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적으로 아는 40대 중후반 분 흔히 말해 돌싱이라고 하죠? 한번 갔다오신 남자분이 계세요.
저희 매장만 오시면 제 친구나 동생좀 소개해달라고 합니다. 첨엔 그냥 저냥 나쁘지 않으신 분같아서 시집안간 아는 언니들중 40대초반언니가 있어서 해드릴려고 했는데 너무 나이가 많다고 해서 당황.... 본인 나이는??????
40대에 아가씨면 콧대랑 눈이 하늘높은줄 모르고 올라갔을거라고 첨엔 자기를 낮추면서 거절하길래 그럴수도 있겠구나 싶었는데 자꾸 제 친구 동생들을 얘기하길래 무슨 저 뺨맞을일 있냐고 그러고 말았어요.
그러다가 점심을 사무실식구분들이랑 같이 먹게 되면서 남자는 나이를 먹어도 이쁘고 어린 친구들이 좋다고 하길래 아 저분은 지금 본인 나이 생각않고 그냥 어린 친구를 찾는 나이만 든 철부지구나 했어요. 그러고 상종 말아야지 하면서 그냥 밥만 묵묵히 먹었죠.
근데 저한테 묻더라구요. 남자하고 여자는 달라서 나이를 먹어도 여자들은 오빠오빠하고 기댈수 있는 남자를 원하지 않냐 해서
남자나 여자나 똑같다고. 여자가 20대 초중반이 가장 빛나고 예쁜것처럼 남자도 20대 초중반이 가장 빛나고 잘생겼다. 정우성 지금도 잘생겼지만 비트 리즈시절 보면 그때는 숨막히는 외모더라 지금 서강준봐라 왜 누나들이 열광하겠나 왜 여진구더러 진구오빠라고 하지 않겠나 여자들이 오빠오빠 하는건 나보다 어린 남자에게도 가능하다. 나도 어리고 잘생긴 남자 좋아한다.
했더니 저더러 특이케이스라고 ㅋㅋ 그니까 다른 직원들(20대후반~30대중반 여직원들)이
자기도 택이(박보검)는 지켜주고 싶다고 한명은 비스트 완전 팬인데 울 오빠들이라면서 ㅋㅋㅋ 여자들이 왜 오빠오빠 하고 기대고 싶어할거라 생각하냐 여자도 남자 지켜주고 싶어한다고 이상향이란건 다들 비슷하다고 남자가 50이 되도 20대 여자가 이뻐보이는것처럼 여자도 50대가 되더라도 20대 꽃미남들에게 설레는 거라고 왜 돈많은 사모님들이 호빠가서 어린애들 꿰어차고 있겠냐고 남자나 여자나 사람 보는 눈은 비슷하다고.
20대 여자애들도 보통 자기 또래 좋아하지 굳이 요샌 오빠들 안찾는다 왜 연상연하커플이라고 하겠냐 20대 정우성 40대 정우성 갖다놓으면 20대정우성 선택하고 어차피 현실엔 40대 정우성은 없다고ㅋㅋㅋㅋ
이런식으로 열변을 토했어요. 그러니까 그 아저씨 꿀멍... 식사 먼저 후다닥 끝내시고 가셨음.
다른 직원들한테도 친구나 동생 소개해달라고 했던 모양들... 우리끼리 매장와서 그 나이에 왜 20대 여자 만나고 싶은지 이해가 안된다고 엄청 뒷담화했네요 ㅋㅋㅋㅋ
저도 어리고 잘생긴 친구들 보면 설렙니다. 그 분도 어린 여자친구들보면 좋고 설레겠죠. 그 맘이 잘못된게 아니라 본인 나이 생각않고 반드시 고집하는 나이대가 20대라는게 잘못된것.
그냥 그 분과 나이차이가 넘 많이 나서 뭐라고 훈수는 못하지만 우리끼리 열변토한걸로 좀 깨닫는게 있었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