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 / 스킬 | 변경점 | 이전 |
하이머딩거 / 업그레이드!! | 포탑이 CC기에 면역이 되는 내용의.라는 툴팁이 추가 | |
루시안 / 빛의 심판 | 물리 피해가 50/55/60으로 증가 재사용 대기시간이 110/85/60으로 증가 | 물리피해 40/50/60 재사용 대기시간 100 / 75 / 50 초 |
소라카 / 기본 능력치 | 방어력이 13.2로 증가 체력이 481, 레벨업 시 체력증가가 +76으로 증가 | 방어력 11.2 체력 446,레벨업 시 체력증가 +71 |
소라카 / Salvation(새 패시브) | 소라카의 체력, 마나회복 능력이 타겟의 잃어버린 체력의 2%당 (each 2% health or mana the target is missing)1% 증가 | 구 패시브(신성화): 소라카 인근에 있는 아군 챔피언의 마법 저항력이 16 증가 |
소라카 / 별부름 | 피해량이 60/95/130/165/200으로 증가 마법 저항력 감소가 6으로 변경 마나 소모량 30/40/50/60/70 만약 별부름이 최소 한명의 챔피언을 맞추었을 경우, ( If Starcall hits at least one neemy champion) 은하의 축복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6.3/7.5/8.8/10% 감소 | 피해량 60/85/110/135/160 마법 저항력 감소량 8/9/10/11/12 마나 소모량 20/35/50/65/80 |
소라카 / 은하의 축복 | 치료량이 70/120/170/220/270(추가 0.35AP)로 감소 방어력 보너스는 2초간 50/65/80/95/100로 변경 마나 소비량이 80/100/120/140/160로 변경 | 치료량 70/140/210/280/350(추가 0.45AP) 방어력 보너스 3초간 25/45/65/85/105 마나 소비량 80/110/140/170/200 |
소라카 / 마력 주입 | 아군에게 시전시, 마나 주입 효과가 20/40/60/80/100(+소라카의 최대 마나의 5%)로 변경 적군에게 시전시, 40/70/100/130/160(+0.4AP)(+소라카의 최대 마나의 5%)로 변경 | 아군 마나 회복량 40/80/120/160/200 적 마법 피해 50/100/150/200/250 |
소라카 / 기원 | 체력 회복량이 150/250/350(추가 0.55AP)로 감소 | 체력 회복량 200/320/440(추가 0.7AP) |
소나 / 용맹의 찬가 | 추가 AP 계수가 0.5로 감소 | 추가 AP 계수 0.7 |
소나 / 인내의 아리아 | 체력 회복이 40/55/70/85/100 로 하향 | 체력 회복 40/60/80/100/120 (추가 0.45AP) |
소나 / 기민함의 노래 | 오오라 기본 이동속도 증가가 4/6/8/10/12으로 감소 이제 사용시 추가 0.02 AP의 계수를 얻음 파워 코드 사용시 추가 0.02 AP의 계수를 얻음 | 기본 이동속도 6/8/10/12/14 증가 |
소나 / 크레센도 | 추가 AP 계수가 0.4로 감소 | 추가 AP 계수 0.8 |
룰루 / 요정 친구 픽스 | 기본 데미지가 9/18/27/36/45/54/63/72/81로 감소 | 기본 데미지 9/21/33/45/57/69/81/93/105 |
룰루 / 반짝반짝 창 | 이동속도 감소가 최소 0.15 AP% 를 가지게 됨 | |
룰루 / 변덕쟁이 | 아군에게 주는 이동속도가 30(추가 0.1AP%)으로 변경 | 아군에게 주는 이동속도 35 |
룰루 / 도와줘 픽스! | 실드 추가 AP 계수가 0.7로 증가 데미지 추가 AP 계수가 0.5로 감소 | 실드 추가 AP 계수가 0.6 데미지 추가 AP 계수가 0.6 |
룰루 / 급성장 | 체력 증가량이 250/375/500로 하향 | 체력 증가량이 300/450/600 |
잔나 / 울부짖는 돌풍 | 기본 마법 피해의 추가 AP 계수가 0.35로 감소 거리에 따라서 결정되는 보너스 피해가 15/20/25/30/35(추가 0.35AP)로 감소 | 기본 마법 피해의 추가 AP 계수 0.75 거리에 따라서 결정되는 보너스 피해 25/30/40/50/60 |
잔나 / 서풍 | 액티브 피해의 추가 AP계수가 0.5로 감소 액티브 슬로우에 a.12% AP계수 추가 이동속도 패시브에 (추가 0.5 AP%)가 추가 | 액티브 피해의 추가 AP계수 0.6 |
잔나 / 폭풍의 눈 | 쉴드의 보너스 피해에 추가 0.9 AP 계수가 추가 | |
나미 / 물 감옥 | 추가 AP 계수가 0.5AP 로 감소 | 추가 AP 계수 0.65AP |
나미 / 밀물 썰물 | 맞출때마다, 추가 0.5 AP%씩 감소 | 맞출때마다 15% 감소 |
나미 / 파도 소환사의 축복 | 감속에 추가 0.2 AP% 감소 | |
나미 / 해일 | 피해 계수가 0.6 추가 AP로 감소 | 피해 계수 0.7 추가 AP |
타릭 / 보석학 | After casting a sepell, Taric's next basic attack deals bonus magic damage based on his 40% of his Armor and reduces his cooldowns 스킬 사용후, 타릭의 다음 기본공격은 그의 방어력의 40%만큼 추가 마법 피해를 주며,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 리메이크 이전: 타릭의 기본 공격이 최대 마나의 2%에 해당하는 추가 마법 피해를 줍니다. 추가 피해는 챔피언을 상대로는 두 배가 됩니다. |
타릭 / 원기 부여 | 재사용 대기시간 18/17/16/15/14로 감소 기본 치료 추가 AP 계수가 0.3으로 감소했으며, 타릭의 체력 5%만큼 치료량이 추가됨 마나 소비량 60/80/100/120/140으로 감소 공격시, 재사용시간 줄어드는 효과가 삭제됨. | 기본 치료 추가 AP 계수 0.6 마나 소비량 80/95/110/120/140 재사용 대기시간 20/19/18/17/16 |
타릭 / 산산조각 | ( AP Ratio removed )AP 계수 삭제 데미지 40/80/120/160/200 로 감소 아머 추가 계수 50%로 증가 | 데미지 50/90/130/170/210 아머 추가 계수 20% |
타릭 / 영롱한 빛 | 추가 AP 계수가 0.5로 감소 재사용 대기시간 전구간 75초로 증가 | 추가 AP 계수 0.7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레오나 / 일식 | 방어력 증가가 25/35/45/55/65(추가 0.4방어력)로 변경 마법 저항력이 25/35/45/55/65(추가 0.2마법저항력)로 변경 | 마법저항력과 방어력 30/40/50/60/7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