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미스 포츈
한 발에 두놈(Q)
- 마나 소비가 70/75/80/85/90에서 고정 55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9/8/7/6/5에서 7/6/5/4/3으로 변경
- 1차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25/60/95/130/165 + 0.75 AD 에서 총 공격력의 110%(1.1AD)로 변경
- 2차 대상에 대한 데미지가 30/72/114/156/198 +90% AD(1차 데미지의 120%)에서 총 공격력의 120/130/140/150/160%로 변경(1.2/1.3/1.4/1.5/1.6AD)
- 2차 대상 선택에 대한 기준이 재설계됨(?)
불순물 탄환(W)
- 마나 소비가 50에서 30으로 변경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15/14/13/12/11초로 변경
- 지속 효과의 마법데미지가 스택 당 4/6/8/10/12에서 스택 당 총 공격력의 6%로 변경
- 사용 시 공격 속도 버프가 30/35/40/45/50%에서 20/30/40/50/60%로 변경
-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에서 2초로 변경.
쌍권총 난사(R)
- 데미지가 65/95/125에서 45/75/105로 변경
- 추가 공격력 계수가 0.35에서 0.3으로 변경.
- 명중하는 적에게 매 탄환마다 불순물 탄환의 스택을 적용시킴.(마법데미지는 적용되지만,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는적용되지 않음)
출처 :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3338&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content=&keyword=&sterm=&iskin=&mskin=&l=2471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