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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애하는 롤 유저, 라이엇 관계자 분들께 롤대회 벤픽 규정이건 어떤가요?
롤챔스나 기타 방송사와 라이엇게임즈 주관 대회 등 모든 대회에서
똑같은 벤, 똑같은 픽
지겹지 않으십니까?
점차 상향 평준화 되는 롤에서 게임시간은 40분이상이 넘어가는 대회가 많아지고
지겹지 않으십니까?
대회방송에서 보면 유저들의견은 또 이거냐 또 이거네 노잼 게임나오겠네 등등
봤던 챔피언 나오고 또나오고
그래서 제가 제안하나 해봅니다.
했던 챔피언은 다음경기에 선택 불가로 하는겁니다.
그렇다고 앞으로도 못쓰는게 아니라
1경기에 정글이 리신을 했다고 합시다. 그럼 2경기에는 리신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물론 상대방팀에서도 사용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3경기에서는 리신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하면
첫게임 6개의 벤, 10개의 챔피언 ,총 6개의 챔피언이 금지됩니다.
두번째게임에서는 1경기에서 사용했던 10개의 챔피언, 6개의 벤, 총 16개의 챔피언이 금지됩니다.
세번째게임에서는 2경기에서와 같이 16개 챔피언이 금지되겠군요.
그럼 롤에 존재하는 100개이상의 챔피언을 고루고루 사용할수있고 상대방 챔피언 픽을 분석해서
전략적으로 픽벤을 더 사용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지금처럼 나오던 챔피언 지루한 경기를
좀더 다이나믹하고 보지못한 챔피언을 쓰므로서 다양한 전략을 더욱 만들어지지 않을까 싶네요.
챔피언의 버프너프로 바뀌는 메타말고,
전략적인 픽벤부터 다양한 픽으로 부터 바뀌는 메타를 보고싶습니다.
이런식으로 픽벤이 유동적이지 못한다면 앞으로도 더욱더 지루해질것이 뻔하고
차츰 롤 팬들로부터 외면 받을게 뻔합니다.
다이나믹한 룰중계, 대회를 위해선
처음 시작인 픽벤부터 조금 바꿔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여러분, 그리고 라이언 관계자분들은 어떠시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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