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 가수가 컴백하니 연게에 이런 글을 남기게 되네요ㅋㅋ
예전부터 게시물만 작성하면 말이 많아지는 바람에;; 최근에는 간단하게 내용만 등록하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그만큼 댓글이 시끄러움..)(..)
오늘은 개봉기이니만큼 어느정도 멘트가 따라붙을 것 같아요ㅇㄴㅇ!!!
그럼 시작합니다.
쨘!(..)
퇴근하고 집에 왔더니 문 앞 택배들이 반겨줍니다.
모두 빅스 앨범이고 지관통이 붙은 것은 이번 도원경 앨범, 나머지는 중고로 구매한 예전 앨범들이에요.
(지관통 중 하나가 뚜껑이 날아가고 찌그러진 채 도착했는데 대충 살펴봤을 때 포스터에 손상은 없어보였어요ㅠㅜ)
도원경 앨범입니다.
신ㄴㄹ에서 탄생화+탄생석, 알ㄹㄷ에서 탄생화+탄생석 / 탄생화 버전으로 구입해서 총 5개에요.
미개봉..인줄 알았으나 이미 옆구리가 따였네요; 비닐 포장 쫙쫙 뜯고 싶지만 일단 보관을 위해 꾹 참고 조심조심 칼로 땄습니다:D
탄생화 / 탄생석 버전의 표지입니다.
시작은 탄생석 버전으로! 같은 버전 앨범 표지와 같은 색으로 되어있는 엽서카드와 북마크입니다.
1번 탄생석입니다. 7월의 탄생석 루비가 나왔어요.
분명 루비인데 뭔가 간 같아서ㅋㅋㅋ 볼 때마다 이게 뭐였더라 하고 들여다보고 있습니다ㅡWㅡ
엽서카드는 켄(이재환) 입니다.
북마크는 혁(한상혁).
시작부터 최애가 나와줍니다..ㅠㅜ 재화나.. 우리 재화니 끙끙..ㅠㅜ 재화니가 나와줬으니 누나는 이제 연속 중복도 두렵지 않아..!
개인적으로 탄생석 버전 켄 의상은 마음에 들지 않아요. 동양풍 느낌이 1도 안 나는 것 같고..ㅠㅜ
역시 같은 버전 앨범 표지와 같은 색으로 되어있는 엽서카드와 북마크입니다.
2번 탄생화. 6월 30일의 탄생화 인동 입니다.
저 엽서카드의 띠지가 어긋나게 붙어있는 것이 너무 신경쓰여서ㅋㅋㅋ 사진 찍고 떼서 다시 붙였어요ㅇㅅㅇ..
엽서카드는 라비(김원식) 입니다.
북마크는 엔(차학연).
도원경 컨셉포토 공개했을 때 원식이가 너무 멋있어서 시름시름 앓았는데 이 이미지가 엽서카드(..는 그냥 커다란 포카;)로 나와서 넘 좋습니다ㅠㄴㅠ
원식이 저 머리 박제해주고 싶어요. 보라색이여도 좋고 흑발이여도 좋고 다른 색이여도 좋지만 헤어 스타일 자체는 진짜 박제 소취요..
3번 탄생석입니다. 4월의 탄생석 다이아몬드가 나왔어요.
엽서카드는 엔(차학연) 입니다.
북마크는 켄(이재환).
의상도 검은색인데.. 배경마저 검은색.. 흑진주인가요ㅇ푯ㅇ
깐머리를 하면 남성미 뿜뿜하는 에녕ㅠㅜㅠㅜㅠㅜㅠㅜ 게다가 흑발이라 그런가 되게 어른스럽다고 해야하나; 빅스의 제일 맏형이라는 느낌이 빡!!!
4번 탄생화. 9월 29일의 탄생화 사과 입니다.
엽서카드는 라비(김원식) 입니다.
북마크는 홍빈(이홍빈).
원식이 안녕..? 또 보네.. 괜찮아, 잘 생겼으니까 봐줄게요/_|
5번 탄생화. 6월 30일의 탄생화 인동 입니다. 아까 본 것 같지만 뭐.. 괜찮아요.
엽서카드는 켄(이재환) 입니다.
북마크는 엔(차학연).
콧대부터 시작해서 전체적으로 워낙 서구적인 얼굴이고 다이너마이트 때 금발로 탈색해놓으니 외국인 아기같아서ㅠㅜ (=팀 멤버 발언)
동양풍 컨셉을 어떻게 소화할까 넘나 궁금했는데 진짜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눈물이 납니다.. 재화나.. 안 어울리는 컨셉 좀 알려줄래..?
어디서 덕후 냄새 안 나요..? 킁카킁카
코멘트의 차이에서도 보이겠지만ㅋㅋㅋ 개인적으로 탄생화 버전을 훨!씬! 좋아합니다. 탄생석도 좋긴 한데 탄생화는 레알이에요.
5장의 앨범에서
탄생화 : 라비, 라비, 켄 / 엔, 홍빈, 엔
탄생석 : 켄, 엔 / 혁, 켄 이 각각 나왔습니다.
..레오는 왜죠..? ㅇㅅㅇ;;; 한 장도 안 나온 건 또 처음이네요;;
어..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또 고민이 됩니다.
좀 더 제대로 쓰고 싶었는데 뭔가 어수선하고 재미는 1도 없는 개봉기가 되어버렸서요..
그래도 빅스 화이팅 내 가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