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샌드위치휴가때 여수나 가볼까하고 한두달전에 숙소예약해놨어요.
당장 내일모레 가야하는데 오늘 아침에 문자 두통 오네요.
[Web발신]
[야놀자 발신전용]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야놀자입니다.
고객님께서 예약해주신 예약건이 제휴점사정에 의해 부득이 취소진행되었습니다. 결제금액은 전액 환불 진행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추가문의 사항은 야놀자 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야놀자 고객센터 : 1644-1346)
상담원 000이었습니다.
[발신전용 메시지입니다.]
[Web발신]
[야놀자 예약]
님의 숙박예약이 취소되었습니다.
▶취소 예약정보◀
여수 별 무인텔 ( 펜션룸 )
이용유형: 숙박
고객정보:
입실일시: 2017-06-04(일) 15:00 이후
퇴실일시: 2017-06-05(월) 12:00 이전
예약번호:
* 환불금액을 비롯한 상세 내용은 예약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환불처리는 PG사 사정에의해 영업일 기준 2~3일 가량 소요됩니다.
** 야놀자 고객센터: 1644-1346
** 야놀자는 고객님의 편안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제휴점 사정이 뭔가해서 들어가봤더니 가격을 올렸네요.
그럴수 있다고 생각해요. 근데 이제와서? 좀 여유있게 일처리 못하나 싶고.. 전화도 아니고 문자로 통보하는 방식이라니...
그리고 저런 변경사항에대해서 왜 소비자가 모든책임을 져야할까요
에휴 오랜만에 여행인데 기분이 많이 가라앉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