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년전 지인에게 사기(?)를 당하여 제값보다 비싸게 갤3를 사서 현재까지 쓰고있는 호갱중에 호갱입니다.
잘 사용해오던 저의 갤3가 드디어 맛탱이가 증발하여 폰을 바꾸기로 결심했습니다. 하지만 또 호갱이 될까 두려워 조언을 구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대부분 바쁘신줄 알지만 호갱한명 탈출시킨다 생각해주시고 저와 비슷한 상황의 사람들을 구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우선 단말기 할부금을 다 냈고 이번달부터 새로나온 밴드요금제로 바꿨습니다. 아 저는 skt사용자입니당.
지인의 소개로인해 기기반납조건에 대해 알게되었고 이것으로 갤6로 바꾸려합니다.. 그런데저는 skt에서 통신사을 이동할 생각이 없고 번호정도는 바꿀 의향이 있습니다. 이조건에서 가장 합리적으로 바꿀수 있는 가격은 어느정도인지 궁금합니다.
공시지원금도 알아보았고 요금지원도 알아보았지만 도통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말해줘도 잘 못알아먹어서 지인에게도 사기당했나봅니다 ㅠ 심지어 사기당한것도 약 1년뒤 깨달았으니...;;)
그래서 질문드리는 것이 제가 말씀드린 통신사 미이동 조건에서 기기반납조건으로 공시지원과 요금지원을 받으면 할부원금이 어느정도 나오는지와 밴드요금제를 계속 쓸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사실 이 질문이 맞는건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워낙 폰에 문외한이라...;;;
호갱한명 살려준다 생각하시고 한번만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