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lance
밸런스
•General
•Unit vision up ramps has been reduced by 1.
•PROTOSS
•Immortal
불멸자
•Attack range increased from 5 to 6.
사거리가 5에서 6으로 늘어났습니다. 불멸자의 탭댄스를 감상하는게 얼마남지 않았으니 탭댄스를 즐기면서 관람해봅시다.
•Mothership
모선
•Acceleration increased from 0.3 to 1.375.
가속도가 0.3에서 1.375로 대폭 늘어났습니다. (종단 속도는 같음) 이제 교전 도중에 아군의 움직임을 따라잡지 못해서 죽는 경우가 많이 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The Mothership's Cloaking Field no longer cloaks all units instantaneously, but rather adds units to the cloak field over time (maximum of 25 per second). This should alleviate "Mothership Lag" issue when a Mothership comes online.
모선이 더이상 아군 유닛들을 한꺼번에 은폐시키지 않으며, 최대 초당 25개씩 은폐시킵니다. 렉이여 ㅂㅂ
•Stalker
추적자
•Blink research time increased from 110 to 140.
점멸시간이 110에서 140으로 늘어났습니다. 초반 점추 찌르기는 꿈도 꾸지 마세요
•Warp Prism
위성분광기
•Shields increased from 40 to 100.
방어막이 40에서 100으로 늘어났습니다. 프로토스 보고 게릴라로 수명을 연장하라는 데이비드 킴의 명이십니다.
•TERRAN
테란
•Barracks
병영
•Build time increased from 60 to 65.
건설시간이 60에서 65로 소폭 상승했습니다. 슬프게도 1111이 늦춰졌습니다.
•Hellion
화염차
•Infernal Pre-Igniter damage upgrade decreased from 10 to 5.
조기점화의 경장갑 추가데미지가 10에서 5로 하향되었습니다. 공격력을 업그레이드 하지 않는이상 이제 일꾼을 3번 공격해야 죽일 수 있습니다.
•Raven
밤까마귀
•Seeker missile movement speed increased from 2.5 to 2.953.
추적미사일의 속도가 2.5에서 2.953으로 대폭 상승했습니다. 이제 적들이 조금만 한눈 팔아도 추적미사일을 맞을 수 있을듯 합니다.
•ZERG
저그
•Infestor
감염충
•Fungal Growth damage changed from 36 (+30% armored) to 30 (40 vs Armored).
진균번식의 데미지가 36(+30% 중장갑 추가데미지)에서 30(중장갑에 대해 40의 데미지)로 줄어들었습니다. 말이 30%이지 본래 중장갑 데미지가 약 46.8이었는데 6.8낮춰짐. 이제 의료선을 대동한 바이오닉 병력을 진균번식으로 처치하는건 꿈꾸기 어렵게 되었습니다. (단위시간당 데미지가 죽음) 그리고 의료선 죽이시려면 이제 마나를 더 사용하세요.
•Infestor’s Neural Parasite can no longer target Massive units.
신경기생충이 더이상 거대유닛 (토르, 거신과 같은)유닛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데이비드킴이 미친게 분명합니다. 어디다 쓰죠?? 대체 이걸 왜 손대는 걸까? 해외포럼도 지금 뒤집어졌습니다. 팀리퀴드 지금 항의글 폭주임
•Overseer
감시군주
•Morph cost decreased from 50/100 to 50/50.
감시군주의 변태비용이 50/100에서 50/50으로 하향되었습니다. 보다 더 원할하게 정찰을 할 수 있을듯 합니다. 이제 눈가리고 플레이한다는 소리는 좀 들어들까요?
•Contaminate energy cost increased from 75 to 125.
오염의 에너지 소모가 75에서 125로 훌쩍 뛰어올랐습니다. 감시군주가 싸진 만큼 더 뽑아서 이용해야할 듯 합니다. 그래도 너무 많이 오른게 아닌가 싶네요.
•Ultralisk
울트라리스크
•Build time decreased from 70 to 55.
생성시간이 70에서 55로 대폭 감소했습니다. 이제 빠르게 뽑고 빠르게 죽을 수 있습...이 아니라 회전력이 높아져서 자주 볼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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