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위장시리즈 두번째 편을 올립니다.
여러분들은 오늘도 열심히 직장생활 열심히 잘하셨습니까?
하.. MB정권들어서 월급빼고 다오르는 바람에.. 돈벌기가 정말로 힘들어졌지요..
하지만 이명박 전 대통령님 께서는 위장취업으로 간단하게 돈을 버셨습니다. 나쁘게말하자면 남들이 열심히일해서 쌓은 성과를 자기뱃속으로 다 집어넣은것이지요. 잔머리만 발달하셔서 몸은 못움직이시고 입만 살아계시나봅니다.
-----------------------------------전편 다시보기-----------------------------------------------------
2013-07-15 MB로 대동단결 002-위장전입
2013-09-06 MB거짓말시리즈 MB로대동단결 003-위장출강
---------------------------------------------------------------------------------------------------------
기사에서나온 지하에서 성매매업소를 운영하던 건물의 관리업체는 대명기업입니다. MB가 운영하는 건물관리 회사에요.
이명박의 아들 이시형과 큰 딸 이주연은 대명기업의 직원으로 등재돼 8천만원이 넘는 월급을 받았습니다.
이시형 씨는 8월 이상은 회장과 이 대통령의 처남인 김진 부사장 등이 운영하고 있는 자동차부품 제조업체인 (주)다스의 해외영업팀 과장으로 입사했다.
근무지는 서울 양재동에 위치한 서울사무소이고, 해외영업팀 과장을 맡아 중국 투자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 씨가 입사한 후 경주본사에 있던 해외영업팀을 서울사무소로 옮겨, 이 씨를 위한 배려 아니냐는 의혹을 사고 있다.
앞서, 이시형 씨는 2008년 7월 이 대통령의 사돈 기업인 한국타이어에 입사했다가 지난해 11월 퇴사했다. 한국타이어 조양래 회장의 아들 조현범 부사장은 이시형 씨의 셋째 누나 수연 씨의 남편이다. 당시 이 씨는 인턴사원으로 입사한지 3개월만에 정사원으로 채용돼 '특혜 취업' 지적을 받았었다.
이씨는 또 이 대통령이 대선 후보였던 2007년 3월부터 11월까지 이 대통령 소유 대명기업의 영포빌딩에 직원으로 등재돼 매달 250만원을 받은 사실이 밝혀져 위장 취업 비판을 받은 바 있다.
㈜다스는 현대자동차 등에 자동차 시트를 독점 공급하고 있으며 본사는 경주시 외동읍에 위치하고 있다. 지난 대선 당시 다스 실소유주가 이 대통령이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된 바 있다.
음.. 기사를보니 2007년까지는 대명기업에서 돈을벌고 08년에는 대통령의 사돈기업에 특혜취업을하고 4개월동안 일하고 그후에는 큰아버지가 운영하는 여러가지 논란거리가 많았던 '다스' 에까지 특혜 취업을 했었네요
2007-11-11 이명박,자녀 유령직원 올려 탈세·횡령 의혹
강 의원은 "친·인척을 유령직원으로 올려놓고 매출(수익)을 줄이는 게 고소득자들의 대표적인 탈세수법"이라며 "이 후보의 딸과 아들의 월급으로 누락된 소득 신고금액만 8800만원에 이른다"고 주장했다.
강 의원 주장이 사실이라면 탈세 뿐 아니라 횡령죄도 성립한다는 게 신당의 입장. 비슷한 사례가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지난 99년 검찰은 외국에 체류중인 아들 2명을 계열사에 근무한 것처럼 꾸며 월급과 상여금 명목으로 3억원을 지급한 최순영 신동아 회장을 횡령죄로 기소한 바 있다.
게다가 자신의 친인척을 유령직원으로 올려놓고 돈을 준것을 회사 비용으로 처리한걸로 봐서는 횡령-탈세 시도까지 한걸로 보입니다.
거기다가 이시형과 이주연은 회사에서 일하지않는 유령직원이었습니다.
실재로 이시형은 2007년 3월~7월에 외국계 기업에서 근무했음에도 대명기업에서도 월급을받았고
이주연은 미국에 체류한 기간동안 대명기업에서 월급을 받았습니다.
2007-11-11 이명박 자녀 ‘위장전입’ 이어 ‘위장취업’
위장취업이 횡령과 탈세 의혹으로 번지자 몇일후에 이명박 전 대통령님께서는 미납세금 4300만원을 슬그머니 납부하셨습니다
^오^ 역시 머리하나만큼은 매우 발달되어있는 분이시네요
당시 위장취업과 횡령,탈세 의혹을 제기한 대통합민주신당(구 열린우리당)은 국세청에 이명박에대한 세무조사를 요구했으나 국세청은 묵묵부답 이었습니다.
역시 지금이나 옛날이나 불리하면 서로짜고치고 조용히 넘어가는건 똑같네요.....
네티즌들이 얼마나 분노했으면 "앞으로 내가 세금을 내지 않아도 조사하지 말라" 는 글을 국세청에다가 직접 올리셨을까요..
게다가 이명박 전대통령님께서는 아들과 딸로도 모자라 자신의 운전기사까지 자신이 보유하던 대명기업에 위장취업시켰습니다.
2007-11-20 강기정, ‘이명박 후보 운전기사도 위장취업’
강 의원은 “이 후보는 회계책임자를 통하지 않은 자금집행으로 정치자금법 및 공직선거법을 위반해 당선 무효 사유에 해당한다”며 “이명박 후보에게 사퇴를 권고한다”고 말했다.
^오^ 저번에 올린글에서도 공직선거법 위반흔적이 보였는데 오늘 올리는글에서도 공직선거법 위반흔적이 보이는군요 역사는 반복된다는말이 뼈저리게 느껴집니다. 역시 이명박 전대통령님께서 선거법위반을 엄청나게 저지르시고 온갖사기를 쳐놓고도 꼼수로 빠져나오는 모습을 보여주시며 수구세력들에게 모범을 보이니 지금의 수구세력들도 똑같이하면 평생 남들 등쳐먹으면서 호의호식 할수있다고 생각하나봅니다.
2007-11-20 “이명박, 자녀 위장취업 몰랐나?” … “알든 몰랐든 내 책임”
이 후보는 “아들, 딸에게 급여가 지급된 사실을 이 후보가 알고 있었느냐”는 핵심 질문에 대해 “알든 몰랐든 모두 내 책임이며 이 문제에 대해 어떤 변명도 드리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명확한 답변을 회피하려는 듯 했다.
찔리니깐 회피하셨겠지요 ㅉㅉ.. 예나 지금이나 자신한테 불리하면 어버버버 거리는건 수꼴들의 필수코스인가봅니다
------------------------------------------------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뒤 짜른거 없이 순수 팩트 100% 이고요 문제가있을시 댓글로 이의제기 해주시면 수정 또는 삭제하겠습니다.
베오베가면 가는즉시 바로 다음편 올려드리겠습니다.
추천주시면 감사합니다(__)
글제목 추천도 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