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NOHANT에서 서브레이블 newkidz nohant(뉴키즈 노앙)을 런칭했습니다.
newkidz nohant(뉴키즈 노앙)은 기존 NOHANT의 이미지에 개성 강한 스트릿 감성을 더해, 보다 젊고 개성있는 소비자들과 소통하려고 합니다.
또한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발생한 판매수익금 일부는 소외된 이웃들에게 기부하는 형식의 `From newkidz to new kids`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합니다.
그 첫 번째 협업 아티스트로는 최극 드라마 `밀회`를 통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유아인입니다.
이미 다수의 방송과 행사에서 NOHANT의 옷을 착용하며 NOHANT의 팬임을 자처해온 유아인은
젊고 의식 있는 `Fashion` 문화를 만들어 간다는 해당 캠페인의 취지에 적극 공감하여 디자인 협업뿐 아니라 캠페인 모델로 직접 활약했습니다.
평소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유아인과의 협업으로 매력적인 제품들이 탄생했는데,
특히 `Love City(러브 시티)` 시리즈는 한글과 영문의 조합을 통해 6개 도시의 이름을 유아인만의 위트로 새롭게 탄생시켰습니다.
서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색상의 `NEONSIGN(네온사인)`시리즈, 오버사이즈 핏이 매력적인 `HAPPY(해피)` 시리즈,
그래픽 프린트가 돋보이는 제품 등 배우 유아인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 20여종의 다양한 티셔츠들이 출시되었습니다.
유아인은 이번 협업을 통한 수익금은 아름다운 재단의 소외 어린이들에게 기부할 예정입니다.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