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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c class World{//세계라는 클래스는 객체를 발생시키는 메소드 하나만 갖고 있다. 객체들을 발생시켜서 리턴한다.
//Method
public Object Invoke(){
Object _object = new Object();
return _object;
}
}
private class Animal : Object{ //객체를 inherit한 동물 클래스는 키, 몸무게, 지능, 지식의 축적량, 힘.. 등의 속성을 갖고 있다.
//Properties 자동으로 총능력(TotalAbility)가 계산된다.
private double _Height;
private double _Weight;
private double _IntelligenceQualification;
private double _AmountOfMemory;
private double _Strength;
private double ....
...
..
public double _TotalAbility{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
//Getters & Setters
public Height(
{get _Height}
{set _Height = value }
)
public Weight(
{get _Weight}
{set _Weight = value }
)
public IntelligenceQualification(
{get _IntelligenceQualification}
{set _IntelligenceQualification = value}
)
public AmountOfMemory(
{get _AmountOfMemory}
{set _AmountOfMemory = value}
)
public Strength(
{get _Strength}
{set _Strength = value }
)
public TotalAbility(
{get _TotalAbility}
{set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
)
//Methods
private Poo Eat(object param){ // 배설물 클래스 객체를 반환하는 "EAT" 메소드. 파라미터로 받은 식물, 동물, 사람의 총능력을 비교,
if(param.GetType() == "Plant" || param.GetType() == "Animal" || param.GetType() == "Human){//높은 쪽이 낮은 쪽을 먹는다.
//유기물이 아닐 경우, 아무 값도 반환하지 않는다.
if(this._TotalAbility > param._TotalAbility){
param.Digest();
param.Invalidate();
Poo poo = new Poo();
return poo;
}else{
this.Digest();
thjs.Invalidate();
Poo poo = new Poo();
retrun poo;
}
}else{
return;
}
}
}
private class Human : Animal{ // 동물을 inherit하는 사람 클래스
//Properties
private object _Reason{ // 객체타입의 이성이 인간의 속성인지는 의문 (미구현)
//is this really a property of human?
}
public double _Technology = 0; //동물과는 다르게 "기술-KnowHow"를 전역적 단위로 증가시킬 수 있다.
private double _TotalAbility;
//Getters & Setters
public Reason(
{get _Reason}
{set _Reason = value}
)
public TotalAbility(
{get _TotalAbility}
{set
this._Height + this._Weight + this.IntelligenceQualification + this._AmountOfMemory + this._Stregnth + ...... +this._Technology}
) //위의 기술-KnowHow-은 총 능력에 포함된다.
//Methods
private void think(object param){ //아무것도 반환하지 않는 생각하는 메소드. 파라미터가 Null이 아닐때, KnowHow가 진보한다.
if(param !=null){
this.Technolnogy++;
}else{
//There only remains Delusions. //파라미터가 Null이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망상만 남는다.
}
}
}
private static void Main(string [] args){ //프로그램 시작점
Object world = World.Invoke(); //세계의 생성 (객체들이 생겨남), 객체타입의 world라는 Instance가 생겨난다.
Animal _animal = new Animal(); //동물의 생성
Human _human = new Human(); //인간의 생성
Animal.Eat(_human); //동물이 사람을 먹는다.
Human.Eat(_animal); //사람이 동물을 먹는다.
Human.Think(); //사람이 망상을 만든다.
Human.Think(world); //사람이 세계를 사유해서 기술을 진보시킨다.
}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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