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오유 바로가기
http://m.todayhumor.co.kr
분류 게시판
베스트
  • 베스트오브베스트
  • 베스트
  • 오늘의베스트
  • 유머
  • 유머자료
  • 유머글
  • 이야기
  • 자유
  • 고민
  • 연애
  • 결혼생활
  • 좋은글
  • 자랑
  • 공포
  • 멘붕
  • 사이다
  • 군대
  • 밀리터리
  • 미스터리
  • 술한잔
  • 오늘있잖아요
  • 투표인증
  • 새해
  • 이슈
  • 시사
  • 시사아카이브
  • 사회면
  • 사건사고
  • 생활
  • 패션
  • 패션착샷
  • 아동패션착샷
  • 뷰티
  • 인테리어
  • DIY
  • 요리
  • 커피&차
  • 육아
  • 법률
  • 동물
  • 지식
  • 취업정보
  • 식물
  • 다이어트
  • 의료
  • 영어
  • 맛집
  • 추천사이트
  • 해외직구
  • 취미
  • 사진
  • 사진강좌
  • 카메라
  • 만화
  • 애니메이션
  • 포니
  • 자전거
  • 자동차
  • 여행
  • 바이크
  • 민물낚시
  • 바다낚시
  • 장난감
  • 그림판
  • 학술
  • 경제
  • 역사
  • 예술
  • 과학
  • 철학
  • 심리학
  • 방송연예
  • 연예
  • 음악
  • 음악찾기
  • 악기
  • 음향기기
  • 영화
  • 다큐멘터리
  • 국내드라마
  • 해외드라마
  • 예능
  • 팟케스트
  • 방송프로그램
  • 무한도전
  • 더지니어스
  • 개그콘서트
  • 런닝맨
  • 나가수
  • 디지털
  • 컴퓨터
  • 프로그래머
  • IT
  • 안티바이러스
  • 애플
  • 안드로이드
  • 스마트폰
  • 윈도우폰
  • 심비안
  • 스포츠
  • 스포츠
  • 축구
  • 야구
  • 농구
  • 바둑
  • 야구팀
  • 삼성
  • 두산
  • NC
  • 넥센
  • 한화
  • SK
  • 기아
  • 롯데
  • LG
  • KT
  • 메이저리그
  • 일본프로야구리그
  • 게임1
  • 플래시게임
  • 게임토론방
  • 엑스박스
  • 플레이스테이션
  • 닌텐도
  • 모바일게임
  • 게임2
  • 던전앤파이터
  • 마비노기
  • 마비노기영웅전
  • 하스스톤
  • 히어로즈오브더스톰
  • gta5
  • 디아블로
  • 디아블로2
  • 피파온라인2
  • 피파온라인3
  • 워크래프트
  • 월드오브워크래프트
  • 밀리언아서
  • 월드오브탱크
  • 블레이드앤소울
  • 검은사막
  • 스타크래프트
  • 스타크래프트2
  • 베틀필드3
  • 마인크래프트
  • 데이즈
  • 문명
  • 서든어택
  • 테라
  • 아이온
  • 심시티5
  • 프리스타일풋볼
  • 스페셜포스
  • 사이퍼즈
  • 도타2
  • 메이플스토리1
  • 메이플스토리2
  • 오버워치
  • 오버워치그룹모집
  • 포켓몬고
  • 파이널판타지14
  • 배틀그라운드
  • 기타
  • 종교
  • 단어장
  • 자료창고
  • 운영
  • 공지사항
  • 오유운영
  • 게시판신청
  • 보류
  • 임시게시판
  • 메르스
  • 세월호
  • 원전사고
  • 2016리오올림픽
  • 2018평창올림픽
  • 코로나19
  • 2020도쿄올림픽
  • 게시판찾기
  • 게시물ID : phil_4731
    작성자 : 락쉬만
    추천 : 1
    조회수 : 454
    IP : 165.243.***.20
    댓글 : 9개
    등록시간 : 2013/01/25 16:25:18
    http://todayhumor.com/?phil_4731 모바일
    Program?

    public class World{//세계라는 클래스는 객체를 발생시키는 메소드 하나만 갖고 있다. 객체들을 발생시켜서 리턴한다.

