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멘탈이 음슴으로 음슴체 사용하겠음.ㅠ
11월 5일?6일쯤에 아이폰6 16기가 실버 u+ 구매했음..
2일인가 3일에 대란 직후인지 가격 공시지원금 외에 아무것도 안받고 그냥 했음.
솔직히 국내 기업에 대한 신뢰가 단통법 이후로 바닥을 쳐서 구매한것임......
근데 사용하다보니 배터리가 왜케 빨리 닳지?라는 생각이 자꾸 들게 됨..
그 전에 사용하던 기종은 노트2였는데 노트2보다 더 빨리 닳음...
출근이 11시 반이라 11시까지 충전기 꽂아 두고 출근하는데 오후 3시 4시면 배터리가 20~30%남음...
게임?하나도 안깔았음..텔레그렘과 업무상의 카톡이 전부임..그것도 잘 안함,,-_-;;;
징어 답게 전화도 잘 안씀..(직장에 개인 전화가 따로 있음)
처음엔 유플러스 고객 센터에 문의함,서비스센터 방문하라고 안내 받음
왠만하면 참겠는데 그러고 핸드폰이 꺼짐.ㅋ
빡쳐서 동부 서비스센터 방문함.
센터 기사님 2분 정도 내 폰을 만져 보시더니만 단 한마디 해주심
기기상으로 아무 문제가 없다.프로그렘상의 버그일수도 있다,(분명히 버그라고 했음.)
어이가 없어서 버그라구요?라고 되물으니 소프트웨어상의 버그일수도 있다고 햇음
진짜 순간 벙찜..2년전의 안드로이드보다 못한데 이게 버그라는 말만 반복하니 애플케어센터 전화번호 알려주고 가라 함,,
일단 출근해야하니 나왔음..
오후에 케어센터에 전화했음..
솔직히 하나 밉보이니 그런건지는 모르겟는데 알려준 번호가 케어센터 구번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차 어이상실.
케어센터 통화하니 배터리상 문제가 없다,자기네들 전산으로도 내 핸드폰상태를 확인할수 있는데 아무문제 없다 함,
이 답변 받는데 총 통화시간 2시간이 넘게 걸림..물론 그 통화료 전부 내가 건거임..
빡쳤지만 꾹 참았음.
그러면 나는 돈을 주고 이 문제를 감수하고 지내야하는거냐고 하니 너무 불편하면 서비스센터 방문 하라 함,ㅋㅋㅋㅋ
이미 다녀왔고 버그일수도 있다는 답변 받았다고 대답해줌.
그러면 다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보라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유베이스를 갓음.
이번 기사님은 한 10분 정도 이거저거 만져 보시고 기기상의 이상이 없다고 대답해주심.
이제까지의 과정 다 설명함,
결국 케어센터 상담원과 기사님의 통화,..내가 받아서 통화까지 마침.
결론-기기상의 아무문제가 없다,
차후의 또 이런 문제가 발생 한다면 다시 연락달라
너무 열받았지만 회사에 지각한 상태,일단 알겟다고 하고 끈음.
그날 오후 아이폰에 팝업으로 소프트웨어 업글하라는 문구가 보임.
소프트웨어 8.1.1버전인데 또 다음 버전이 나왔나?싶어 업글함,,
고대로 8.1.1버전임..근데 배터리 소모율이 줄어듬..
이건 되게 신기함,,
좋은게 좋은거라고 먼가 내가 안쓰는 어플이 구동되고 있었나보네..하고 또 잊어버리고 살았음.
나는 아이폰.노트2(공기계).갤럭시플레이어(공기계) 일케 3개의 기계를 가지고 있음.
게임.기타 검색,티머니 때문에 3개 다 들고 다니면서 씀.
자연히 아이폰은 전화,메세지.메신저 외에는 안씀..
징어라서 전화한통 안오면 아예 안쳐다봄..-_-;;
그리고 기계를 정말 곱게 씀..
길가면서 폰을 만지면 100%의 확률로 넘어지기 때문에 걸어다닐때는 무조껀 가방안에.
대중교통 이용할때도 폰 안꺼내봄.
그리고 떨어뜨리지도 않음..
실제 노트2 처음에 팔려고 할때 중고 매입하시는 분이 이 기계 안쓴거냐고 할 정도엿음.잔상이나 이런것도 하나도 없음.
