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7월 31일에 끝난 이벤트 후기를 이제야 쓰고 있네요.
메들리 페스티벌 이었죠!
무려 에리쨔응과 코토리쨔응을 주는...
그런고로 안 할 수가 없어 달리게 되었습니다!!
플레이 스샷들을 찍다가 너무 많아지기도 하고 귀찮기도 해서 안 찍었더니 플레이 했던 곡들 중에 한 장도 안 찍힌 곡들도 있더군요..스마일에서 레벨 10짜리 세 곡 걸려서 총 노트 수가 1700개? 정도 됐었던 것도 있었는데 그 스샷도 없고..아마 제 기억에 러브 마지날, 사이킥 파이어, 와오와오 파워풀데이 이렇게 세 곡이었던 것으로 기억 나는데..
아무튼!!
이번에는 한쿠에서 플레이 하지 못했던, 그리고 뮤즈 입장에서는 최신 곡들이 많아서 플레이가 재밌었네요.
나츠이로와 러브앤피스는 쉬운 곡들이지만 와오와오 파워풀데이는 꽤나거지같이 어렵더군요. 처음 플레이 했을 때 찍은 스샷 같은데 그레이트 수만 봐도 티가 날 정도로..하지만 씐나는 곡이어서 재밌게 플레이 했네요!
이 세 곡은 무난한 구성이었고??
사요나라에 사요나라..플레이하면서 조금많이 울적하긴 했지만 열심히 쳐서 풀 콤보!!
슈퍼 럽 슈퍼 라이브는 정말 신나는 노래죠!! 신곡인 착각 크로스로즈도 들어가 있어서 재미지게 했네요.
스피카테리블!! 정말 좋아하는 노랩니다. 일본 놀러가서 앨범도 사왔죠!! 분위기도 그렇고 가사도 그렇고 참 마음에 드는 노래입니다.
극장판 메인 3곡 중에 2곡이 엮였었네요. 서니데이송은 속성이 퓨어여서 같이 나올 수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엔젤릭 엔젤은 난이도는 9레벨이지만 노트 수가 577개? 여서 꽤나 손이 바쁜 곡이죠. 그래서 재미있기도 하구요!
이 조합에선 스톰 인 러버!! 정말 좋아합니다!! 처음 이벤트로 공개 되었을 때 플레이하면서 이게 왜 레벨 10이지? 했다가 후살에 제대로 낚여서 풀콤보 치는데 조금 고생했었던 곡이네요.
이 조합도 풀콤보 치는데 꽤나 어려웠었네요. 폭풍 속의 사랑이니까를 이 이벤트를 통해서 처음 플레이 했는데 꽤나 난이도가 있는 곡이더라구요. 움찔움찔하며 플레이했던 기억이 납니다ㅋㅋㅋ
이 조합은 세 곡이 모두 코토리가 메인인 곡들이네요!
여기 없는 플레이가 훨씬 많지만...이러이러 해서!
25000등 정도를 하여...
각성 코토리와!!
스킬작 에리를 얻게 되었네요.
아 요즘 일쿠에서는 한 이벤트에 SR 2종류를 줍니다. 한 종류는 누적 포인트로, 다른 한 종류는 최종 등수로 줍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포인트로 에리를, 누적 등수로 코토리를 주었고 일쿠의 스킬컷은 10000등, 각컷은 50000등 입니다.
곧 한쿠페스는 통합되고 일쿠페스는 새 이벤트 시작하니 충실한 나날이 될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날도 덥고 하니 건강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