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손니의 보급형(그러나 애매한 가격) 셀피 특화 스마트폰 C5 울트라 입니다.
음 우선 제가 C5 울트라를 선택한 이유는.. 6인치 1080P의 아주 밝은 디스플레이와, 거의 보이지 않는 베젤, 그리고 민트색 때문입니다ㅎㅎ
AP는 미디어텍 MT6752가 들어있고, 램은 2기가 입니다.
그런데 사전에 다른 리뷰나 후기를 접해보면, 렉이 상당하다는걸 알수 있었어요.. 최적화 부족!
하지만 저는 디자인의 끈을 놓지 못했고.. "넌 이미 사고있다, 다만 아직 깨닫지 못했을뿐!"....
우선, 정말 디스플레이가 밝아요. 이유는 모르겠는데 Z라인 보다 쨍하더라구요.. (ZU,Z2,Z3 사용 경험) 그리고 처음에 켰을때.. 중국판이라서 그런지 중국어 블롯웨어가 가득.... ㄷㄷ (팩토리 리셋해도 나타나요..ㄷㄷ)
그래서 받자마자 다 제거하고.. 사용안함, 디..디벨로터? 그걸 이용해서 싹 정리했어요!
그리고 후면입니다! 사진으로 잘 안나오는데 상큼한 민트 입니다 ㅋㅋㅋ Z라인에 비해서 저가형이라서, 백커버는 플라스틱. 테두리는 알루미늄+코너 네군데는 플라스틱 입니다.
잡는 느낌은 싸구려 느낌은 아니지만 Z라인 잡았을때 처럼 시크하고 고급지다는 느낌은 아니에요ㅎㅎ
네 그리고 교통카드와 크기 비교입니다! 아이폰6S+와 거의 비슷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전 후면 1300만 화소 AF 카메라, 소프트 플래시가 있습니다. 후면은 그냥 그래요....ㅠ
다만 전면은ㅋㅋ 셀카를 찍으니까 주변 사람들이 성형했냐고 묻더라구요.. 잘나옵니다.
간단 리뷰라서 간단히 정리하자면.. 문자, 메신저, 인터넷, 은행 기능만 필요하신 분들은 딱 좋은 것 같아요.
음? 기분탓인가? 전화 기능은 왜 빠진건가요? 네! 전화는 이어 스피커 부분이 너무 뼈저리게 구려요.
소니 Z 울트라 보다 간신히 나은정도에요~ (그것도 제가 사운드패치 적용한 결과..)
이어폰이나 스피커폰으로 하시면 좋아요. 그러니까.. 통화는 우리 생각하지 말자구요!(찡긋) 그럼! 20000! 궁금하신거 있으시면 댓글 주세요~
p.s 아 LTE 밴드는 1,3,5,7,8,28,40 입니다. SK, KT 전지역 LTE 가능합니다.
AMR-WB 코덱 지원이라서, 3G HD VOICE 가능합니다.
배터리는 2950mA에 화면이 6인치라 좀 빨리 닳습니다.
가격은 배송비 포함 40만원내외.
지금 현재는 C5 울트라를 팔고 블랙베리 PRIV를 구입했습니다. 곧 개봉기와 사용기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