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녁에 머리감고 자도 자고일어나면 머리가 떡질 정도로 지성이거든요. 좋은 샴푸 써도 그럴정도로 지성이에요.
그래서 머리만큼은 정말 아침에 꼭 감아야해요. 머리는 저녁에 감는게 좋다곤 하는데 떡지는 지성두피모발을 가진 사람들은 현실적으로 쉽지않죠. 활동을 해야하는데 떡진 상태로 밖에 나갈 수 없으니까요. 지성은 아침에 감을 수 밖에 없는 숙명.
그래서 머리감는 겸 가볍게 물로 샤워하고요. 저녁에는 목욕을 해서. 하루에 샤워1 목욕1 하는데 좀 많은 거 같고.. 근데 제가 다행이도(?) 건성과는 거리가 멀어서 목욕을 2.3번해도 가려움을 잘 못 느낄정도라서.. 하루 2번 목욕해도 딱히 몸에 부작용같은 반응이 온 적은 없었거든요.
몸이 전체적으로 지성이라 로션도 산뜻한거 쓰고요. 기름기가 많으니 아침에 일어나 간단히 세수만 하고 갈 순 없더라고요.
근데 샤워목욕포함 하루에 한번이 적당하고 두번이상은 몸에 좋지 않다는게 신경쓰이네용.
아침샤워, 저녁목욕을 하는 남징어인데 조금 과한가요? 둘다 포기할 수가 없네요 ㅠㅠ
아침에 머리감고 세수만 하고 가면 되는 문제 아니냐고 반문하신다면.. 향수를 매일 꼭 쓰는 킁까킁까덕후라서.. 목욕안한 몸뚱아리에 향수를 써도 되나.. 향수를 뿌리고 나가고싶은데. 향수를 포기할 수 없는데!
저녁에 목욕하고 자는거니까 아침에 굳이 몸뚱아리 샤워 안하고 향수뿌려도 무난하겠죠??
심한 건성분들은 이틀에 한번씩 목욕하신다는데..
님들은 며칠에 몇 번 목욕하시는 지 궁금합니다.
머리만 떡 안져도 저녁에만 딱 한번 목욕하고 끝내는건데 별 방법이 없는 지루성 극지성 대가리네요ㅠㅠ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