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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발에 두놈(Q)
- 마나 소비가 70/75/80/85/90에서 고정 55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에서 7/6/5/4/3으로 변경
- 1차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25/60/95/130/165 + 0.75 AD 에서 총 공격력의 110%(1.1AD)로 변경
- 2차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30/72/114/156/198 +90% AD(1차 데미지의 120%)에서 총 공격력의 120/130/140/150/160%로 변경(1.2/1.3/1.4/1.5/1.6AD)
- 2차 대상 선택에 대한 기준이 재설계됨(?)
불순물 탄환(W)
- 마나 소비가 50에서 30으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15/14/13/12/11초로 변경
- 지속 효과의 마법데미지가 스택 당 4/6/8/10/12에서 스택 당 총 공격력의 6%로 변경
- 사용 시 공격 속도 버프가 30/35/40/45/50%에서 20/30/40/50/60%로 변경
-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변경.
쌍권총 난사(R)
- 데미지가 65/95/125에서 45/75/105로 변경
- 추가 공격력 계수가 0.35에서 0.3으로 변경.
- 명중하는 적에게 매 탄환마다 불순물 탄환의 스택을 적용시킴.(마법데미지는 적용되지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는적용되지 않음)
바뀐 불순물 탄환(W)은 물리데미지? 마법데미지? 마법데미지라면 이유가 뭐지?
여전히 라이브 서버에서처럼 마법데미지를 줌. 여전히 마법데미지인 이유는 물리데미지로 바꾼다면 미래에(밸런스 상의) 다른 변화를 주어야 할 게 거의 확실하기 때문. 또한 보너스 데미지가 치명타나 생흡을 적용받는걸 원치 않는 이유도 있음.
불순물 탄환(W)에 여전히 ap계수가 달려 있음?
ㄴㄴ
활보(패시브)에는 변화가 없음?
이번 패치에서의 우선 사항은 아니었지만 추후에 변경될 가능성이 있음. 이번에는 미스포츈의 핵심적인 기술들의 성능을 끌어올리는 것에 초점을 둠. 이번 변화 후에도 변화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알맞게 조정할 것.
총알은 비를 타고(E)는 변화가 없음?
패시브에 대한 견해와 동일함.
왜 궁을 너프한거지?
비교적 데미지는 비슷하게 유지하면서 고 데미지 위주의 트리를 갔을 때 지금보다 더 계수를 잘 받게 하기 위해서임.
불순물 탄환 0스택인 적에게 궁을 풀히트시킨다면 총ad의 180%를 추가 마법데미지로 주게 됨. 그래서 밸런스상의 이유로 궁의 데미지와 추가 ad를 조금 잃을 수 밖에 없었음.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247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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