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인생에 최악의 개시키는 아가리 가벼운 남자였어. 지금 씨씨이거나 동창이랑 사귀는 동생들 조심해. 언니가 24세때 한살많은 놈이랑 사귀다 분위기때문에 넘어갔어. 한육개월 사귀다 헤어졌는데 이새끼가 온 과에다 사귈때 이야길 이후 2 년간 술만 처먹으면 해대서 과에서 내가 결국 걸래가됬지. 쌍 같이 즐기고 헤어졌는데 존나 자랑처럼 여자랑 잔 이야기 해대는 새끼 인간쓰레기다. 절대 사귀지마.
쓰다보니 열받으니 욕좀하고 더 쓸게. 야 이 번대기새끼 ㅊㅈㅎ놈아. 존나 아가리 가벼워서 동아리며 과실이며 온동네서 이야기를 다했지? 근데 너 니 물건 존나 작은건 왜 이야기 안하냐? 응? 존나 니꺼 세워도 굵기는 여자 엄지손가락에 길이는 검지손가락보다 작잖아? 어디서 어떻게 떡치는지 존나 과장 섞어서 이야기 다하고 니물건 이야긴 왜빼는데? 엉? 진짜 인실좆 당해봐야되 이 개새끼야. 그러고 졸업후 몇년이나 뒤에 친구 결혼식에서 보고 인사 안하니까 메일보냄. 친구처럼 잘 바지내자고. 미췬새끼
술먹고 주사심한놈 안되 이런놈들은 세상에 맺친게 많아서 그래. 특히 술먹고 맨날 필림끊기는놈은 자기 제어 안되는 애들이야. 필림이 끊길거같음 알아서 안먹어야지. 언니도 술자리 맨끝까지 남지만 집밖에서 필름끊긴적 없다.
바람피는놈 이건 답없어 유전자에 바람dna끼고 테어난거야. 여자가 잘해주면 안필거같지? 잘해주면 더하는게 이런놈이야. 나이 40 되서 룸싸롱녀랑 카톡하는 남편이랑 부부쌈 하고싶지 않으면 그녕 초장에 관둬
혼전관계시 피임 신경안쓰는놈+ 피임은 니가해 라는놈 이런놈 인간 쓰레기. 최악임. 물론 결혼생각 없고 어린나이에 사귀는 경우말야. 상견례 후라면 몰라도 피임안하고 콘돔 안하는 새끼는 책임감 제로야. 성관계라는건 항상 임신의 위험을 안고있는거야. 근데 그걸 여자 책임으로만 돌리는 개새끼는 달고다닐 필요가 없어 걍 잘라버려.
언니가 밤에 잠이안와 한글 쓴다. 반말해서 미안하고. 다들 좀 멀쩡한 남자 만나서 연애해서 행복하게 살았음 좋겠다. 오늘 친구 이혼했단 소식 듣고 좀 우울해져서 그러니 이해해. 오유 남자분들. 제발 여친 부인 사랑해주고 성숙한 연애 하시길. 내가 하기 싫은거. 남에게 강요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