그정도로 기계를 곱게 씀.
그리고 회사 이동시간 외에 하루 23시간을 와이파이존에서 지내는 사람임
어느순간 안드로이드 2개 전부 가방안에 잇고 아이폰만 꺼내둔 상태였음..
집에서 침대위에서 뒹굴 거리다가 움직이기 싫어서 검색할것이 생겨 아이폰으로 검색을 시도함,
우리집은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가 설치 되있음.혼자 사니까 혼자 씀..
그런데 위에서 동글 동글 돌면서 와이파이가 연결이 안됨..
으씨.귀찮아 하면서 가방까지 가서 안드로이드로 검색해서 답변을 찾아냄,
그러고 아이폰을 쳐다봤는데 그때까지 뱅글뱅글 돌고 있음.
머야 이거?이러고 넘어갓음..
그 후로 와이파이 신호를 꽤 자세히 보게 됐음..안드로이드 2개는 와이파이 신호에 대해서 항상 큰 우산을 펼치고 잇엇음
그치만 아이폰은 기기 자체를 잘 만지니 까먹고 있엇음.
이틀후 회사에서 밥 먹으며 웹툰 보려고 다시 아이폰 인터넷 접속 시도.
그리고 위에 당당히 떠 있는 LTE.
순간 열이 받음..
유플러스 고객 센터 전화햇음..신호상의 아무 문제가 없다 함,
케어센터 전화하니 서비스센터 방문 하라 함..
유베이스 서비스센터 방문햇음.
기기상의 아무문제가 없다 함,,
여기서 더 이야기 해봐야 또 답이 없을테고..또 돌아옴.
오늘 회사에서 친구에게서 텔레그렘 온걸 확인하는데 문득 화면 상단을 보니 또 LTE.
참고로 회사 와이파이 공유기는 내 자리에서 3미터 안에 잇음..
진짜 빡침.
케어센터 전화해서 대체 왜 이런거냐고 .기기상으로는 아무문제가 없다는데 왜 자꾸 나는 와이파이가 표시가 아닌 LTE표시가 자꾸 보이냐고. 따졌음.
2,3분만 확인할게 잇으니 기다려달라 함,
케어센터에서 나오는 ars 음악 들으며 15분 기다림.
이전 배터리 소모율때문에 통화햇던 분과 연결됨..
다시 또 처음부터 이야기 햇음.
다행히 그분은 날 기억하고 있엇음..(그땐 솔직히 내가 너무 진상인가 싶었음)
센터에서도 케어에서도 전부 기기상의 문제가 없다고 하는데 왜 나는 불편함을 느끼는 걸까요??
내가 아이폰만 있으면 이런 생각도 안할텐데 안드로이드.그것도 최소 2년전의 모델들과 비교해도 너무 심하지 않냐고...
그 분 전후 사정을 듣더니만 도움을 줄수 잇다고 함,,
와이파이 이름이 근처에 중복되는게 많으면 그럴수 잇다함,,
예를 들어서 iptime 이라 나오는 이름만 해도 굉장히 많지 않냐고...
집에있는 sk브로드밴드 와이파이의 설정값을 바꾸라 함,
보안을 풀으라 함,
그말 듣고 진짜 윙?이랫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파이 보안 풀면 주택가에서 사용자가 많아지니 느려지는건 당연한거 아님??
이라고 하니 그럼 메일로 설정법을 알려줄테니 sk서비스기사를 불러서 보여주라 함,,
기사가 모른다 하면 자신과 전화연결을 해달라고 함,,
그러면서 중간에 한마디 햇음...
고객님은 사용하신지 얼마 안돼셨는데 다양한 문제점이 있으시네요..(너무 부드럽게 이야기 해서 흘려들을뻔함)
일단 메일 보내라고.확인하고 sk서비스센터에 문의하겠다 하고 끈엇음....
마지막 저 한마디를 듣고 내가 너무 진상인가,,,하는 생각이 들었어요..ㅜㅠㅠㅠㅠ
제가 예민하게 사소한걸로 따지고 드는걸까요...?
아이폰 처음으로 사용하는건데 원래 이런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아직도 머리속이 벙벙해서 글이 두서가 없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