가 필수적으로 같이 나오도록 만들고 있다.) 이와 같은 노력은 주로 대중적으로 판매되는 제품들의 조작이나 전기 신호체계를 조작함으로서 이루어진다고 한다.
전파 C : 야생에서 대부분의 전파 C의 발생은 Balaenoptera svalbardi라는 고래의 소리에 의해 생성된다고 한다. 재단의 노력의 결과 1) Balaenoptera svalbardi는 1982년에 멸종되었다. 그리하여 이 전파 C가 다른 비밀 화음을 구성하는 전파들과 동시에 우연찮게 발생하는 가능성은 줄일 수 있게 되었다.[1]
모든 문서들은 이 비밀의 화음(SCP-1012)를 구성하는 주파수가 엄격한 비밀레벨로 지켜져야 한다고 명시하고 있다.
설명 : SCP-1012는 각각 전파 A,B,C,D,E라고 명명되는 5개의 전파로 구성되어 있다. 각 전파의 특징을 살펴보자면
전파 A : 주파수 415.305(검열삭제)Hz / 인간이 들을 수 있는 범위의 소리이며 G#보다 살짝 더 높다
전파 B : (검열삭제)kHz / 초음파
전파 C : (검열삭제)Hz / 초저주파
전파 D : (검열삭제)KHZ / 초음파
전파 E : (검열삭제)Hz / 인간이 들을 수 있는 범위의 소리 그렇지만 실제 음계에서는 거의 쓰이지 않는 음이라고 한다.
5개가 동시에 모두 발생하지 않는 이상은 특별한 효과가 없다고 한다.
이 5개의 음파가 동시에 발생, 즉 SCP-1012의 공명에 양자 이상단위의 물질들이 [2]수 초 이상 영향을 받게 된다면 이 물질들은 소립자 단위로 분해되어 버린다. 컴퓨터로 세운 모델에 따르면 SCP-1012에 영향을 받을만한 범위에서 우주적 물질이(예를들면 인간이라던가) 영향을 받는다면 통제할 수 없는 분해 연쇄반응이 일어난다고 한다. 2)모델에 따르면 이러한 연쇄반응은 시작되면 SCP-1012가 그 후에 추가적으로 발생하던지 말던지간에 물질이 분해될때까지 멈추지 않는다고 한다.
주석
[1] 일반적인 상태에서 전파 B'와 D'는 포유류가 들을 수 있는 범위의 주파수보다 높다고 한다. 그러므로 인간은 당연히 들을 수 없고 이보다 더 높은 음역대를 지닌 개도 이 소리는 듣지 못한다고 한다. 그러나 보고에 따르면 전파 D'에 강하게 노출된 사람들은 종종 이명을 겪는다고 한다. 특정한 대기나 지형적 조건에서는(Taos나 New Mexico나 UK의 Bristol 등) 전파 B'와 D'를 들을 수도 있다고 한다. 추가적으로 특정한 모델의 형광등이나 음극관 TV들이 전파 B'와 D'를 들을 수 있는 공명으로 방출하기도 한다고 한다.
[2] 설명된 결과는 재단의 문서인 8001.2552.KT.1012에 명시된 내용으로서 설정된 모델에 따라 나온 결과이다. 이 모델을 실험해보는것은 현재 금지되어있다.
1) 멸종이 된게 아니라 멸종을 시켜버린듯 -_-;
2) 한마디로 SCP-1012에 아주아주 조그마한 부분이라도 수 초 노출되는 순간, 온 몸이 분해되어버린다는 말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분해되는 모습은 X맨 울버린의 탄생에서 진이 쓰는 능력을 생각하면 될 듯 싶네요.
우연성과 음모론이 적절히 조합된 SCP인듯.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