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챔피언
AP계수가 0.8에서 0.9로 증가했습니다.
(※이 변경은 1/17 PBE에서 변경된것을 다시 롤백한것이며, 현재 본섭 수치와 같습니다)
피해량이 150/300/450(+0.9AP)에서 150/200/250(+0.6AP)로 감소했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00/125/150에서 전구간 100으로 감소했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90/80초에서 100/75/50초로 감소했습니다.
(※이전 PBE 패치에서 카사딘은 많은 수치변경과 W가 재설계 되었습니다.)
AP계수가 0.7에서 0.5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2배의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피해가 60/90/120/150/180에서 40/70/100/130/160으로 감소했습니다.
피해가 80/115/150/185/220에서 80/105/130/155/180으로 감소했습니다.
더이상 균열 이동(R)으로 적 챔피언을 맞췄을시, 소모값의 50%를 되돌려 받지 않습니다.
AP계수가 1에서 0.6으로 감소했습니다.
AP계수가 0.35에서 0.45로 증가했습니다.
이동속도가 10AP당 1%의 추가 이동속도를 갖습니다.
마나 소모량이 100/75/50에서 전구간 0으로 감소했습니다.
레넥톤 - 레넥 너프는 갑자기 된게 아니라 이전에 라이엇이 언급을 했었습니다.
http://forums.na.leagueoflegends.com/board/showthread.php?p=44579190#post44579190(영문)
※업데이트 항목 * 표시 - Q,E 계수 추가
*AD계수가 추가 공격력의 80%에서 총 공격력의 15/20/25/30/35%로 변경되었습니다.*
해당 피해의 체력 회복량이 전 구간 5%에서 3/3.5/4/4.5/5%로 감소했습니다.
챔피언의 경우 체력 회복량이 전구간 20%에서 12/14/16/18/20%로 감소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치료 효과가 전 구간 10%에서 6/7/8/9/10%로 감소했습니다.
*분노 50 추가 효과: AD계수가 120% 추가 공격력에서 22.5/30/37.5/45/52.5% 총 공격력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피해 계수가 추가 공격력의 90%에서 총 공격력의 5%로 변경되었습니다 [매우 낮아보이는데 뭔가 이상함].*
피해량이 30/60/90/120/150에서 40/60/80/100/120으로 감소했습니다.
토막내기 - 분노 50 추가 효과: 피격당한 적은 15/20/25/30/35%의 방어력 감소효과 대신 2초동안 25% 둔화 효과를 가집니다.
기본 지속 효과: 돌진으로 인해 추가로 늘어나는 최대기류가 4/8/12/16/20%에서 3/6/9/12/15%로 감소했습니다.
기본 체력 회복량이 0.2에서 0.5로 증가했습니다.
(※리븐의 5초당 체젠이 실제 2.5로 낮출려던 것을 1/17 PBE업데이트에서 1로 낮춰지는 실수가 있었습니다. 이 사항은 본섭의 5초당 체젠이 5.5인것을 보면 너프입니다.)
쉴드량이 80/110/140/170/200에서 90/120/150/180/210으로 증가
(※리븐의 체젠을 낮춰주는 보상으로 리븐의 쉴드량을 늘려줬습니다. 본섭의 70/100/130/160/190에 비해 버프입니다.)
아이템
고유 지속 효과 - 도살자: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고유 지속 효과 - 도살자: 몬스터에게 가하는 추가 피해가 30%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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