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남격보다보면 정말 애정 많은 분들 많은 것 같지 않나요? 논문도 쓰시고 딱 보기만해도 엄청난 투자에 그냥 애정 넘치는분들. 왜 그런분들이 많느냐..
오늘 문득 그런 생각이 들었어요...
대부분 중간에서 탈락하고 만렙찍는 것 부터가 애정이 넘치는거라 그런거 같습니다..
진짜 애정으로 키운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저는 마도학자도 정말 재밌게 했었고(60만렙~70만렙 시절에 키운거라 지금이랑 다를수도 있지만) 렙업 정말 쉬웠는데요..
그냥 오늘 무극 키우다가 한숨만 나와서 뻘글을 써봐요..
광호제는 지금 개쪼렙인데 그냥 부비기만 해도 몹이 알아서 죽어주네요... 아마 앞으로도 쉬울듯합니다.. 전반적인 평도 그렇구요 아직 많이 쪼렙이라 정확한 판단은 못하겠어요 근데 쉬워요.
남격중에 정말 제일 유저수가 많(아보이)고 안톤레이드도 많이 가는 편이고... 진짜 그나마 사람 다운 캐릭터인것 같아요. 근데 전 아직 쪼렙이라 확실치는 않아요. 재미있고 할맛이 나요.
자이언트는 요즘에 좀 상향돼서 할만하던데... 매우 빨라졌어요. 근데 데미지가... 진짜 천계부터 데미지가 하나도 안들어 갔었어요. 마스터도는데 남들 슬레 도는 수준으로 돌아야함... 아주 옛날에 얘 키운 분들은 대체 어떻게 키운건지 매우매우 존경스럽습니다 정말로요...... 근데 재미는 있어요. 재미하나는 정말 보장하는 것 같아요. 재미있어서 중간에 안질리고 계속 키울 수가 있었네요..
천수는 한번 각성했다가 지우고 다시 만들었네요.. 닉네임이 너무 마음에 안들어서요.. 닉변할려다가 더 닉변이 시급한 캐가 있어서 패스 하고 그냥 삭제 후 다시 하는중입니다 운도 없는 캐였고요.. 솔직히 말하자면 제가 남격을 다 키워보자고 생각한 계기가 천수 때문이었어요. 일러스트가 너무나도 취향이더라고요.. 그래서 생성했어요... 진짜 충격이었습니다. 다들 목각목각 하더니 키워보니 그 목각의 진가를 알 수 있었습니다. 아무튼 중요한건 이게 아니고... 은근 지루한데 재밌는거 같습니다. 강투 걸면서 바늘독병바늘독병만 해도 이상하게 재미가 있어요. 일러스트도 취향이고요. 그리고 천수는 의외로 정말 쎕니다.....약캐 이미지이긴 하지만.. 의외로 일던은 무난하게 도는 편 이에요 아마도요 제가 쪼렙까지만 키워서 그렇게 느끼는걸수도.. 하지만 얼굴이 잘생겼어요. 남자답고 좀 야하게 생겨서 제가 좋아하는 얼굴입니다. 그거면 됐어요.
무극은...요즘 키우는데요 진짜
진짜 사람이 키울게 못되는듯.
심지어 전 자이언트도 데미지는 안들어가도 재밌으니까 그맛에 했는데요..... 얘도 재미는 있어요..재미있고.. 한방한방 쾌감도 있는데..
그게 다에요.
데미지도 안들어가구요. 들어가도 약해요.
스킬범위는 개졸렬해가지고 조금만 y축 벗어나면 헛발질함...
진짜 지앞에 있는거 아니면 못침.
핵토킥 으랏챠 하는거 진짜 멋있더라고요. 근데 안맞아요.. 제가하면 허공을 가릅니다....
위로 올라갈수록 힛리 높은 몹들 많고 죄다 슈아떡칠에 안넘어지고 이동속도 개빠르거나 하는데요.. 이거 여스커도 그런지 모르겠어요.. 제가 여격은 안키우거든요... 암튼 스킬 다 넣기도 전에 몹은 벌써 저기 가있고 슈아치고 때리면 스턴걸려서 중간에 캔슬당하고... 슈퍼아머까지 킨다고 치면 기본 버프가 최소 3개인데 지속시간이 긴편이 아니에요.. 근데 그 버프 안키면 너무 똥같아서 계속 켜야하거든요. 무슨 제가 옛날에 키웠던 엘마보다 mp가 모자라는 것 같아요. 버프 키면 오버해서 1/3정도 mp가 나가는 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보통 킹난이도라고 쳤으면 방 돌때마다 mp가 없어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위에서도 쓴건데..
스킬이 안맞아요.... 머슬 시프트 키고 한방에 데미지 욱여넣는거.. 멋있잖아요..? 근데 안맞아요.... 무슨 연환퇴 범위 개넓어 보이는데 가만 보면 지앞에 아니면 때리지도 못함 진짜 붕신같아요.. 스킬 6개 넣고 스핀킥후에 헥토킥 존나 멋있어요. 근데 그렇게 해도 몹이 안죽음..........
그렇습니다 가장 큰 문제2는 데미지도 붕신같ㅇ다는데 있습니다... 안그래 보였는데 막상 해보니.. 기본버프 부터 무슨 스위칭이 필수에요....
강권이랑 급소지정.. 뻥튀기되는 스탯 엄청나요. 그래서 와 이 버프 진짜 쩐다! 이랬거든요. 근데 그거 버프 쩌는거 올려도 다른 캐릭터보다 못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약함.
천수가 아주 약한 캐릭터의 대표캐릭터쯤 되어있어서.. 저도 그런줄 알았어요..
자이언트 키우면서 데미지 안들어간다고 징징댄거 죄송합니다. 여기 더 심한놈이 있습니다 여러분...
그나마 자이는 반잡 키면 잡기는 다잡아요. 은근 범위 영향을 안받아요. 천수는 바늘던지고 독병 뿌리면 일던에선 크게 힘들지 않아요 물론 올라가면 힘들겠지만 그건 잠시 미뤄두도록 해요... 호제는 말할것도 없죠.. 근데 얘는 진짜... 전염병 돌다가 현자타임이 와서 지금 의욕이 없어요...
저는 정말 캐릭터가 좋아서 키우는 사람이고 애정만 있으면 극복을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잘못했습니다... 제 애정은 헛애정이었습니다.....
데미지를 따지자면 천수>자이=무극이라고 생각 중인데요... 물론 매우 개인적으로요. 근데 스킬의 정확도까지 따지자면.. 자이랑 무극 사이에 진짜 넘어갈 수 없는 요단강 같은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전 심지어 이 캐를 작정하기로 키우고 있고 86렙을 하겠다고 86렙 작정을 시작한 병신새끼에요.....헤헤 뒤져야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