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택배가 드디어 바다 건너 도착하였습니다!!!
바로 아이마스 앨범들!!!!!
먼저 이번에 PS4로 나온 '아이돌마스터 플래티넘 스타즈'의 신곡인 Happy! 앨범입니다. Happy!랑 ザ・ライブ革命でSHOW!(더 라이브 혁명하SHOW!) 두 곡이 들어 있어요. 두 곡다 매우 마음에 듭니다.
게임은...음...그래요....전 질려서 이제 안 하네요. 라이브 몇 번 보고 나니 할 게 없음...
다음은 데레마스 캐릭터 싱글들!!
ROSENBURG ENGEL 앨범은 데레애니 유닛앨범이지만 란코 싱글이나 마찬가지죠.
원래는 앨범 뒷면까지 보여드리려고 이렇게 섞어서 찍었는데 귀찮아져서 이 다음부터는 뒷면 안 찍었어요.
카에데는 초기에 녹음해서 그런지 데레애니에서의 능글맞은 느낌이 없더라구요. 코이카제는 언제 데레스테에 추가될까요?
치킨집 따님 예뻐요 애껴요!
란코 귀여워... 넘나 귀여워... 5년만 더 신데걸 햇음 좋겠어...
두 앨범 모두 라디오 드라마 파트에서 중2어가 엄청나게 나오네요ㅋㅋㅋ 신데렐라 마스터는 아예 해석된 트랙이 하나 더 수록되어 있고, ENGEL 쪽은 가사집에 주석달린 드라마 대본(...)이 실려 있습니다.
다음은 데레애니 오프닝들이랑 단체곡들!
1기 곡인 Star!!와 GOIN'!!!. CD가 하얀 게 예뻐요.
자세히 보시면 CD 뒤로 보이는 뒷면용 종이의 별 배치가 다릅니다...ㄷㄷㄷ
2기 곡인 Shine!!이랑 M@GIC. (별은 입력하기 귀찮네요.)
샤인 자켓 넘나 예쁜 것.....
데레스테가 낳은 슈퍼스타 유닛 LiPPs의 Tulip 앨범!!!
요즘 시키가 좋아서 살 수가 없습니다.
이건 밀리마스 앨범들. 밀리 애들은 전혀 모르는데, 유튜브에서 들은 流星群(유성군) / dear... / プラリネ(프랄리네) 세 곡이 너무 좋아서 그 곡이 들어간 앨범들만 질렀어요.
통장은 슬퍼하지만 저는 기분이 좋습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