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아쿠시즈교는 이세계의 종교이지만, 그 가르침의 훌륭함은 차원을 뛰어넘는 울림이 있습니다. 특히나 여신 아쿠아
사마의 가르침은 오유의 성향과 싱크로율 120%를 가볍게 뛰어넘는 정합성을 보여줍니다. 바보 운영자에게 아쿠시즈교를 국교로 선포 할 것을 건의하기에 앞서 그 이유를 하나씩 짚어보고자 합니다.
1. 여신의 신탁 : 시대의 포용력
그대, 거유를 사랑하라.
그대, 빈유를 사랑하라.
아쿠시즈교는 모든것이 용서되는 가르침입니다. 그게 설령 로리콘이라도 니트라도 인간이 아닌 동물귀 소녀 애호자라도 언데드나 악마가 아니라면 거기에 사랑이 있고 범죄가 아닌 한 모든것이 용서됩니다.
by 아쿠아
신자라면 알고 있는 이 신탁에서 우리가 확인 할 수 있는 것은 빈유파/거유파, 로리제국/누님연방, 동물귀 애호가 등 오유내에 상존하고 있는 각 파벌을 모두 감싸 안는 포용력 입니다. 아쿠시즈교를 국교로 받아들이게 되면 항상 오유에서 주기적으로 일어나던 무의미한 파벌 항쟁은 사라지고 평화가 찾아 올 것 입니다.
2. 교리 : 솔로 면죄부
아쿠시즈 신도는 하면 할 수 있다!
우리는 하면 되는 아이들이나니
잘 안 풀리더라도 그건 너의 탓이 아니니라!
잘 안 풀리는건 세상이 잘못된 거다!
안 좋은 일로부턴 도망쳐도 좋다!
도망치는 건 지는 게 아니다!
도망치면 이긴다는 말이 있지 아니한가!
고민 끝에 나온 답은
어느 걸 골라도 후회하는 것!
어차피 후회할 바에야
지금 편한 걸 고르거라!
그대 노후를 두려워하지 말지어다!
미래의 그대가 웃을지는
그건 신도 모를 일이다!
그렇다면 지금만이라도 웃어라!
에리스의 가슴에는 패드가 들었다!
"악마를 쓰러트려야 한다! 마왕을 쳐야 한다!"
- 아쿠시즈교 교의
오유징어들도 할려면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솔로인건 여러분 탓이 아니라 세상 탓 입니다. 솔로라서 힘들다고요? 사는게 힘들다고요? 그게 다 세상 탓 입니다. 아쿠시즈교를 국교로 추앙하여, 무거운 자책감의 짐을 던져 버리고 다함께 세상 탓을 합시다!
이상의 이유로 애게를 대표해 바보 운영자에게 정식으로 아쿠시즈교의 국교 공인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에리스의 가슴은 패드...소곤소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