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글게시판에서 옮겨진 게시물입니다]
오랜만입니다 송만기 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그동안 건강들 하시죠? 몇일 동안 인터넷을 전혀 못했습니다.
앨범 녹음을 하느라고 정신이 없었고 어제 녹음이 다 끝났습니다.
갑작스럽게 하는 녹음이라 신경도 많이 쓰였고, 최선을 다한다고 했지만
녹음하고 나니 마음에 안드는것도 있습니다.
그러나 저의 마음이 이 앨범에 담겨져 있고 이 시국에 관한 표현도 함께 실었습니다.
총 9곡이 녹음되어 있고 이 중에 "까마귀""멍들은 고무신""방송이왜그래"등은 말 그대로
노무현 정권과 고 남상국 사장의 억울한 죽음, 편집왜곡에 대한 표현을 노래로 만들었습니다. 자켓 디자인에 들어갔고 다음주 쯤에 정식 CD가 완성이 될 것입니다.
이 CD를 위해서 모 스튜디오가 도와주었고 자켓 디자인을 위해 모 디자인사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 지면에 이름을 밝히지 못하는 답답함은 노사모들의 피해를 당할까봐 밝히지 못합니다.
그 점 이해해주시고 자유대한의 민주주의를 마음속으로 외치는 분들의 도움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피해가 없게끔 이렇게 표현합니다.
다시한번 이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 동안 카페 운영자가 건강이 안 좋아
이 카페를 닫는다고 해서 조금은 아쉽기도 했었지만 오늘 보니
그래도 아직까지 저에 대한 걱정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
아주 감사한 마음입니다. 아직까지도 일부 못된 노사모들의 전화가 오고 있습니다.
이 피해는 오랫동안 가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진실이 밝혀진 지금에도 이렇게 몰지각한 사람들이 있어 가슴이 아픕니다.
어느 식당에 갔는데 저를 알아보신 60대 부부가 제 밥값을 내주셨습니다. 밥값이 문제가 아니고 얼마나 감사하고 고마운지 눈물이 났습니다.
그 분들은 저에게 격려를 해주셨고 자기 주위 모든 사람들도 저한테 할말을 했다고
큰 격려를 해주셨습니다. 어제는 제 가게에 오신 호남분이
신강균 프로를 아주 유심하게 봤다고 합니다.그런데 그 프로가 정말 문제가 있었다고 얘기를 했습니다. 그러지 않아도 송만기 라는 사람한테 관심이 많았는데 어제 우연히 압구정동 저의 가게에 들어왔다 제가 송만기라고 하니까 무척 반갑게 제 손을 잡았고 "마음 고생이 얼마나 심하셨습니까?" 하면서 신강균 프로를 신랄히 비판했습니다.
이 분은 선거는 열린 우리당을 찍고 당은 민주당을 찍는다고 했습니다. 그러나저에 대한 평가는 정확히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선거와 관계없이 제가 억울하게 방송에 피해를 입었다는 것을 그 분은 이해하고 있었습니다. 그 분한테 저는 고맙다고 했고, 그 분은 오랜시간 신강균 프로를 신랄하게 비판했습니다. 이번 주에 몇일 안으로 검찰에 나가 고소장에 대한 얘기를 할것입니다. 신강균 프로가 계속 실수를 해, 프로의 존패여부가 시끄러운 요즘 저는 방송위원회의 미비한 결정에도 불구하고 싸움을 하는데 훨씬 유리한 위치가 되었고 언론중재위원회에 반론보도 합의결정이 저한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부분과 함께 죽었어야 할 제가 여러분들의 힘과 송만기살리기 카페 덕분에 이렇게 살아있고 이 모든 힘을 결집해서 앞으로 저와 같이 방송으로인한 억울한 사람이 나타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일조를 하겠습니다. 여기에 대한 손해 배상도 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한테 갖은 욕설과 메세지를 보낸 사람 모두를 법적인 조취를 취할 예정입니다. 지금은 진실이 밝혀져 제 마음이 많이 가벼워졌지만 그동안 가졌던 저와 가족들의 마음 고생은 상상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 그 아픔을 조금이라도 보상받기 위하여 끝까지 법과 함께 싸우겠습니다.
송만기 카페 덕분에 제가 살았지만 제가 살아서인지 회원이 많이 안 느는군요.
그렇다고 속상하진 않습니다.
한분이라도 저에 대한 걱정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이 송만기카페에 제 근황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앨범이 나오면 콘서트도 가질 계획이고 이번에 이 앨범 제작을 위해서 독립신문사 신혜식 대표가 많이 도와주었습니다.
독립신문으로 들어가면 제 노래를 녹음된 샘플링 음악을 들으실수 있을것입니다. 들어보시고 반전 가요 , 락 발라드, 성인가요 등 세 가지 부류로 제가 노래를 만들고 불렀습니다. 벌써 몇 분들의 관심이 노래가 참 좋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고 도와주시기를 부탁드리면서 여기서 인사를 대신 할까합니다.
그동안 저로 인해서 마음 고생 많으셨던 분들 제가 모든 것에 승리해서 여러분들에게 기쁨을드리겠습니다!
오늘은 선거일입니다. 건강한 마음으로 선거하시고 특별히 오늘은 우리 자유대한 민주주의가 분명히 선거로서 이기는 그런 날이 될것입니다. 분명히 오늘 한 나라당 대승을 할것입니다. 또한 그렇게 기원하겠습니다 안녕히계세요!
선거일 아침 송만기 올림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