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음향을 마치 옆에서 나는 소리처럼 생생하게 들을 수 있게 하는 홀로포닉스(Holophonics)기술을 사용한 것입니다.
홀로포닉스는 쉽게 말해 '극 입체 음향'이라 할 수 있는데요.
물리적으로 양 쪽의 채널이 고정된 이상 실제와 같은 소리의 방향성을 그 속에 주입할 수는 없지만 한계를 극복하고 유고 스컬리(Hugo Zuccarelli)가 이어폰과 같은 고정 채널 매체에서도 실제와 같은 서라운드 입체 음향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기술을 오랜 연구 끝에 가능하게 했다고 합니다.
이걸 게임에 쓴다면....와우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