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핸드폰을판매하는사람입니다...
일반대리점이아닌 대기업 가전제품매장에서 핸드폰담당으로잇는데요...
일반대리점과다른점은 할부원금이라던지 제마음대로 팔아서 이익을남길수없다는점이구...
사은품도줄수잇는게 한정되어잇구요...한대팔아서는 흔히말하는인센티브도 못가져가는 직원일뿐입니다...
단. 무기로 삼을수잇는건 정직한가격뿐입니다 상대적으로 일반대리점은 기기값을 이윤을남겨야해서
저희보단 좀 비싸지요..... 저희회사만의독특한 제휴로인해 할인을 더받을수도잇으니
싼건 사실입니다...근데 오늘 고객이 왓네요
고객이 s3를 삿는데 서비스로 사은품을 이것저것 원하시길래 이미 진상느낌이많이나눈고객이라
그냥 미리 기본사은품외에 차량용거치대 차량용충전기 암밴드 필름 가죽케이스등 제가드릴슈잇는
모든사은품을다챙겨둿습니다...이사은품들은 가격으로환산하면 대략 (소매가로가정시) 씨게해도 5만원가량입니다
네 저한테는 엄청난 브이아이피고객에게도 못주는 사은품을 챙겨준거지요
근데 고객이 겨우이렇게주느냐며 회사에서 판매하는 39000원짜리 플립커버를달라고 떼를쓰고 억지를부리더라구요
회사의방침도 그렇고 무엇보다 주게되면 지금이걸팔아서 단돈 1원도안나오는제가 의미없이 39000원을 봉사해야되는것입니다 안된다햇더니 뭐이러냐고 따지시고 절 완전 거지깽깽이로 만드시네요 그정도도 못하냐고 고작 39000원도 못해가지고 고객을 우롱하냐고....하아....언제나 친절하지 않으면 안되는 아니,친절하지않으면 의미가없능 회사를다니기에 참앗숩니다 고객에게 뮫고싶엇습니다 그럼 39000원이없어서 지금나한테구걸하는거냐고 그깟 39000원도없어서 직원을 그렇게 땅바닥까지 내리쳐야 속이시원햇냐고...대화한걸 다적을슌없지만 10년간 핸드폰관려은일해오면소 오눌처럼 회의감이들기는 첨이네요 핸드폰팔이들도 엄연한 사람인데...
물론 위약금속이고 판매하고 가게문닫고튀고하는몰상식한 사람들때문에 폰팔이는 사기꾼이다 하지만
전적어도 소신잇게 핸드폰판매하고 고객에게 무리해서 판매해본적도 앞으로도 그럴일아없는사람입니다
사기당하지말라고 다른핸드폰에서바가지써서온고객 도와쥰적도많구요 근데 첨으로 오늘 이런일겪으면서
10년만에 첨으로회의감이드네요....
사기꾼많습니다....하지만 정직하게팔아서 고객에개 유리하게 해주는 판매사원도많숩니다...
오늘핸드폰사가신 고객님 오유허실지는 모루겟지만....
남들 하나쥬기도 바쁜 사은품 5개챙겨드렷눈데도 적게챙겨드려서 죄송하구요
이글 읽으시면 님이 말씀하신 버러지같은 폰팔이주제밖에안되서 죄송합니다
다른데서 사시라니까 그건또싫으시다고 굳이 사가셧네요 다른대는 비쌋나봐요...?
14일이내 취소되니까 오세요...단슌변심으로 취소안되는데요...제가 님은해두릴게요
왜냐구요...? 님처럼 대단한 고객님은 앞으로도 저같은 하찮은 폰팔이룰 만나시면 안되니까요.....
앞뒤짜르고 이해안가게써서 죄송합니다 너무답닺해서 적어봣숩니다....
일허기싫네요....폰으로써서 오터많아서 죄송헙니다...
위로라도 받고싶은날이네요 정말....진심은 통하는법이라는데....
제 진심은 결국 하찮은 사기꾼 폰팔이로 막을내리나봅나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