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기억하실진 모르겠지만 어제 밤에 70km... 로 글 남긴 사람입니다ㅋㅋ...
부끄럽지만 삐걱대는 하이브리드로 처음 장거리(저한텐..) 도전했고 어제 오전2시 15분 부로 성공했습니다.
오전 11시 ~ 다음날 새벽 2시 // 총 15시간 소요됐구요..(붂끄)
라이딩 11시간 + 휴식 4시간 으로 15시간 소요됐습니다.
간략한 경로는 강정보~칠곡보~구미보~낙단보 -> 낙단보~구미보~칠곡보~대구 북구수리센터~집 순이었습니다.
아직도 몸이 삐걱대고 있어서.. 블로그 쓰고나니 오유에는 정확한 내용을 못 적겠네요..ㅠㅠ
펌글체크는 제 블로그에서 퍼온거라 펌글입니다 !
질문있습니다 !!! (세개ㅋㅋ..)
---------------------------------------
태풍 한번 + 호우 한번 총2번 연속으로 비맞으면서 라이딩 한 적이 있는데요. 그때 이후로 페달을 밟으면 끼리릭끼리릭 소리가 납니다.
네이버 확인해보니 체인탈착?식으로 샵가서 정비맡기라고하는데 제 자전거가 그렇게 투자할만큼 비싼게 아니라서 기변할때까지만 제가 정비해서 탈려고 합니다.
어제도 이것때문에 자전거 반파하는게 아닌가 걱정 됐었거든요. 왼쪽페달에서 나는 빡!빡! 소리는 페달문제인걸로 확인됐고..
끼리릭 소리는 체인문제인것 같은데 어떻게 조절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제 생각에는 WD한통사다가 체인에 고루고루 뿌려주면 괜찮을것 같기도한데 이렇게 뿌려놓으면 돌면서 브레이크에 문제가 있을 것 같기도하고.. 도와주세요ㅠㅠ
-------------------------------------------
브레이크를 잡으면 스스스스스스슥 소리가 조금씩 커집니다. 이것때문에 펑크나는 것 같아서 조절 좀 해놨는데 문제는 어제 100km 지점에서 보니 브레이크패드와 맞닿는? 철이 갈려서 길쭉하게 삐져나와있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갈려 나오는건지 궁금합니다.
------------------------------------------------
세번째는 !!! 기변을 할려고 합니다 !!!!
학생이라 풀클라리스급으로 올라갈려고는 하는데 50~60 선에선 구입을 못할 것같습니다.
비주류메이커 30~40 선으로 풀클라리스급 나온게 있길래 고민중입니다.
똑같은 알루+풀클라리스급인데 왜이렇게 싼가 싶기도하고.. 비주류메이커는 밸런스 및 싯포 맞추러 샵들리면 가격이 거기서 거기일 것 같기도하고..
궁금합니다. 비주류메이커or메이커 똑같은 성능이라는 조건 하에 어떤게 금전적으로 좀 여유가 생길까요?
------------------
헤헤.. 질문이 좀 많지요?? 오유만 하다보니 다른곳에 물어보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더 츤데레 오유행님들 맨날 화내면서 알려줄껀 다 알려주고ㅋㅋㅋ
싸랑합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