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말 이런거 잘 못해요
지금 흥분상태라서 더 못해요
긴글이라서 죄송해요 ㅜ_ㅜ
근데 너무 화가 나서 어디라도 하소연이라두 해야지...
(오유 첫글이 이것이 되다니 ㅜ_ㅜ)
이 일의 시작은 1월 20일 어퓨 립펜슬나오던 날부터 시작되죠..
저는 늘 새로운거 나오면 궁금해서 사는 편이라서 그날도
제 맘에 드는 걸로 온라인으로 구입했죠...
수퍼무드,리브하이,클로저... 그리고 도라에몽꺼 몇개 같이 구매했죠
며칠이 지나고 이상하게도 배송문자가 안와서 주말지나고 25일 날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죠... 상담원이 원인알아봐야한다고 시간이 걸린다구 다음날 연락준다해서
그러라구 했죠
그때까지 전 착한 사람이였거든요...
담날 전화가 와서 제것 출고하는 것에 뭐(?) 오류가 발생해서 출고가 안되고 있다고
다시 출고 시킨다구 하더라구요....
뭐 오류가 났다구 하는데 그럴수도 있지... 그생각에 빨리 출고 진행해달라고 했고
상담원도 죄송하다고 빨리 진행하겠다구 하고 이제 제 물건을 받을수 있을거라구 생각했는데...
흥, 경기도 오산이였죠...
바로 담날 출고한다고했는데...또 배송문자가 안오더라구요..
28일날 다시 고객센타에 전화를 했죠...
상품출고되었는지 확인하고자 전화를 했더니.... 동일 오류로 또 출고가 안되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전화안하고 계속 있었으면 영영 안올 제품이였네요)
상담원 언니의 죄송하다는 말과 빠른 조치로 출고하겠다고
그리고 제가 구매한 도라에몽 제품중에 하나는 품절이라 언제 들어올지몰라 후배송하겠다구 하더라구요...
여기서 한숨 한번쉬고 알겠다구 했죠
상담원언니한테 따져봐야 뭐하겠나... 정신노동자라서 힘들다는 걸 알기에 좋게 좋게 넘어가자고 저는 생각했죠....
그리고 30일 토요일 저녁 드디어 어퓨에서 산물건이 왔어요
이제 드디어 이문제가 해결되었구나 트리플 A형이다 보니 사소한거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라서 이제 끝났다구 생각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시작이에요
룰루랄라 TV보면서 상품 띁어보면서 립발색해보고 리브하이 음.....
클로저....음.....
마지막 립펜슬 띁으려구 하는데...엉 또 클로저????????????
그래요 어퓨에서 저에게 클로저를 두개를 보냈어요
주문명세서에 클로저 2개....
첨에 제가 주문 잘못했나? 뷰티넷 주문배송에 확인하니
전 제대로 주문했는데...
수퍼무드가 안오고 클로저 2개... 진짜 확인안하고 다뜯었으면.... 하아
그와중에 도라에몽 틴트하나는 봉인 스티커라 누가떼었다가 붙인거 같은상태라서
찝찝하고
열받아서 전화하고 싶었지만 주말이라서 통화도 못하고
월요일 2월 1일이 왔죠...
저는 또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어 내가 주문한거랑 그쪽에서 보내 명세서랑 틀리냐
부터 조근조근하게 화내지 않고 내가 꾹 참고있다는 걸 어필하듯 말하고
슈퍼무드가 안오고 클로저 두개만 왔다 그리고 도라에몽 틴트 스티커 문제도 제기하구
그래서 둘다 맞교환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오늘 2월 2일 밤 9시경
우리동네 현대택배기사님은 이시간에 늘 오시죠....
아 이제 끝났다 박스테이프를 뜯으면서 한동안 온라인 주문 불안증까지 생겼는데....
(제품배송이 지연되면 바로바로 고객센터에 전화해요 그전에는 안그랬는데...)
하지만 이놈의 고객센터는
또 나에게 하~ 엿아니 엿을 먹이네요....
내가 분명 슈퍼무드 안오고 클로저 두개만 왔다고 했는데...
그때 상담원이 자꾸 클로저 애기만 해서 아니라구 슈퍼무드가 안오고 클로저만 두개왔다고
그렇게 강조하고 강조하고 했는데....
또
또
클로저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저랑 한번 하자는 거죠 그쵸?
지금 이글을 쓰면서 다시금 딥빡이 몰아쳤어 죽을 지경이에요
빨리해가 뜨고 오전 9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이놈의 상품 빨리 정리하고 끝을 봤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