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 게시판 |
베스트 |
|
유머 |
|
이야기 |
|
이슈 |
|
생활 |
|
취미 |
|
학술 |
|
방송연예 |
|
방송프로그램 |
|
디지털 |
|
스포츠 |
|
야구팀 |
|
게임1 |
|
게임2 |
|
기타 |
|
운영 |
|
임시게시판 |
|
---------------------------------------------------------------------------------------------
대원CTS 서비스센터 방문 대기 인원이 너무 많아 맡기고 왔습니다. 13:50
18:40 방금 기사님으로 부터 전화를 받았습니다. 휘어진 핀 두개는 폈으나. 나머지 두개는 휨이 너무 심패 부러질 확률이 높아 손댈수 없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에 전적으로 제 책임이니 그냥 할수 있는만큼만 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답변 드렸습니다.
그로 부터 5분후 성공했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와..이게 CS 죠. 감동. 그러나 쓰나미가 남았으니.
추신으로. 휘어진걸 바로 잡은거라 핀이 약하니 보드와 쿨러를 가져오시면 직접 장착해 주신답니다.
할렐루얍니다. 와..정말..성스럽지 않습니까?
CS란 무엇인가 고객감동이란 무엇인가를 아주 그냥 제대로 보여주시네요. ㅜㅜ
여러분~ 대원CTS AS센터는 완전 짱입니다. 엉엉
#피씨머시기 너들 제품은 죽을때까지 불매다.시발
죄송합니다. 댓글 작성은 회원만 가능합니다.