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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가 너프역사 물어보시는거 같길래
검색해서 긁어옴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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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브 초기스펙
데미지 | 51 | (+3.1 / per level) |
체력 | 410 | (+84 / per level) |
마나 | 302 | (+40 / per level) |
이동속도 | 305 | |
물리방어 | 15 | (+3.2 / per level) |
마법방어 | 30 | (+0 / per level) |
체력재생 | 1.1 | (+0.14 / per level) |
마나재생 | 1.35 | (+0.14 / per level) |
(0레벨+1로 계산)
스킬
True Grit(패시브)
Graves가 전투 상태에 있을 때, 매 초마다 1/2/3/4의 방어력/마법 저항력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번까지 중첩됩니다.Graves가 공격을 하거나 공격을 받은 뒤 4초 동안 전투상태로 계산됩니다.
Buckshot(Q스킬) - 쿨다운 12/11/10/9/8초
Graves가 부채꼴 모양으로 3개의 탄환을 날려, 통과하는 모든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가까이 있던 적은 다수의 탄환에 맞을 수 있지만 두 번째부터 맞은 탄환에는 35% 감소된 피해를 받습니다. (65%의 데미지)
60/105/105/195/240(+0.8 추가 DMG)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60/65/70/75/8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Smokescreen(W스킬) - 쿨다운 20/19/18/17/16초
Graves가 해당 지역에 가스통을 쏘아 마법 피해를 주고 5초 동안 연막지대로 만듭니다. 연막 지대 안에 있는 적들은 이동 속도가 감소하고, 처음에 가스통에 의해 마법 피해를 받은 적들이나 연막 지대 안에 있는 적들은 시야가 감소합니다.
60/110/160/210/260(+0.6AP)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15/20/25/30/35%의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70/75/80/85/9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Quickdraw(E스킬) - 쿨다운 22/20/18/16/14초
Graves가 빠르게 전방으로 이동하고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이 스킬은 쿨다운이 1초 씩 줄어듭니다.
40/50/60/70/80%의 공격 속도가 증가합니다.
5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Collateral Damage(R스킬) - 쿨다운 80/70/60초
Graves가 직선 방향으로 폭발 탄환을 날려 처음으로 맞는 대상에게 큰 물리 피해를 줍니다. 적을 맞추거나 탄환이 최대 사거리에 도달한 후에는 탄환이 부채꼴 모양으로 폭발하여 적들에게 물리 피해를 줍니다.
대상에게 250/375/500(+1.2 추가 DMG)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후방에 140/275/400(+1.2 추가 DMG)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100의 마나를 소모합니다.
[출처] 전설의 op 그레이브즈 초기스탯|작성자 라타토스크
출처 :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mmf124&logNo=30141924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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쉬바나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35%에서 30%로 감소합니다
패시브 진정한 용기의 최고레벨 방어/마저가 스택당 4(최고40)에서 스택당3(최고30)으로 감소합니다
피즈 릴리즈 패치
그레이브즈의 사거리가 550에서 525로 감소합니다
기본 마나량이 342에서 295로 감소합니다
산탄사격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30%에서 25%로 감소합니다
세주아니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의 마나 소모량이 60/65/70/75/80에서 60/70/80/90/100로 조정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첫 타격 데미지가 250/375/500에서 250/350/450으로 감소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스플래쉬 데미지가 140/275/400에서 140/250/360으로 감소합니다
무고한 희생자의 쿨타임이 80/70/60에서 100/90/80으로 조정됩니다.
라이즈 패치(버그픽스)
산탄사격이 와드를 맞추면 사운드가 깨지는 버그를 픽스했습니다
(q로 와드도 감지하던 무덤성님)
드레이븐 릴리즈 패치
산탄사격의 기본데미지가 60/105/150/195/240에서 60/95/130/165/200으로 감소하고
탄환당 추가 데미지가 25%에서 35%로 증가합니다 (결국은 너프)
- 여기서 재밌는건 결국은 너프인 이패치의 요소중 하나인 탄환당 데미지 증가는
결국 처음 탄환당 데미지로의 롤백.
그렇다면 처음에는 탄환당 사격 데미지 35%에 기본데미지에 ad계수마저 괴랄한 오ㅍ..
제가 예전에 산탄사격 데미지를 정리한것 같은데..
아무튼 다시 쓰자면 드레이븐 패치전 산탄사격 마스터시 기본데미지 240, 풀히트시 50% 추가 데미지에서
마스터시 기본데미지 200, 풀히트시 70% 추뎀으로 바뀐겁니다.
기본 데미지만 봐도 너프가 확실하구요. (패치전 360 -> 패치후 340)
ad 계수를 고려해도 약 추가ad 110 쯤에야 겨우 데미지 동률을 이룹니다.
다만 이게 그레이브즈 첫 릴리즈시에는 기본데미지 240에 풀히트시 70% 추뎀이었던거구요
이걸 가지고 가까이서 맞으면 더 아프다.. 등 말이 많았었는데
계산하면 가까이서 맞으면 드레이븐 패치전데미지와 비슷하거나 덜 나오고
근접해서 안맞으면 확실히 덜들어갑니다.
연막탄의 효과 지속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합니다
이블린 리메이크 패치
연막탄의 사정거리가 800에서 675로 감소합니다
출처 : http://www.thisisgame.com/lol/tboard/?board=5&n=271232
신드라 릴리즈 패치(예정)
빨리뽑기의 공격속도 증가량이 40/50/60/70/80%에서 30/40/50/60/70%로 감소합니다
그레이브즈의 기본 공격속도가 하향 조정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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