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게는 항상 오유 내 게시물 수에서도 상위권이며 게시판 활성화도 자게나 시게 다음으로 꾸준하기로 유명하지만
그 수에 비해서 베오베로 가는 수는 적고, 그마저도 다른 사회적 이슈와 엮이거나 다른 게시판에 올라가도 베오베에 갈만한 글 정도만 겨우겨우 베오베에 입성하고 있습니다.
자게에서는 섹스만 써도 베오베에 가고 컴게는 파워만 달리면 베오베에 가는데, 왜 연게는 정성들여 글을 쓰거나 직찍에 화보를 올려도 베스트에서 탈락 되거나 베오베에 가지 못하는가.
가끔 연게 내의 추천이 베스트 추천보다 상당한 격차로 많은 경우도 있는데, 이런 경우는 사실 굉장히 드뭅니다. 그만큼 연게 회원들의 활동이 연게 밖으로 이어지지 않고 있다는 것이고, 연게 안에서는 별 문제없는 문화가 베스트 이상에서는 제대로 전달되지 않는다는 거죠.
우선적으로는 베스트에 글이 꾸준하게 올라가야겠지만, 추가적으로 베스트에 올라간 연게 글에도 추천을 해주실 것을 제안합니다. 전 글을 주시하고 있다가 베스트에 올라간 후에 연게 글에도 추천을 하고 베스트 글에도 추천을 하는 걸 계속 하고 있습니다.
베스트와 베오베에 연게 글이 많이 올라가면 두 게시판에만 상주하는 다른 오유 회원들도 연게의 글이 어떤 식으로 올라오는지를 알기 쉬울 겁니다. 그러니 베스트에 간당간당한 것은 빨리 베스트로 올리고 베스트 올라간 글 중 추천 못한 글이 있으면 추천해주는 활동을 제안합니다.
저마다 덕질하는 연예인은 다르겠지만 추천만은 잡덕을 해봅시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