    //Method

    public Object Invoke(){

    Object _object = new Object();

    return _object;

    }

    }

    private class Animal : Object{ //객체를 inherit한 동물 클래스는 키, 몸무게, 지능, 지식의 축적량, 힘.. 등의 속성을 갖고 있다.

    //Properties                        자동으로 총능력(TotalAbility)가 계산된다.

    private double _Height;

    private double _Weight;

    private double _IntelligenceQualification;

    private double _AmountOfMemory;

    private double _Strength;

    private double ....

    ...

    ..

     

    public double _TotalAbility{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

     

    //Getters & Setters

    public Height(

    {get _Height}

    {set _Height = value }

    )

    public Weight(

    {get _Weight}

    {set _Weight = value }

    )

    public IntelligenceQualification(

    {get _IntelligenceQualification}

    {set _IntelligenceQualification = value}

    )

    public AmountOfMemory(

    {get _AmountOfMemory}

    {set _AmountOfMemory = value}

    )

    public Strength(

    {get _Strength}

    {set _Strength = value }

    )

     

    public TotalAbility(

    {get  _TotalAbility}

    {set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

    )

     

    //Methods

     private Poo Eat(object param){ // 배설물 클래스 객체를 반환하는 "EAT" 메소드. 파라미터로 받은 식물, 동물, 사람의 총능력을 비교,

     if(param.GetType() == "Plant" || param.GetType() == "Animal"  || param.GetType() == "Human){//높은 쪽이 낮은 쪽을 먹는다.

                                                                                                                               //유기물이 아닐 경우, 아무 값도 반환하지 않는다.

      if(this._TotalAbility > param._TotalAbility){

      param.Digest();

      param.Invalidate();

       Poo poo = new Poo();

       return poo;

    }else{

    this.Digest();

    thjs.Invalidate();

    Poo poo = new Poo();

    retrun poo;

    }

    }else{

       return;

    }

     

    }

    }

     

    private  class Human : Animal{ // 동물을 inherit하는 사람 클래스

    //Properties

    private object _Reason{ // 객체타입의 이성이 인간의 속성인지는 의문 (미구현)

     //is this really a property of human?

    }

    public double _Technology = 0; //동물과는 다르게 "기술-KnowHow"를 전역적 단위로 증가시킬 수 있다.

    private double _TotalAbility;

     

    //Getters & Setters

    public Reason(

     {get _Reason}

     {set _Reason = value}

    )

    public TotalAbility(

    {get _TotalAbility}

    {set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this._Technology}

    )  //위의 기술-KnowHow-은 총 능력에 포함된다.

     

    //Methods

    private void think(object param){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는 생각하는 메소드. 파라미터가 Null이 아닐때, KnowHow가 진보한다.

    if(param !=null){

    this.Technolnogy++;

    }else{

    //There only remains Delusions. //파라미터가 Null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망상만 남는다.

    }

    }

     

    }

     

    private static void Main(string [] args){ //프로그램 시작점

    Object world = World.Invoke(); //세계의 생성 (객체들이 생겨남), 객체타입의 world라는 Instance가 생겨난다.

    Animal _animal = new Animal(); //동물의 생성

    Human _human = new Human(); //인간의 생성

     

     

    Animal.Eat(_human); //동물이 사람을 먹는다.

    Human.Eat(_animal); //사람이 동물을 먹는다.

     

     

    Human.Think(); //사람이 망상을 만든다.

    Human.Think(world); //사람이 세계를 사유해서 기술을 진보시킨다.

