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 런칭쇼에서 50만 이상의 시청자를 기록하며 인기몰이를 예고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15일 오전 3시에 서비스가 시작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스타크래프트의 그래픽과 UI, 그리고 사운드를 리마스터한 버전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발표 당시 정확한 시간 공지 없이 15일부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15일 자정이 넘어도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기다리던 유저들은 언제 서비스가 시작되는 지 궁금증에 빠졌다.
확인 결과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15일 오전 3시부터 즐길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블리자드는 일반 게이머를 상대로 한 배틀넷 페이지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 기념 생방송 행사 게시물을 통해 출시일과 시간을 알렸고, 7월 말부터 이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시작한 PC방을 상대로 한 페이지인 블리자드 PC방 홈페이지를 통해 전날인 14일 20시 16분 경 이와 같은 사실을 다시 한 번 알린 것.
이 게시물에서 블리자드는 15일 3시(예정)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이에 맞춰 PC방 프리미어 서비스 과금이 시작될 것으로 알렸다. 다만 시작 시간은 변경될 수 있으며, 서비스가 시작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재 공고하겠다고 알렸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