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인터넷 전화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보세요!!!
우선 모든 인터넷 전화 사용하시는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추천 부탁^_^
많이 보라는 의미로 유머게시판에 올림 ㅠㅠ <-- 요건 양해....
대세는 음슴인가?? ㅎㅎ 그럼나도 음슴체
지난 8월에 인터넷을 LG U+ 사용하다가 SK 브로드밴드로 바꿈.
이 때 상담원의 달콤한 세 치 혀에 녹아나서 우헤헤 하면서 바꿨는데.. 요것이 큰 잘못의 시작이었음.
외국 나간 친구들, 국내에서도 간간이 통화하는 친구들 다 LG070을 사용한다는 것을 간과...
전화비가 생각보다 많이 나온다는 사실은 당연히 그 이유때문이라고 생각했음.
그래도 생각보다 너무 많이 나오는거임 ㅠㅠ
요것이 요금 부과서.
첨에는 그냥 그러려니 했음.
8월에 개통하고 11월까지 그냥 이상하게 많다..라고만 생각했지, 어떠한 액션을 취하지는 않음.
드디어 11월말.
하도 이상해서 통화내역서를 요청함.
봐야될거같았음. 근데, 이거 뽑는것도 상당히 귀찮았음. 뭘 그리 요구하는 것이 많은지...
그래도 필요한건 나이므로 그 귀찮은걸 다보냈음.
보임? 잘보임? 내 눈만 잘못된거 아님?
너님들도 똑똑히 보임?
내가쓴건 4천원가량인데, 무려 2만원 가까이 요금이 부과된 거였음. 헐~
나 분노폭발함.
상담원을 쥐잡은듯이 잡아봐야 그분들도 힘들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감정노동자임.
그분들을 힘들게 할 수 없음. 그래서 담당자와 통화를 하게 해달라고 부탁.
너님들 그거 앎??
SK 브로드밴드에는 담당자와 통화가 불가능함;;;
모든 통화는 상담원만 가능하고 담당자는 통화가 불가능하다고 함. 헐~
이런 주옥같은(빨리 발음해주셔야 함!) 시스템때문에 몇 번을 상담원과 언성을 높일뻔 함. 높이진 않음. 나 나름 교양있음 풉.
당신네 시스템이 그렇다 하니 내가 이해해야 하는 부분이고(사실 이해는 안됨-_-;;)
그건 됐고, 그럼 언제까지 해결해 줄 수 있는지 물어봄..
확인이 필요하다 함!!!! 헐~
아니, 필요한 서류 내가 다 보냈고 차이나는 부분이 눈에 보이는데 뭘 또 확인함?
이거 그냥 시스템 돌려보면 되는거 아님?(내가 단순한거임?)
여기서부터 무한 반복-_-;;; 나 물어보고 대답하면 다시 물어보고 대답하고...
나 - 당신에게 불만없다. 당신말고 담당자랑 통화하고 싶다.
상담원 - 담당자와 통화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
나 - 그럼 언제까지 되느냐?
상담원 - 확인이 필요해서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다.
나 - 무슨 확인이 필요한가? 필요한 서류 다 보냈지 않느냐? 담당자와 통화하고 싶다.
상담원 - 담당자와 통화는 원칙적으로 불가능하다......
헐~
나 - 그럼 상담원과 통화는 이쯤에서 끝내고 팀장이랑 통화하고 싶다.
그동안 감사했다. 상담원님 목소리는 이쁘시지만(헤헤) 그만 하자. 나 쿨한 남자임.
대신 팀장과 통화할 때 이런 무한반복 무한설명 귀찮으므로 사태를 명확하게 보고하기 바란다.
팀장에게 전화옴.
그분도 다를바없음.
확인이 필요하다함-_-;;;;
이때 내가 전략을 바꿈.
어쨌든 내가 필요한 서류랑 차이가 난다는 부분의 증거를 다 확보했으므로 인터넷에 올리겠다고 정중히 말함.
그쪽도 그 부분은 고객님 마음이니 어쩔 수 없다고 함.
대신 SK브로드밴드에도 고객 상담실이 있으니(헐~) 그분이 전화할 수 있도록 한다고 함.
이때 이미 시간이 오후 6시를 향해 가고 있었으므로 다음날 전화준다고 편한시간 물어봄.
다음날 전화옴.
역시 확인이 필요하다함.(아니, 그 확인은 도대체 어떤 색!$@#@%$#@$ 하여튼...)
불편을 드려 죄송하니 SK 상품권으로 대체를 해준다고 함. 오예~
근데, 사실 처음부터 께림칙했던 것이 이런 상황인 사람이 과연 전국에 나 하나 뿐일까라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임.
분명 나 말고도 많은 사람이 이럴 수 있다고 예상함(시스템 문제라면 더많이???)
하지만, 요즘 대부분 자동이체하지 않음?
더더군다나 명세서는 보지도 않하지 않음?(갑자기 북한 사투리??)
그런 경우 어떻게 하냐고 물어봄.
다 돌려준다함.
진짜라고 물어봄.
그렇다 함.
비슷한 사건이 생각남.
(정확치는 않은데) 어느 회사가 전국적으로 환불금액이 생겼을 때 환불규정을 홈페이지에 아주 자그맣게 썼었음.
많은 사람이 결국 환불을 받지 않고(몰랐으므로) 결국 그 돈을 회사에서 챙겼던 사건(?)이었음.
뭐 여튼....
이거 이제 마무리지어야 되는데... 어떻게 지음?? ㅠㅠ
할튼 걍 세 줄 요약.
1. 인터넷 전화요금이 너무 많아서 요금 내역서와 통화 내역서를 살펴봄
2. 시스템 오류일 가능성이 많다고 함(대부분 그렇다고 하는데.. 확인하는데 시간이 걸린다함)
3. 우선 SK 상품권으로 무마가 됨
4. 나의 정의감으로 많은 사람들이 확인해봤으면 해서 인터넷에 글을 올림
결론 : 확인해보자!!! 오과금으로 인해 더 냈던 돈을 돌려받으면 연말 1차 회비가 나올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