    }

     

    끝~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1] 2013/01/28 19:46:00  110.47.***.21    
    푸르딩딩:추천수 3이상 댓글은 배경색이 바뀝니다.
    (단,비공감수가 추천수의 1/3 초과시 해당없음)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

    번호 제 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
    17578
    경제보단 환경이 더 우선시 되어야하지 않을까 안모델 24/11/25 22:05 233 1
    17577
    공가중 삼관에 대한 생각 iamtalker 24/11/19 10:08 452 1
    17576
    [질문글 죄송합니다] 저를 아버지친구분께 말할때 호칭 질문이욧.. [2] 본인삭제금지 별일없이산다 24/11/18 23:23 552 0
    17575
    사형반대 vs 정당방위 딜레마? aiidyn 24/11/02 23:47 866 0
    17570
    정합기승 진공묘유 iamtalker 24/10/18 10:35 1132 0
    17569
    십진수 적용 주역 64괘 배열도 [2] iamtalker 24/10/14 13:48 1283 2
    17568
    국뽕과 일베 (노벨상 수상을 부정하는 사람들에 대항하며) [4] Guybrush 24/10/11 12:24 1320 3
    17564
    체육 - 축구 협회와 기득권의 지배구조 Guybrush 24/09/25 21:56 1396 0
    17563
    에로 배우와 포르노 배우 [4] Guybrush 24/09/20 15:22 2304 3
    17562
    에리히 프롬과 베르그손이 동시대에 살았다면.. [5] Guybrush 24/09/20 11:18 1561 1
    17561
    수면위의 신과 정반합 iamtalker 24/09/14 13:41 1679 0
    17560
    주역과 카발라 연관성 iamtalker 24/09/08 12:35 1715 0
    17559
    카발라시스템에 대한 고찰 iamtalker 24/09/04 09:54 1629 0
    17557
    실존하는 개인과 집단주의의 허상 iamtalker 24/08/31 21:15 1629 1
    17556
    제 생각에 진리는 없습니다. [2] iamtalker 24/08/28 13:36 1773 0
    17555
    어른의, 아이의 위기 (발터벤야민의 문예이론-파괴적 성격을 읽고) Guybrush 24/08/23 13:40 1732 0
    17552
    물위를 걷는 신 iamtalker 24/08/12 00:02 2117 1
    17551
    데이터로 반사된 시선과 표정 (with 어린이) Guybrush 24/08/05 19:01 2127 0
    17550
    인공지능과 인공휴먼, 그리고 인간 ( & 성간여행) Guybrush 24/07/26 10:46 2201 1
    17549
    창비 60주년 - 한국 사상선 Guybrush 24/07/25 19:33 2158 0
    17548
    불안과 행복, 그리고 기쁨과 삶 Guybrush 24/07/25 19:01 2088 1
    17547
    허무를 바라보는 것과 영원을 바라보는 것 [1] iamtalker 24/07/22 14:28 2287 2
    17546
    불안과 인간 [1] Guybrush 24/07/22 13:03 2177 1
    17545
    진공묘유 일체유심조에 대한 생각 [2] iamtalker 24/07/02 22:03 2581 1
    17544
    다만 아까운 것은 Guybrush 24/07/02 20:42 2499 0
    17543
    출산의 고통에 관한 개인적인 견해 [3] 창작글 SuRiPark 24/06/17 03:58 2971 1
    17541
    <지적 허영을 위한 퇴근길 철학툰> 자기 책 홍보하는 4컷 만화 [2] 이즐라 24/06/03 14:52 2890 1
    17540
    [서점] 소도진경 출고 소도지기 24/05/10 17:14 3103 0
    17539
    사유의 유격전-일방통행로 / 발터벤야민을 위한 짧은 생각 Guybrush 24/04/25 19:38 3164 1
    17538
    [책] 소도진경 출간 소도지기 24/04/19 14:07 3227 0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단축키 운영진에게 바란다(삭제요청/제안) 운영게 게시판신청 자료창고 보류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모바일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