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에서 잘 사용하다 이번 G5나와 기기변경 했습니다. 그런데 기기 이상으로 개통철회 하려는데 안된다고 말하는겁니다. 3회 기기 바꿔줄 수 있다고 하는데... 하아..
기기 결함 사유
첫번째. 외관 손상후 도장작업 교품증 끊음
두번째. 카메라 이물질 모듈부분 엄청 안맞음 교품증 끊음
세번째. 이번에 발견.. 액정 특정부분 눌림 다른곳 터치해도 특정부부만 울령겨려 왼쪽 각도로 보니 안에 액정이 파도치고있음 서비스 갈 예정인데.....
유플러스 원래 기기결함으로 개통취소가 한번에 안되는곳입니까? 열받아 방통위 연락하면 유플러스 본사 연결해주고... 연결되면..안된다고 3회 교환가능 하다 이런말 반복...
114 연락해서 직원분들 모두 개통철회.이전으로 돌아갈 수 있다 그러시다... 어디서 보고 받았는지 말바꿔 기기 문제는 통신사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기기교환만 3회 된다라고 합니다. 이거 진짜 미치겠습니다. 하소연할곳 없어서.여기 남김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