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쿨닷컴 펌
남자라면 살다가 한번쯤은 맞짱을 뜰 날이 온다! 이럴때 그냥 조용히 맞아주고 경찰에 신고해서 치료비를 타낼 것인가.
아니면 졸라게 두둘겨 팬다음에 협박해서 돈을 주지 않을 것인가.는 당신이 어떻게 하는가에 달려있다!
이런 맞짱의 달인인 "변현수"군을 초청해서 사이버 강의를 펼치고 싶지만,
변현수군이 지금 열심히 군대에서 고참들한테 갈굼당하고,
열라 아랫걸들을 열라게 밟고 있는 지라 어쩔 수 없이 내가 진행하게 되었다.
변현수 군이 군대가기 전에 전수해 준 것이 많았고,
그와 같이 다니면서 맞짱 뜰 일이 많았기 때문에 그렇기 저질의 강의는 되지 않을 것이다!
1. 맞짱을 뜨게 된다면 무조건 선빵을 날려라!
그렇다! 언제가 싸움은 선빵을 날리는 새끼가 이기게 되어 있다.
져도 된다. 어차피 처음 한대를 때렸기 때문에 싸움을 해서 한번도 때리지 못했다는 일은 없을 것이다!
그리고 선빵을 날리게 됨으로서 자신의 기선제압을 하게 되는 것이다.
흔히 싸움을 할 때는 아무리 싸움의 달인이라고 해도 떨리고 두렵기 마련이다.
이런 상황에서 상대방이 약하게 나온다면 자신의 기세는 더더욱 높아지는 것이다.
이런 싸움에서 약하게 나온 놈은 무조건 지게 되어 있다. 무조건 자신이 강하고 깡이 있다는 것을 알려야 한다!
아무리 상대방이 싸움을 잘할 것 같다고 쫄면 안된다. 무조선 선빵이다! 그것만이 이길 방법이다!!
2. 맞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명심하라! "두방을 맞아도, 한방을 때리면 그걸로 되는 것이다!" 이 것은 변현수 군이 군대에 가기 전에 나에게 남길 말로,
정말로 맞는 말이다. 이 글을 읽는 사람중에는 프로 파이터는 없으리라 생각한다.
그런 점에서 비슷비슷한 새끼들 끼리 싸우면 이런 일은 있을 수 있다. 싸움에서 지면 어떤가!
꿇리지만 않으면 된다. 싸움의 승패는 누가 더 맞고 누가 덜 맞고가 아니라, 누가 꿇렸나는 것이다. 그대여!
맞는 것이 두렵다면 그냥 돈을 주고 끝내라! 짜증난다.
3. 주위의 사물을 이용하라!
흔히 초보들이 싸우면 그냥 주먹이나, 발길질로 끝날 수 있다. 그러나..이건 너무나도 안 좋은 일이다.
주목이나 발보다 더 좋은 것이 주위에 깔리지 않았는가!!
실제 있었던 일로 변현수군이 성대시장에서 2:1 로 싸울 때 주위 "가로수 가판대"를 휘둘러서 이긴 적이 있다!
이 얼마나 멋진가! 또 현수군과 같이 싸울 때 현수군은 무참히 대걸레로 상대방을 짓누른 적도 있다. 인간적이지는 않지만,
어쨌든 이겼다. 필자 역시 남영동에서 쟁반을 상대방에게 던져 기선을 제압한 적이 있다.
음..이 얘기는 선빵에서 했어야 되는데 미안하다. 어쨌든 주위의 사물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4. 눈싸움에서 지지마라!!
흔히 싸우는 이유 중에 하나가 "멀 야려? 씨발새꺄!"라는 말로 시작하는 눈싸움이다!
흔히 눈이 마주치면 가슴이 두근거리기 시작한다. 그러나 질 수 없기에 계속 야릴 수 밖에 없다!
하지만, 너무 긴 시간을 아렸다면, 가슴은 콩닥콩닥! 바로 이때! 눈을 돌리지 마라!
그대가 눈을 돌리는 순간 상대방은 미소를 띄며 자신만만해 할 것이다.
여기서 더 상황이 악화되면 그대를 좁밥으로 보고 그대에게 시비를 걸 수도 있다!
씨발 그대.좆된다. 그대여! 절대 눈을 피하지 마라! 그러나 술취한 사람을 쳐다볼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한방일텐데, 괜히 더럽다. 필자 역시 술취한 사람 야리다가 2:1 로 싸울 뻔 한적이 있다.
그거 안 좋다! 어쨌든 눈을 피하지 마라!
5. 얍삽함은 얍삽한 게 아니다!
"오늘부터 우리는"이라는 만화를 보면 주인공이 열라게 얍실하게 싸우는 것을 볼 수있다.
그렇지만 이 것은 실제 싸움에서도 통한다. 흔히 선빵을 날리기 전에 이런 멘트를 할 수 있다!
"씨발 새꺄 자크나 잠궈!" 이때 그 상대는 당황해 하면서 손과 눈을 아래로 향할 것이다!
이때다! 바로 점프하면서 무릎으로 상대방의 안면을 가격하라! 한방의 승리다! 축하한다. 그대여! 이겨라..^^;;
이정도면 보통 길거리를 다니면서 꿇릴 일은 없을 것이다! 마지막 한가지만 기억하라! 그대여! 건방져져라! 그러면 이/긴/다!!!
잘 보셨다면
↑ 누르면 실제로 추천이 됩니다.
↑누르시면 반대는 커녕 추천이 됩니다.
<style>textarea{background color:url("http://boardc.sayclub.com/files/fx/blob3/sayclub/to-/da-/yh-/um-/todayhumor/b3/4./%B8%AE%C7%C3%C0%CC%C1%F6%B7%D5.jpg"); border-width:1; border-color:purple; border-style:dotted;}</style>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